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폭스바겐만 보여요'라는 사진 이벤트를 열고 우승 상품으로 골프 카브리올레를 내걸었다.
1일 회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와 웹/모바일 통합 홈페이지(www.vwkr.co.kr/brand2012)를 통해 페이스북 계정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일상 속에서 접하는 폭스바겐을 사진으로 찍어 캠페인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사진 종류에 따라 포인트가 부여되며 친구를 추천하거나 사진에 사람이 등장할 경우 추가 포인트가 지급된다. 모든 사진과 참가자들의 포인트는 홈페이지에 공유되며, 누적 포인트가 많은 참가자 1등에게 골프 카브리올레가 상품으로 주어진다. 2, 3등에게는 각각 애플 맥북에어와 캐논 EOS 650D 등을 제공한다.
회사 박동훈 사장은 "차의 본질을 중요시하는 회사의 철학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을 마련해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자동차 문화를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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