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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다바다가 14.09.22 16:49 답글 신고
  • 레벨 중장 [피터팬] 14.09.22 16:50 답글 신고
    말리부 디젤, SM3(L38), SM5(L43)의 시동꺼짐은 다른 사례들보다 비율이 훨씬 높죠.
  • 레벨 상사 1 스냅 14.09.22 16:51 답글 신고
    그수를 확인할 수 있는길이 있나요? 근데 말리부나 SM5는 현재 고쳤다고 했는데 그 사실도 불분명하고 문제 차량의 비율은 차량회사 사람이 아니면 알 수 없지요. 객관적인 증거 링크 첨부해 주세요. 그 수가 얼마나 많은지.
  • 레벨 대위 3 어흥호랑이 14.09.22 16:50 답글 신고
    ㅇ ㅇ ㅇ
  • 레벨 중령 3호봉 봉탄고청소부장 14.09.22 16:50 답글 신고
    거울
  • 레벨 중령 2 레드기아 14.09.22 16:51 답글 신고
    뽑기 실패와 결함은 구분을 해주셔야죠.
  • 레벨 대령 3 Impetus 14.09.22 16:58 답글 신고
    어느회사나 불량은 다 있어요. 하지만 그게 위에서 피터팬님이 말한듯이 비율이 높은 경우가 많죠. 다른 예로 싼타페도 물이새고 크루즈도 물이샙니다. 하지만 크루즈는 싼타페만큼 비율이 높지 않았죠.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4.09.22 17:05 답글 신고
    11년도였나 12년도에

    소비자불만률 결함률 쌍벽을 이루던곳이

    쌍용과 한국gm....

    그리고 링크 들어가보니 새차보단 연식좀 된차들까지 포함이 된듯

    출시 초기차량이 아닌 c230 09년식이 가장 먼저 보이네요


    또한 말디 시동꺼짐은 메이커에서도 인정한 부분이죠


    마지막으로 타본사람이 깐다 하셨는데

    재구매율도 꽤 높은걸로
  • 레벨 상사 1 스냅 14.09.22 17:32 답글 신고
    재구매율이 높은것은 어디서 아셨죠? 객관적인 자료 첨부해 주세요.
    그리고 독일차 문제는 올해만 문제가 되어야 했던건가요? 올해만 문제면 내년에 고치면 절대 얘기해선 안되는건가 봅니다. 말리부도 올해안으로 고쳐지면 내년에는 얘기할 수 없는 얘기가 되겠네요.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4.09.22 17:44 신고
    @스냅 그말이 아니잖아요 ㅋㅋ

    출시 된지 5년 넘은차가 5년후에 시동이 꺼지는거랑

    출시 된지 6개월도 안된 총주행거리 만키로도 안되는차가 시동꺼지는건 다르죠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4.09.22 17:49 신고
    @스냅 모바일이라 사진첨부는 안되고

    자동차 재구매율 검색해 보세요 ㅎㅎ
  • 레벨 상사 1 스냅 14.09.22 17:53 신고
    @항상좋은하루 출시된지 5년되면 그냥 그렇게 넘어가야 하는것이고 출시된지 6개월이면 문제군요.
  • 레벨 상사 1 스냅 14.09.22 17:57 신고
    @항상좋은하루 재구매 비율 얘기를 하시기에 말씀드리면 현기차는 독보적인 1위인데 현재 감소 추세죠. 그럼 재구매 비율은 매년 감소한다고 봐도 무방할듯.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4.09.22 17:57 신고
    @스냅 하..... 이해를 못하시는듯

    상식적으로 접근해 보세요

    5년 10만키로 뛴차가 있습니다 또 한대는 출고한지 2달된 4천키로 뛴 차가 있구요

    두 대에서 모두 시동꺼짐이 발생 되었다면 동일하게 봐야 할까요??

