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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16275
디자인, 파워트레인, 부품수급, 정비용이등 모든부분에서 좋다.
하지만, 이제 보이는 부분을 떠나서 안보이는 부분, 하체에 좀더 신경을 써야 될터이다.
조향실린더,브레이크,조향장치및 현가장치 부분의 재질변경 및 강도강화.
즉 말하자면, 아반떼에 쏘나타하체를 쏘나타에 그랜져 하체를 .......
이렇게 되면, 고속에서 불안감이 없어지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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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고 해외고 다들 공통적으로 지적하는 MDPS를 왜 이렇게 무리하게 다는지...
좀 개선해서 달던가...
국산차 못지않게 렉서스나 BMW의 전자식 스티어링 오류도 지적되었었구요.
어쩔 수 없이 대세를 따라가는 듯.
당장 모터트렌드 기사만 보더라도 현대기아차엔 공통적으로 MDPS를 지적하고 있죠.
이건 타사의 전자식 스티어링 보다도 더 문제가 있다는거 아닐까요?
electronic power steering, Motor driven power steering
아반떼를 쏘나타 가격으로
쏘나타를 그랜저 가격으로
판매할겁니다.
결국은 우리가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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