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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수 XLR8 14.10.19 10:28 답글 신고
    저도 그 스플릿 모니터는 대단하다고 느꼈는데.. 현대에서 왜 적극적으로 홍보하지 않았는지.. 벤츠 S클래스와 더불어 지구상에 단 두대만 있던건데 말이죠..

    AGCS는.. 메커니즘상 뭐가 다른게 있겠지만 리어 토우각 조정으로 핸들링 개선해주는 장치들은 시도가 많았습니다.. 특히 일제차들
  • 레벨 소위 3 흥할까 14.10.19 10:32 답글 신고
    흠 일제차들이 있었군요. 제가 기억하기로는 그래도 양산된거는 처음인걸로 알았는데 흠.
  • 레벨 소령 2 뉴포트비치 14.10.19 10:49 신고
    @흥할까 80년대말인지 90년대초인지 일본차 메이커들 마쯔다, 혼다, 미쯔비시들이 4바퀴 모두 조향 가능한 차량들을 양산 시켰었는데 솔까 RX-7 같은 스포츠카 빼고는 그다지 세일즈포인트로 작용했었을까 합니다. 요즘은 렉서스에 달려나올꺼에요. 90년대 일본차들 보면 차대 디자인, 써스, 엔진(터보), 등등 온갖 실험적인게 많았던것 같습니다. 그 후론 아무일 없었다는듯이 사라졌어요. 근제 요즘 BMW나 럭셔리 브랜드가 사용하는거 보면 유행은 돌고 도는듯, 터보도 요즘 대세고..ㅎㅎ
  • 레벨 소령 2 뉴포트비치 14.10.19 10:33 답글 신고
    근데 스플릿 모니터는 특별한 기술이 아니라 어짜피 수입/납품 장착아닌가요. 타 회사들도 많이 썼어요. 특히 일본차 옵션들.. 근데 요즘엔 미국차들이 많이 채용하는것 같아요.
  • 레벨 대위 1 L4LPi 14.10.19 10:40 답글 신고
    스플릿 모니터의 경우 해상도가 낮은 단점이 있었다고 합니다. AGCS의 경우 후속인 YF부터 VDC가 기본장착되면서 중복되는 기능이니삭제한듯 싶네요
  • 레벨 소위 1 달력탄맛 14.10.19 10:50 답글 신고
    AGCS는 현행 알티마에서 AUC이란 이름으로 중복 적용하고 있는데 아쉽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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