    출시를 출고로 써줘야 했던건지 ....;;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4.09.22 17:59 신고
    @스냅 외산차 비율이 늘긴 했죠 ㅎㅎ

    허나 국산메이커 ㅂㅣ교시 이전과 점유율 차이는 거의 없습니다

    그렇다는건 국산메이커의 영향은 거의 없다는거죠 ㅎㅎ
  • 레벨 상사 1 스냅 14.09.22 18:06 신고
    @항상좋은하루 한국에서 판매되는 차량이 외산도 있는데 국산과의 비율만 산정해서 뭐하나요? 전체 비율을 따져야죠. 현대차 사던 사람은 국산차만 사는 사람들이던가요? 현대차 타다가 폭스바겐 타는 사람도 많이 봤는데. 물론 기아,대우 타다가 외산차 타는 사람도 많이 봤죠. 근데 왜 국산차만 따져야 할까요? 말이 안되는 얘기죠.
    다시 찾아보세요. 출시 5년뒤차만 있던가. 11년에 판매한 차량을 13년에 리콜한것도 있는데요.(벤츠)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4.09.22 18:12 답글 신고
    외산차에 대한 동경(?)은 예전부터 많았죠

    허나 예전엔 차값부터 해서 진입장벽이 꽤 높았습니다
    (예로 전엔 외산차 타면 다 부자라는 인식이)

    반면 근래엔 외산차의 진입장벽이 많이 낮아졌죠

    그리고 제가 하고픈 말은 위댓글 마지막 한줄 입니다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4.09.22 18:15 답글 신고
    그리고 벤츠 시동꺼짐이 전혀 없다라고 한적 없고

    님이 링크 올려주신게 애초에 잘못 되었다는 겁니다

    말리부는 단일차종이고 벤츠는 현행부터 단종모델 또 벤츠라는 메이커의 모든차를 놓고 비교는 잘못 된거죠

    벤츠뿐 아니라 다른업체도 마찬가지일듯
  • 레벨 상사 1 스냅 14.09.22 19:30 신고
    @항상좋은하루 단종차종이고 5년지나면 개소리해도 대응이 더 힘들것 같은데요. 공식인정안하면 더하고. 산타페 최신형도 보이던데 이런건 어떻게 봐야할까요?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4.09.22 19:55 신고
    @항상좋은하루 그만하죠

    더이상 끌고갈 이유가 없어 보이네요 에휴
  • 레벨 원사 3 식도락 14.09.22 17:15 답글 신고
    말디랑 르삼 쪽은 심각하죠.. 녹보다 더 위험한게 시동꺼짐
  • 레벨 상사 1 스냅 14.09.22 17:28 답글 신고
    심각하다 많다 하는글들 보면 전부 어느정도 비율인지 모른다는것임. 어느회사건 문제차량의 비율을 공개하는 회사가 없기에.
  • 레벨 소령 3 안정적코너링 14.09.22 17:35 답글 신고
    직영 서비스 센터에 입고되는 차들이야 공개하지 않겠지만 소비자 보호원 등의 제3의 기관에 접수되는 문제차량의 비율은 이미 인터넷에 떠돌고 떠돌아 보배서도 보고 또보고
  • 레벨 상사 1 스냅 14.09.22 17:42 신고
    @안정적코너링 문제 // 접수된 차량의 대수지 문제 차량의 비율은 아닐텐데요. 그러니 비율 산정이 힘들죠. 전체 판매대수에서 몇대의 문제인지 산정이 불가능할텐데요. 결론은 어느 회사건 문제 비율은 찾을 수 없다는 얘기가 됩니다. 전체 문제 대수중에 몇대가 소보원에 접수를 했는지도 알길이 없고. 객관성을 찾을 수 없다는 얘기죠. 어느회사건. 단순히 소보원에 한명 접수하면 그냥 뽑기 문제고 30명 접수하면 아주큰 문제가 되는건가요? 말이 안된다는것이죠. 이것으로는 전체 문제 대수를 파악할 수 없습니다.
  • 레벨 중사 1 전슨 14.09.22 17:52 답글 신고
    딴 사람 말하는거 들을 생각도 없으시면서 말을 해서 뭘 한답니까 ㅋㅋ
    진짜 웃기는 냥반이시네
    자료 엄청 많아요 찾아보세요. 소보원 접수 및 소비자 불만 사항 어디가 젤 많은지 ㅉㅉ
  • 레벨 상사 1 스냅 14.09.22 18:02 답글 신고
    역시나 객관적이고 논리적인 답변을 못하시네요. 그 사람들이 전체 문제 차량이 몇대인지 대변해주는건가요? 응답율 특정 퍼센트 이하는 객관성이 없다고 자료의 가치가 상실되는데요. 그래서 요즘 여론조사에서 응답률 표시를 안하죠. 그러니깐 전체 대수를 산정 할 수 있는 논리적인 댓글을 달아주세요.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4.09.22 18:03 신고
    @스냅 저기.... 판매량 대비 정리된거 널렸어유...

