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매직보디 컨트롤 이야기 나와서 생각난건데요.
그외에도 나름 현대가 최초로 보여줬던게
그렌져tg였나에 있던 모니터 운전석하고 조수석 다르게 보이는거.
이거 현대 사용하나요? 오히려 프리미엄 브랜드에서 요새 쓰는거 같던데. 레인지로버나..
그리고 nf에 적용되었던 뒷바퀴 조향시스템.(NF트폼 2.4에 적용되었었나..그럴겁니다)
뒷바퀴 조향은 현대는 정작 안쓰는데 BMW나 포르쉐가...
머 이런게 있었었죠.
밑에 매직보디 컨트롤 이야기 나와서 생각난건데요.
그외에도 나름 현대가 최초로 보여줬던게
그렌져tg였나에 있던 모니터 운전석하고 조수석 다르게 보이는거.
이거 현대 사용하나요? 오히려 프리미엄 브랜드에서 요새 쓰는거 같던데. 레인지로버나..
그리고 nf에 적용되었던 뒷바퀴 조향시스템.(NF트폼 2.4에 적용되었었나..그럴겁니다)
뒷바퀴 조향은 현대는 정작 안쓰는데 BMW나 포르쉐가...
머 이런게 있었었죠.
AGCS는.. 메커니즘상 뭐가 다른게 있겠지만 리어 토우각 조정으로 핸들링 개선해주는 장치들은 시도가 많았습니다.. 특히 일제차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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