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와 유명 동계스포츠 회사인 아머스포츠 코리아는 지난달 31일 공동 마케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크로스오버유틸리티차량인 QM5와 아머스포츠 코리아의 '살로몬' 브랜드간 공동 마케팅으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자는 데 목적이 있다.
특히 양사는 올 겨울 특별한 시즌을 위해 한정 생산으로 선을 보이는 'QM5 살로몬 스페셜 에디션'의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과 스키대회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전준상 기자 chunjs@yna.co.kr
출처-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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