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간의 자동차관련부품 관세는 즉시 철폐가 되어 무관세상태입니다.
완성차 관세이야기 하는데 부품관세 물고 늘어지는 것도 우숩지만...
그래도 모르는건 알려주는게 도리라 생각해서..+_+
모르는게 죄는 아니니까효...
END.
한미간의 자동차관련부품 관세는 즉시 철폐가 되어 무관세상태입니다.
완성차 관세이야기 하는데 부품관세 물고 늘어지는 것도 우숩지만...
그래도 모르는건 알려주는게 도리라 생각해서..+_+
모르는게 죄는 아니니까효...
END.
확인사살까지 하시다니 +_+
그런데도 이걸 지적하고 문제삼은이는 거의 없는게 인터넷의 현실.
현대 아니면 OK.
근데 사실일수밖에 없겠네요 왠지 저도 들은 기억이 ㅋㅋㅋ
냠냠
사실 대부분 게시판에서 현기알바 이야기를 하지만 더 심각한건 미국의 알바가 그들의 가격을 올려서 본국으로 가져가기 위한 밑작업을 하는데 이를 깨닫는 사람이 거의 없다는것이죠.
fta와 공임이 무슨 관계인지....
대부분은 협력사가 동반 투자 상태인지라 님이 걱정할 정도는 아님!
완성차 만드는 공장 하나 설립한다치면 딸랑 그거 하나가 아니라는.
알면서 왜 그러냐는?...................ㅊㅊㅊ라는.
이때 부품은 종류별로 5~25%선에서 올렸는데 분명히 고객이 가격이 많이 올랐다고 할것이니 이때 정비사들이 어떻게 대처하라고 윗선에서 이야기하면서 부품가격은 올랐지만 공임도 차츰 올려줄테니 잘 따라와달라고 했겠죠.
한국GM 차값 오른 기사 쓰면서 한미FTA 때문에 가격을 올리게 되었다는 기사를 쓴 기자도 있었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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