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쿱 .0 타면서 좌절감 느끼던 오너들이
.8로 가려다 카마로로 갑니다..
.8 오너들은 g37같은 수입으로 넘어갈까 하다가
카마로로 갑니다..
결국 젠쿱 살사람은 거의 없게 됩니다..
현재 젠쿱 월 판매량 150대 안팍인데..
이제 카마로 나오면 월 50 대 안팍으로 떨어집니다
하하하
젠쿱 .0 타면서 좌절감 느끼던 오너들이
.8로 가려다 카마로로 갑니다..
.8 오너들은 g37같은 수입으로 넘어갈까 하다가
카마로로 갑니다..
결국 젠쿱 살사람은 거의 없게 됩니다..
현재 젠쿱 월 판매량 150대 안팍인데..
이제 카마로 나오면 월 50 대 안팍으로 떨어집니다
하하하
적정가 4300 만원에 나오면.....
어짜피 젠쿱탈사람은 젠쿱타고.....카마로탈사람은 카마로탈듯~
젠쿱2.0 타다가 3.8 로 넘어가긴쉬워도....
젠쿱타다가 카마로로 업그래이드하긴어려울듯.....가격이과 유지비가 많이차이남..
젠쿱계층과 카마로계층은 나누어질듯...
제주위에 3.8타시는 분들은 님이 생각하는 그런 계층이 아닌거 같은데요? ㅎㅎ
골프타는 계층은 어떤계층이길래 ..님을 비하하는건 아닌데 좀 생각이 중고딩수준
같네요 ㅎㅎ
젠쿱을 딱 맥시멈으로 타는사람 기준으로 해야할듯요....
젠쿱맥시멈으로 타는 사람이 카마로로는 못넘어가구요...
카마로 맥시멈으로 타는 사람이 젠쿱으로는 넘어갈수있구요...
아반떼가 맥시멈이면 그이상 넘어가긴 힘들고 할부 끈나면 또 신형 아반떼를 사던
그동급의 신차를 사던 무리해서 할부더해서 바로윗급 초기옵션정도 타겠지요
근데 님은 말씀 자체가 시작부터 젠쿱타는사람과카마로타는사람들은 계층자체가
틀리다고 말하시니 하는말이죠
난 프라이드를 그돈주고 산사람이 더 걱정 되던데..ㅎㅎ 이번에 프라이드 후속 가격 얼마에
나오는지부터 확인 해보시고요.
카마로 맘에들면 그냥 사면 될것을.. 님이 말하는 4300이 적정가면 사시면 되겠네요.ㅎ
제발 카마로 먼져 사서 보배에 자랑좀 해보시길..ㅡㅡ;;
개인적으로도 카마로 볼때마다 느껴지는 포스가 좔좔~
3800만원 시작이면 젠쿱3.8은 판매량 감소는 당연할듯..ㅎㅎ
PS, 파이오홀님 골프를 프라이드라고 한건 농~임..^^ 마음 상하셨다면 용서하삼
맥시멈이라는 기준이 애매하지만..저축 생활 할꺼다하고..
상식적으로 이정도는 차에 최대한 투자할수있겟다......그게 맥시멈이라는 기준아래
저역시 카마로는 아직 무리입니다..
하지만 젠쿱은 가능할듯 보입니다..(넘어갈일은 없겠지만)
이게 카마로 vs 젠쿱의 갭이라는 증거 아닐까요??
와.. 수입차다 소리 듣고싶어서? ㅎ
제가 김태희랑 못 사귀는거같습니까?? 안 사귀는것같습니까??ㅋ
젠쿱 3.8 타다가 카마로 3.6 으로 안넘어갈꺼같죠?? 못넘어가는거죠..ㅋㅋ
만약 카마로 3.6 타던사람이 젠쿱으론 그럼 못넘어갑니까?? 안넘어가는거죠..ㅋㅋㅋ
미세한 차이가 있죠
젠쿱타다가 카마라로... 차량 업그래이드 하긴 어려울듯..
아무래도 급과 수입차라는 차이가 있으니..
업그레이드는 돈더주고 타면 되는데 다운그레이드는 돈좀 아끼자고 차탈때마다 많은 불편을
감수해야 하니깐..ㅎㅎ
오~ 내가 말하고도 재수없다~ 하하하
렉스턴을 사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말은 결국 취향의차이로 젠쿱도 팔린다는거죠.ㅋㅋ
물론 젠쿱 소비자를 카마로가 흡수하는 정도는 될거라 생각하지만 그 양은 그리 크지 않을것으로 생각합니다..
수입차량이나 한국GM 차량들이 국산차 대비 나은 점도 많지만 아직 부족한 점도 무시할 수만은 없다고 느끼기 때문에 그리 생각하는 것이구요..
마...물론 전 현빠 아닙니다^^ㅋㅋ
3천 후반으로 나오면 젠쿱 좃망 크리 ㅋㅋ
4천대 초중반으로 나오면 머스탱하고 비슷하게 팔릴꺼 같고 ...
