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국게에 티볼리 신차계약하고
인x썬팅업체에 맡기고 비눗물이 앞유리와 대쉬보드사이로 들어가서 부품에 결함생겨 수리받아서 신차받은 사람인데요
수리까지 받고 너무 억울해도 그냥 개똥 밟았다 생각하고
차 가지고와서 타고있는상태입니다..
근데 아무리 그래도 최소한의 사과는 받아야되겠다 생각하고
인x썬팅에 문자보냈습니다
그러자 돌아오는 답변은 실수 한게 없는데 왜 사과하냐라는식으로 이야기를하네요
제가 무리해서 협박으로 사과까지 받아내려는 인성파탄자인 사람인가요.. 신차를 작업하다 비눗물로 고장내고 사업소로 넣고 수리해서 타라고 주는 사람이 잘못한거 아닌가요..
기분좋게 신차구매하고 기다리는데 수리하고있다고 연락받은 제가 피해자아닌가요? 쌍용한테는 아무말 못하고 저한테 이런식으로 하는데.. 와 두번 억울해지네요..
제가 실수했다면 업체한테 영업방해 했다고 사과하겠습니다
편안하신 의견 남겨주세요..
의견하나 하나에 많은 힘과 배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무슨 오픈카도 아니고 자동차 중앙 컴퓨터 부분은 방수가 안되는게 당연한건데 제조사 탓을 하고있으니 참...;;
차주분이나 제조사 과실은 없어 보이니 당당하게 나오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제 기억이 맞으면 이런 경우 보배에서 본 거 같은데 비슷한 사례 찾아보셔도 좋을듯 싶네요.
작업 사진도 없고 차에 물빠지는 라인 어쩌구하는거보니 썬팅시 방수처리 잘 안하고 막 한거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차주분은 썬팅 업체에서 보상 받으시는게 맞고... 업체 억울하다고 하면 설계 잘못한(?) 쌍용차에 손해배상을 청구하든 알아서 하라고 하십쇼
대충 파악해보니 어쨌든 수리는 받으신거고, 업체 사과는 못받신거 같은데 그냥 피곤한데 똥 밟았다고 생각하시면 정상적으로 수리했으니 넘어가는거고...
더 보상을 받거나 사과를 받으셔야겠다 싶으신거면 업체에 더 쎄게 나오시거나 언론사 등을 통해 공론화 방법이 있으실텐데 어느 방법이든 차주님은 잘못이 없으니 잘 선택하시면 될 듯 합니다.
아무튼 새차 구매후 마음 답답하셨을거 같네요... 힘내시고 앞으로는 좋은 일만 있으시길 기원드립니다
너무 큰힘과 도움이 되었습니다
가서 작업영상 확보하고 한번 뒤집고오던 블로그 솔직 후기 남기던 인스타하던데 거기에 모든 댓글 다 달던해서 한번 뒤집어보겠습니다
돈을 안받고 사과를 안받아도 괴씸해서 이꼴은 못보겠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