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27(수) 싼타페 썬팅 된 상태에서 딜러에게 차를 인수 받았는데 받아서 시동 켰는데 네비가 켜지지 않아서 몇번 시동 껐다 켰다 반복하니 네비가 켜져서 잠시 오류가 있었나보다 생각하며 차량 인수 받았습니다.
허나 차를 받아 주행하는 도중 네비는 꺼졌다 켜졌다를 반복하며 영상에서 나오는 고주파 소리가 3분여 지속되다 꺼지고
시간이 조금 지나면 또 소리가 나고 반복이 되었습니다.
네비의 문제인가 싶어 시동을 꺼보니 시동을 꺼도 소리가 지속되었습니다.
딜러분께 문의해보니 현대 하이테크 센터를 방문해보라고 하셔서 3/28(목) 방문해보니 신차를 출고 받았더라도 예약 없이는 봐줄 수 없다며 고객센터에 문의해보라하여 고객센터 문의해보니 신차 출고 불량이어도 바로 확인해줄수 없다는 답변을 받고 하이테크 센터 빠른 입고일은 5/21일이다. 라는 안내만 받았습니다. 이건 아닌거 같아 더 빠른 날짜를 잡아달라고 말하니 1급 공업사 다른곳을 알려주시며 4/7일 예약을 잡아주신다는 말 밖에 없네요.
신차 인수 받고 나서는 모든 불량을 오로지 제가 다 감수해야 하는건가요 ? 딜러분도 본인의 책임은 아니다 회피식으로 나오고 네비가 안되니 휴대폰 연결하여 음악듣기나 방지턱 과속카메라 알림 후방카메라 다 사용을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고주파 소리가 정말 커서 듣기도 힘듭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 오늘만해도 이리저리 차 관련해서 다니니 일도 못하고 하루를 통으로 날렸지만 고치지 못했습니다..
영업사원에게 주제원통해서 해결할수없냐고 해보세요.
저와 거래하는 영맨들은 차에 큰문제 또는 하자를 발견하면 각 대리점 또는 지점담당 주제원을통해 문제점을 해결합니다.
저도 지금 신형은아니지만 22년1월 출고하고
차량 인수받고 인포메이션 시스템 꺼졌다 켜졌다 반복하고 계기판에 온갖 경고등 다 뜨고
HUD마저 on off를 반복하더라고요
차량 거부하려했지만 저도 mob땡 부품팔이라
경험을 바탕으로 시도해봤죠
2시간정도 풀히터틀고도 안돼면 차 가져가시라 했더니 감쪽같이 증상이 없어지더라고요
현재까지도 잘타고 있습니다
근데 요즘 신형은 말도많고 그러다보니
진짜 맘상하시겟네요
그런데 내 생각에는 딜러가 차 인도하기 전에 이것저것 하다가 안에 전선 뭐 잘못 건드려서 shorting 되는거 같음. 꺼졌다 켜졌다 전자파 음은 어디 접지가 잘 안되서 전류가 제대로 안흐르는거임. 딜러는 지들이 잘못했는데 책임물까봐 여기가봐라 저기가봐라 하는거고
영업사원에게 주제원통해서 해결할수없냐고 해보세요.
저와 거래하는 영맨들은 차에 큰문제 또는 하자를 발견하면 각 대리점 또는 지점담당 주제원을통해 문제점을 해결합니다.
인수 절차에대해 조금더 공부하셨었어야
부자들의 살미란ㄷㄷ
후..미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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