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기차 만드는 거 구경하면 시속 100km 이상 못 몬다고 그렇게 이야기해도
여기 있는 사람들은 안 믿던데요.
하긴 가스통 싣고 시내를 질주하던 나라니까.... 그 정도 즈음이야.
"이처럼 현대·기아차의 연비 퇴보에 대해 독점이 불러온 부작용이라는 지적이 제기된다. 수입차 판매량이 본격적으로 늘어나기 전까지 이렇다 할 경쟁상대가 없다 보니 연구개발(R&D) 투자에 게을렀다는 설명이다. 실제로 지난해 기준 현대·기아차의 R&D 비용은 매출액 대비 2% 정도로, 글로벌 평균인 5%에 훨씬 못미친다."
매출액 대비 2%가 R&D 비용인데, 품질이 좋아지고 성능이 좋아졌다고 현빠들이 빨아대는 거 보면 웃음만 나옴.
그 2%가 르삼에서 연비 어떻게 향상했나 알아보려고 사다가 분해해서 뺏기는 거라는 거 알면 현기 기술력 수준을 알 수 있는데
북미 공장이랑 울산 공장이랑 양산 시설이 달라서 싼타페 물 셌다는 거 알면
이 회사에 제대로 된 작업표준도 없어서 주먹구구식으로 차 만드다는 거 알텐데
끝까지 현기 실드 치는 애들보면 기가 참.
크라이슬러에서 작업했던 애한테 현기 공장 수준이 어쩌냐 하니까... 쉣 하던데
현기에서만 일해 본 애들은 현기가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을 갖고 있고
컨슈머 리포트 1위에서 10위까지 상당수 싹쓸이 한 일본차 정도는 가볍게 뛰어넘는다고 함
21위 주제에.
국내 자동차 산업을 개판으로 만든데 현기인거 알면
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 현기 까는 게 애국인데 실드나 치고 있으니 쯧쯧
아직도 현기 빠는 애들이 있어서 잘 모르는 일반인들이 그거 사다가 운명하는 것임....
세계 교통사고 사망률 1위와 현기차 점유율의 상관관계를 이해하면.....
천벌받을것들
여기 있는 사람들은 안 믿던데요.
하긴 가스통 싣고 시내를 질주하던 나라니까.... 그 정도 즈음이야.
"이처럼 현대·기아차의 연비 퇴보에 대해 독점이 불러온 부작용이라는 지적이 제기된다. 수입차 판매량이 본격적으로 늘어나기 전까지 이렇다 할 경쟁상대가 없다 보니 연구개발(R&D) 투자에 게을렀다는 설명이다. 실제로 지난해 기준 현대·기아차의 R&D 비용은 매출액 대비 2% 정도로, 글로벌 평균인 5%에 훨씬 못미친다."
매출액 대비 2%가 R&D 비용인데, 품질이 좋아지고 성능이 좋아졌다고 현빠들이 빨아대는 거 보면 웃음만 나옴.
그 2%가 르삼에서 연비 어떻게 향상했나 알아보려고 사다가 분해해서 뺏기는 거라는 거 알면 현기 기술력 수준을 알 수 있는데
북미 공장이랑 울산 공장이랑 양산 시설이 달라서 싼타페 물 셌다는 거 알면
이 회사에 제대로 된 작업표준도 없어서 주먹구구식으로 차 만드다는 거 알텐데
끝까지 현기 실드 치는 애들보면 기가 참.
크라이슬러에서 작업했던 애한테 현기 공장 수준이 어쩌냐 하니까... 쉣 하던데
현기에서만 일해 본 애들은 현기가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을 갖고 있고
컨슈머 리포트 1위에서 10위까지 상당수 싹쓸이 한 일본차 정도는 가볍게 뛰어넘는다고 함
21위 주제에.
국내 자동차 산업을 개판으로 만든데 현기인거 알면
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 현기 까는 게 애국인데 실드나 치고 있으니 쯧쯧
아직도 현기 빠는 애들이 있어서 잘 모르는 일반인들이 그거 사다가 운명하는 것임....
세계 교통사고 사망률 1위와 현기차 점유율의 상관관계를 이해하면.....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