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Z W221님이 써주신 라프와 크루즈의 차이점
-----내장재 및 소음 처리-------
1. 윈드실드에 방음처리 추가
2. 차체 빈공간마다 흡음재 추가
3. 천장에 방화벽 추가
4. 천장 구조 다섯겹!
5. 3중 도어 실링
----차체 보강-----
1. 전륜 스트럿 듀얼패스 마운트로 변경
2. 후륜에 세미 트레일링 암 서스펜션 장착
3. 프론트 컨트롤암과 리어트레일링암에 유압 부싱 장착
4. 유압 엔진 마운트 장착
5. 엔진 받침대
(참고 : 1.4 터보 모델은 볼트사 제품의 얇은 트레일링 암으로 변경 - 더 고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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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당연히 ECS, 10 스마트 에어백 기본 장착, 사계절 타이어 기본 장착(굿이어 어슈어런스 215/55R17), 전면 공기 흡입구 속도에 따라 가변 작동 (열렸다 닫혔다), 리어 서스펜션 에어로 펜스 장착 등등....
이거 말고도 찾아보시면 한참 더 있어요ㅋㅋㅋ위 내용은 모터트렌드 기사에 나온 내용 중 일부구요, 워런티 및 AS같은것도 한국이랑은 비교가 안되죠...철판?ㅋㅋㅋㅋ섀시 보강도 기본으로 해주는데 철판 정도는.....ㅋㅋ
이게 라프와 크루즈의 드러난 차이점입니다. 단순하게 부품이 조금 다른 수준이 아니죠..
비싼 만큼 아예 차가 달라집니다. 껍데기만 동일할뿐 속은 다른..
그게 라프와 시보레 크루즈 입니다.
지대가 시보레로 바뀐다면 크루즈로 들어오는걸까요? 아니면 라프에 시보레마크박는게 끝인가요?
쥐명박님은 이글에 라프 까지말고 그대로 넘기세요
그냥 엠블럼, 범퍼만 바뀌겠죠
지엠대우가 잘되길 바라며.....^^
추천10
그릴과 엠블럼만 달라지고요
국내 크루즈는 북미크루즈와는 공장도 다르니깐요..ㅡ.ㅡ;
국내 라프는 유럽형 크루즈에서 가격대형성을 위해 기본옵션 몇가지를
선택옵션으로 돌려논 모델입니다
고로 유럽형 크루즈와는 크게 차이가 없지만
(LT급수동모델의 부재 이런거 빼고는요,,,^^:;;)
북미형크루즈와 유럽형크루즈의 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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