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유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400w짜리 엔진냉각팬으로 돌아가는차에
600w짜리 냉각팬으로 업그레이드하면
냉각팬 전기가 부족하거나 전력이 딸려서
반대로 오히려 더 못돌리는 경우도 생기나요??
W(와트)의 정확한 원리를 몰라서 질문합니당~~
안녕하세유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400w짜리 엔진냉각팬으로 돌아가는차에
600w짜리 냉각팬으로 업그레이드하면
냉각팬 전기가 부족하거나 전력이 딸려서
반대로 오히려 더 못돌리는 경우도 생기나요??
W(와트)의 정확한 원리를 몰라서 질문합니당~~
60A 이상 꼽아야 할꺼 같은데
전장품이 마진 있게 설계되긴 해도
50% 까지 상승은 좀 위험할꺼 같은데요
무슨 느낌인지는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악의경우에는 작동시 전압강하가 일어날수도 있느니
예전엔 알터 바꿔서 용량올리고 했음
라디에이터도 같이 바꿔야것네용 ㅎㅎ
감사합니다!
근데 가솔린 터보차량 아니면 전 비추합니다.
디젤은 터빈업은 되야 그나마 해볼만 합니다만..
NA에는 겨울에 진짜 독이 됩니다.
냉각효율이 너무좋아 냉각온도가 안올라가요ㅋㅋ
큰돈안들이고 냉각온도 낮추려면 모튤냉각수로 바꾸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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