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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letra 22.03.13 07:58 답글 신고
    퓨즈 마진 생각하면...
    60A 이상 꼽아야 할꺼 같은데
    전장품이 마진 있게 설계되긴 해도
    50% 까지 상승은 좀 위험할꺼 같은데요
  • 레벨 소령 2 살쾡이 22.03.13 07:59 답글 신고
    아하.. 그렇군요 어렵네요 ㅠㅠ
    무슨 느낌인지는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대장 혀니마니 22.03.13 07:59 답글 신고
    배선이 탈수도 있죠
  • 레벨 소령 2 살쾡이 22.03.13 07:59 답글 신고
    아이고 무섭네요..ㄷㄷ
  • 레벨 중장 원조집 22.03.13 08:01 답글 신고
    팬보다 먼저 라디에이터를 바꾸시고

    최악의경우에는 작동시 전압강하가 일어날수도 있느니

    예전엔 알터 바꿔서 용량올리고 했음
  • 레벨 소령 2 살쾡이 22.03.13 08:03 답글 신고
    오오~ 해보셨던 분이 계시네요 ㅋ
    라디에이터도 같이 바꿔야것네용 ㅎㅎ
    감사합니다!
  • 레벨 대위 3 토트브레인 22.03.13 10:26 답글 신고
    SiaSia
  • 레벨 대위 2 논두렁둠벙 22.03.13 10:52 답글 신고
    배선을 기존배선을 쓰지 말고 밧데리에 직접 연결하고 릴례이.퓨즈르 새로 다시면 됩니다.
  • 레벨 대위 3 저스티스 22.03.13 11:02 답글 신고
    예전 튜닝붐 시절에 라지에이터 수출형으로 많이들 바꿨습니다(라지에이터용량이 더 컷음)
    근데 가솔린 터보차량 아니면 전 비추합니다.
    디젤은 터빈업은 되야 그나마 해볼만 합니다만..
    NA에는 겨울에 진짜 독이 됩니다.
    냉각효율이 너무좋아 냉각온도가 안올라가요ㅋㅋ
    큰돈안들이고 냉각온도 낮추려면 모튤냉각수로 바꾸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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