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원에서 전화가 왔네요.
대우에서는 여전히 완강하게 소비자 잘못으로 우겨서, 무상 AS가 안된다고 했답니다.
미친사람들이 아닐까란 생각도 들고...
결국, 가지고 있던 붓페인트로 예쁘게 칠했습니다.
그리고 젬대우(쉐보레) 차랑은 안녕입니다.
간판 바꿔단다고 서비스가 바뀌겠습니까?
직영사업소 정직원이라는 도장반 아저씨,
그렇게 살지 마셈.
소비자원에서 전화가 왔네요.
대우에서는 여전히 완강하게 소비자 잘못으로 우겨서, 무상 AS가 안된다고 했답니다.
미친사람들이 아닐까란 생각도 들고...
결국, 가지고 있던 붓페인트로 예쁘게 칠했습니다.
그리고 젬대우(쉐보레) 차랑은 안녕입니다.
간판 바꿔단다고 서비스가 바뀌겠습니까?
직영사업소 정직원이라는 도장반 아저씨,
그렇게 살지 마셈.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