뷰익 리갈 확정되었습니다.
디자인 큰변화 없습니다.
지엠시보레와 지엠대우의 그런 차이로 생각하시면 될 듯 하네요.
리갈 운전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국내 세단들과 상당히 다른차라는 것을 느끼실 겁니다.
꽤 기대가 되는 차종이지만... 원가절감과 생산과정에서 다소 걱정이 됩니다.
털어보면 나오겠지만... 지엠대우 이번에는 마진률 조금 줄이더라도 이미지 회복 및 상승을 위해서 잘 생각하길 바랍니다.
물론, 비싸게 나와도 이해를 하지만... 많은 소비자들은 리갈의 기본기 보다 연비와 출력 그리고 디자인과 어떤 브랜드인지를
먼저 보기 때문에... 뭐 지엠본사에서... 팔리든 말든식이니 ;;
하지만, 출시가 된다면 한번쯤 시승해보시고... 뭐가 다른지 한번 밟고 핸들을 좍좍 감아보시면 아실겁니다.
독일3사 엔트리차량들과 비교해서 손색이 없습니다(뷰익리갈 및 오펠 인시그니아)
i40도 곧 출시하게 됩니다.
현대차 충록디자인으로 완성도가 꽤 높다는 평입니다.
잘빠진 디자인으로 소위 말하는 '외제차포스'가 느껴지는 유럽전략차종입니다.
신형 그랜져... 네티즌들의 반응이 좋지않고... 내외부적으로도 호불호가 갈리고 있습니다.
yf에서 바람넣으면 hg가 된다는것이 들통나서 다소 당황하고 있습니다.
k5와 k7도 마찬가지인데 다소 억울함이 묻어나는듯 합니다.
하지만, 그랜져라는 이름과 명예를 더럽히지 않을 만큼 꽤 잘나온것은 인정해야 할 듯 합니다.
현대차가 럭셔리라인을 만들기 위한 작업이 진행중이므로, 너무 럭셔리하게 만들 수 없었으며...
현대차만의 세련됨을 강조한 결과라 생각합니다. 제 기준에서는 만족스러운 내외부의 완성도를 보여주었습니다.
xg,tg도 마찬가지로 소나타 플랫폼을 공유하였으므로 어찌보면 당연한 것 입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과거의 그랜져는 이미 없습니다. 고급소나타 그것이 그랜져입니다.
아니라면 제네시스로 눈을 돌리시면 됩니다. 제네시스는 현대차만의 문제점과 단점이 많이 줄인 차량입니다.
르노삼성에서 더이상의 닛산은 없습니다.
회사이름도 르노삼성이고 닛산의 국내시장진출과 인피니티까지 들어와있어... 옛날 이전부터 결정되었다고 들었습니다.
르노라는 브랜드는 국내에 들어올 가능성이 거의 없으며, 르노차량을 들여와 국내화 하는 것이 현재의 르노삼성입니다.
sm7도 마찬가지로 르노차량을 들여와 국산화 진행중입니다.
쌍용차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코란도c라는 차량이 예상 이상으로 혹은 역시나로 꽤 잘만들어져 나왔다고 합니다.
가격대도 파격적으로 판매도 적극적으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만... 현대-기아차에서 적극적으로 대응할 것으로 예상되어
코란도c도 쉽지는 않을 것 이라는 전망입니다. 소형suv 타실꺼라면 한번 시승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르노삼성 sm7 후속이 인피니티 m 기반이 아니면 이건 뭐..
삼성차동차 뭐가 프리미엄이간?????
다른나라사람들보면 웃고 배잡습니다.
소니자동차
인텔자동차
맥킨토시자동차
나이키자동차
유명한이름 갖다붙히면 뭐 프리미엄차되는건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