    그리고 판매량 대비 결함율 소비자불만률이 객관적인게 아니면

    뭐가 객관적인 건가요?? ㄷㄷ
  • 레벨 상사 1 스냅 14.09.22 18:14 신고
    @항상좋은하루 그러니깐 어디서 얼만큼 불만을 표시하지 않았는지 알길이 있던가요?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4.09.22 18:16 신고
    @스냅 그런식으로 들어가면 대체 뭘 어쩌자는건지 ㄷㄷ
  • 레벨 중장 쏘랭이12년타기 14.09.22 18:13 답글 신고
    말리부 동호회에서 직접 조사한거로는 회원 상대로만 따져봐도 그비율 엄청 났어요..

    혹시 클럽말리부에 들어는 가보셨는지.

    여기 국게, 시배목에도 말리디 오너 있으세요.. 그분이 정리한거 보면 한두대가 아니에요.. 근데 그게 그 동호회에서 집계된거 한정임..
  • 레벨 상사 1 스냅 14.09.22 18:17 답글 신고
    말리부는 이미 하자 인정하고 ECU업그레이드 하기로 한건데 말리부 얘기가 나올 필요는 없지요. 그건 이미 하자가 확인된건데요. 다른분들이 독일차는 문제 없다는 글들을 올리시기에 올린건데요. 제가 언제 말리부가 하자가 없거나 그 대수가 적다고 한적이 있나요?
  • 레벨 상사 1 스냅 14.09.22 19:14 답글 신고
    말리부는 결함을 공식 인정했는데 누가 말리부가 하자 없다고 했나? 얘는 왜 자다가 봉창이냐. 말리부디젤은 ecu업글 안한차는 전부지. 뭐냐.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4.09.22 19:56 신고
    @스냅 15년형도 사례가 있ㅇ던걸로
  • 레벨 상사 1 스냅 14.09.22 20:06 신고
    @항상좋은하루 말리디 15년형 출고 시작 했는데 발견되었다면 올해는 사면 안되는차인듯. 차량 출고는 봄에해야 안썩는다는 지론상 올해 살일은 없지요. 출고후 바로 염화칼슘 맞은차는 썩지요. 그래서 겨울 할인차는 중고로도 사면 안됨.
  • 레벨 원사 3 나르샤2 14.09.22 19:25 답글 신고
    에효.. 이 노답 관종 쉐벌레 같으니라고
  • 레벨 중령 2 경주말디 14.09.24 20:56 답글 신고
    대우 이전에 gm이 먼저였죠.. 대우가 gm국내생산기지 인수했다가 다시 gm으로 넘어간거임
  • 레벨 소위 3 토루쿠막토 14.10.09 22:41 답글 신고
    스냅이 쉐빠군요.. 말섞어봐야..지말만 해대니 ㅎㅎ...하루님 댓글 고생 많으심... ㅋㅋㅋ...난 이래서 쉐벌레가 싫어...눈감고 귀막고 자기말만 해...보려고도 들으려고도 안해....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웃고 간다.
  • 레벨 상사 1 스냅 15.01.12 01:56 답글 신고
    객관적으로 증명 못하는것을 논했는데 쉐빠라니? 안티 현기지. 현대차 타는 안티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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