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느낌이 안나는게 당연한게 요즘 닛산 새끼들 돈이 없습니다. 라인업 봐봐요 신차가 뭐 있나. ㅋㅋ 있다고 해도 풀스킨체인지 같이 완전 신차가 아니죠. QX80 후속에 대한 정보가 아직 없어서 장담은 못하겠으나 저 차도 보나마나 그럴겁니다.
배출가스 규제가 미국에서도 2025년이 티어3 빈30 데드라인인데 이거도 못 맞춰서 결국 요즘 승승장구 하는 풀사이즈 픽업트럭 시장에서 철수하는게 닛산이죠. V8 5.6 엔진도 함께 없어질거라 예상합니다. 이 QX80은 잘해봐야 인피니티 여기저기 사용하는 V6 3.0 터보일거에요. 풀사이즈 픽업트럭은 철수하는데 동급인 QX80은 후속을 만든다? 그 뜻은 프레임바디가 아니라 모노코크로 바뀐다는 소리겠고요. 모노코크가 아니면 3.0 터보 엔진 조차도 배출가스 규제를 못 맞출 정도로 개발비가 없다. 이렇게 해석이 됩니다.
그리고 인피니티 판매량은 2023년 연간 판매량에서 제네시스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닛산 브랜드도 그렇고 판매량 감소폭이 엄청납니다. 미쓰비씨 따라갈 날 머지 않았습니다.
니들은 안되겠다
플래그십조차 제대로 없는게 무슨 프리미엄.
배출가스 규제가 미국에서도 2025년이 티어3 빈30 데드라인인데 이거도 못 맞춰서 결국 요즘 승승장구 하는 풀사이즈 픽업트럭 시장에서 철수하는게 닛산이죠. V8 5.6 엔진도 함께 없어질거라 예상합니다. 이 QX80은 잘해봐야 인피니티 여기저기 사용하는 V6 3.0 터보일거에요. 풀사이즈 픽업트럭은 철수하는데 동급인 QX80은 후속을 만든다? 그 뜻은 프레임바디가 아니라 모노코크로 바뀐다는 소리겠고요. 모노코크가 아니면 3.0 터보 엔진 조차도 배출가스 규제를 못 맞출 정도로 개발비가 없다. 이렇게 해석이 됩니다.
그리고 인피니티 판매량은 2023년 연간 판매량에서 제네시스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닛산 브랜드도 그렇고 판매량 감소폭이 엄청납니다. 미쓰비씨 따라갈 날 머지 않았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