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다바다가 14.01.24 11:55 답글 신고
    그니까 저건 북미형 10에어백 기본탑재 존나좋은 스파크라니까요
  • 레벨 병장 카슈머 14.01.24 11:56 답글 신고
    그래서 엑센트 수출 북미형은 10에어백 달고도 저모냥인가요?
  • 레벨 중장 쏘랭이12년타기 14.01.24 11:58 신고
    @카슈머 엑센트 수출형은 6에어백이랍니다 쉐빠양반
  • 레벨 중장 다바다가 14.01.24 11:59 신고
    @카슈머 똑같이 6갠데요.

    이건 무슨 멍청이 쉐슬람 인증하는 것도 아니고...
  • 레벨 중장 쏘랭이12년타기 14.01.24 12:03 답글 신고
    근데 크루즈는 10에어백 달고서도 6에어백단 아방보다도 점수낮은ㅁ불편한진실

    그리고 같이테스트한 프라이드는 a필러변형 상당히적었어요 스파크보다 훨씬
  • 레벨 대령 2 보비주와 14.01.24 11:59 답글 신고
    엑센트 좀 실망스럽네욥.
  • 레벨 중장 [피터팬] 14.01.24 12:03 답글 신고
    IIHS의 스몰오버랩 충돌테스트에서 말리부가 K5와 쏘나타보다 안좋은 성적이 나왔을때 IIHS의 25% 오버랩에 각도가 없는 형태의 스몰오버랩은 실생활에서 나오기 힘든 충돌상황이라고 NHTSA 등에서 준비중인 대차를 20% 정도 겹쳐서 7도 정도의 각도를 주고 추돌시키는게 더욱 현실적이라는 이야기를 하던 다른 게시판의 전문가의 이야기를 보았다는..
    동 테스트에서 크루즈가 아반떼보다 안좋은 성적이 나왔을때도 IIHS의 스몰오버랩테스트는 쏘나타와 K5, 아반떼와 K3의 점수에서 보듯 거의 동일한 구조를 가지고 있어도 운전자의 아주 미세한 위치 차이, 휠과 타이어가 측면으로 밀려나오는지 휠하우스를 치는지 등이 매우 큰 차이를 보이는 운이 많이 작용하는 문제가 있다는 이야기까지 하시더라는..
  • 레벨 상사 1 서마헐 14.01.24 12:10 답글 신고
    한궈 내수용 스파크가아니죠....ㅎㅎ 내수 스팍흐는 시팍흐입니다.
  • 레벨 병장 금다래신머루 14.01.24 12:10 답글 신고
    친퀘첸토 안습 ㅋㅋㅋㅋ
  • 레벨 중장 letra 14.01.24 12:23 답글 신고
    취약차주 오너 입니다
    슬프네요 ㅜㅜ
  • 레벨 준장 다까보까 14.01.24 15:38 답글 신고
    스파크나 타세요 ㅎㅎ 그렇게 좋으면
    엑센트가 나쁜편이 아니라 스파크가 잘 나온거지
    혼다랑 피아트는 왜 안까나요 현기라서 그냥 싫나요 애도 아니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