4천대 후반으로 나오면 G2X 꼴 나지 않을까 ~
제 생각임 ㅋㅋ
크라이슬러코리아는 닷지 챌린져 빨리 들여오길...
머스탱이면 몰라..;;
뭐 신형 머스탱, 카마로 둘다 몰아본적이 없습니다만
미국인인 지인의 말씀을 빌리자면 카마로보단 머스탱이 낫다고 하며
그냥 대중적인 스포스지향성 차량이라하네요. 오히려 젠쿱이 스타일리쉬하다는 평가
가 많다더군요~
카마로는3.6은 머슬급SS 6.2 보단 핫바리 모델이지만..
혈통으로나 역사로나 정통스포츠카입니다........뉘브링 기록도 가지고있구요
카마로 실제로 한번봤고....머스탱은 여러번 봤지만..
젠쿱과 카마로 같이 서있으면....젠쿱은 그냥 3도어해치백입니다..
저도 쿠페나 스포츠카에는 무뇌안입니다만
딱보면 후륜구동차량과 전륜구동차량의 지향점이 얼마나 다른지 알겠는걸요?
그리구 유지비 말씀 나와서 하는 말입니다만..
젠쿱살사람이 카마로를 못사는 경우는 절대 없을듯하네요 ㅡㅡ;
문짝 두개달린 신차 스포츠할증 차량 모시는분들 3~4천대 차량 고민하시다
마땅한게 없어서 젠쿱으로 많이들 가시죠~
결국 차이는 가격과 연비라고 하지만 그정도는 모텔몇번 안가면 될 금액이군요;;
왠지 카마로 보험료가 젠쿱보다 저 저렴할지도 모르죠~ 지대차량이 여태것 그래왔으니 말이죠
어쨌든 카마로 출시후 판매량이 말해줄꺼에요!
고로 좀더 높은 드리이브테크닉이 필요하다는거죠~
아반테 타다가 제네시스타면 주차한번에 절대로 못넣어요~ 운전시에도 둔해지구요
사실 차량 수치상 중요한게 휠베이스랑 전폭이랍니다
한국에서 생산안되면 수입차로 분류될듯요....베리타스 , G2x 도 수입으로 분류되요
예부터 카마로,머스탱은 그냥 기름먹는 직빨차량인걸 몰라서 그러시는건지..;;
에잇, 이런 머저리는 그냥 siasia
3.8이 부담되기 때문이죠.. 즉 그거 다 감안하고 산것임..
근데 그런 사람들이 3.6 카마로 보고 절망감을 느낄 이유는??
젠쿱 3.8 배기량과 가격이 부담이 되서 2.0 샀는데 왜 3.6 카마로에 절망감을 느껴야 하나요?? ㅋㅋㅋ
2.0 가지고 소위 달린다고 하고 갈증 느낀 사람들은 이미 엔진룸에 커다란 골뱅이 하나씩 들어가서 왠간한 3.8 모델보다 잘나가는 사람들이 쎄고 쎘습니다. ㅋㅋㅋ
2.0 터보 골뱅이 셋팅 파워를..
3.8이 아니라 때에 따라서는 4.6도 안부럽다는..ㅡㅡ;;
2.0터보 사는 사람들은 다 이유가 있었음..ㅎㅎ
암튼 카마로의 출력이 부러운게 아니라 포스가 부럽다고 해야 할듯..ㅎㅎ
제눈에도 솔까 카마로가 더나아보입니다만 전 살능력이 안되고-ㅁ-
지인분은 안중에도 없던데 파이오홀님 무턱대고 단정하는 말은 금물~
신경꾀나 쓰게 될껄요??
저역시 카마로는 아직까진 무리입니다..
님이 생각하는 그런분들이 제 친구나 주위엔 없습니다 -ㅁ-
님이 그렇다해서 다수가 그렇다는 생각을 버리셨으면 좋겠네요 ;;
범블비 라고 하면 여자들 엄청좋아하더군요
차모양은 뭔지도 모르고 범블비란 이름하나에
ㅋㅋㅋ
솔직히 젠쿱 vs 카마로 구도라기 보다
카마로 vs 머스탱 이런 구도로 보는게 더 낫지 않을까요?
그 이유로 구매를 포기하는 사람도 있을지 모르는 일이지요..
한달에 3.8이 몇대나 팔리는지 보고라도 상상의 나래를 펴길...
대부분 판매량 2.0임....
소위 3.8판매량이 애초에 별거없어서....
설령 3.8물량 80~90%빼앗아가봐야 현실은 몇대 안팔림~ ㅉㅉㅉ
내장 보면 아주 싸구려 조립식이더만....
가격 맞춘다고 알페온처럼 저질미션 달고 들어올지도 모르고....
싸구려 내장재질은 제네시스 쿠페 못따라갈듯한데...
젠쿱의 럭셔리 플라스틱 인테리어..ㅎㅎ
머스탱 사지..
카마로가 젠쿱보다 어떤점이 우위인지 모르겠네요
전체적으로 1,2위 다툼은 항상 머스탱과 젠쿱이던데요...
왜 젠쿱을 논하실까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