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게에 현대붕괴론을 보면서 나라가 망한다.서민이 힘들다하는데 소비자들 나아가서 국민들이 원하는건 현기에게 많은걸 원하는게 아니죠. 내수 외수 차별 특히나 워렌티 부식 안전도 즉 기본에 충실해 달라는 겁니다. 삼성의 유명한 이미지 광고 카피중 또하나의 가족이란게 있었죠. 삼성은 써비스 만큼은 확실하죠. 인간이 만드는 제품은 고장 실수 얼마든지 있을수 있음니다. 문제발생시 우리소비자대하는 태도 현기는 뼈아픈 반성이 있어야합니다. 또한 기본기에 충실한 차량을 만들어야지요. 현장근로자분들 1억원대 연봉 블루컬러가 고액연봉받는다는거 좋은겁니다. 그러나 고액연봉에 맞게 생산성과 조립품질도 같이 높여야지요. 차량의기본 잘달리고 잘서고 녹안나고 물안새고 사고시 에어백잘터지면 됌니다. 현기에서 이미지 마케팅아무리 잘해도 기본기에 충실하지 않고 차량가격만 올린다면 국민들이 계속 현대차를 살까요 아님니다. 요즘은 특히 젊은소비자들은 정보력도 뛰어나고 똑똑한데 이분들이 수입차로 왜 넘어갈까요. 단지 멋으로만 수입차를 탈까요. 면허 취득후 약 삼십년 가까이 현기차만 쭉타왔지만 대한민국의 대표기업인 현대 정말 안타깝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