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3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훈련병 쾌남삼돌이 12.11.22 09:45 답글 신고
    많이 파세요.
  • 레벨 하사 1 벤츠빠돌이 12.11.22 10:12 답글 신고
    힘내라 힘ㅋ
  • 레벨 간호사 AVEENO1979 12.11.22 11:09 답글 신고
    오~~ 힘내세요 SM !! 좋은일입니당~
  • 레벨 중령 1 세쫑 12.11.22 11:16 답글 신고
  • 레벨 원사 3 애플cut 12.11.22 11:32 답글 신고
    오랜만에 훈훈하네
  • 레벨 중사 3 인커스 12.11.22 12:40 답글 신고
    현모델 후속작들은 좀 제대로 만들어서 공장 24시간 돌리시길
  • 레벨 중령 2 두리네아빠 12.11.22 12:42 답글 신고
    흠...
  • 레벨 하사 1 브레이빅 12.11.22 13:04 답글 신고
    역시 삼성차의 문제는 디자인이었다는...
  • 레벨 원사 3 천장지존 12.11.22 13:07 답글 신고
    대박기원^^
  • 레벨 대장 위지천하 12.11.22 13:07 답글 신고
    화이팅!!!
  • 레벨 이등병 stallion 12.11.22 13:52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첫차가 sm 이여서 많이 정이가는데..화이팅!!
  • 레벨 중장 보배짱구 12.11.22 14:19 답글 신고
    잘보고갑니다.
  • 레벨 준장 내가공돌이다 12.11.22 14:29 답글 신고
    첨부터 좀 잘하지!!!!
  • 레벨 원사 3 와피덕 12.11.22 16:11 답글 신고
    죠스바의 악몽. 빨리 떨치세욤
  • 레벨 중장 꿈같은인생 12.11.22 16:29 답글 신고
    잘 보았습니다.
  • 레벨 병장 경찰예비생 12.11.22 16:41 답글 신고
    이번 슴오가 대박쳐야 에쎔도 살고 흉기차도 혼쭐나고 좋을텐데말이죠 ㅠㅠ
  • 레벨 중사 2 하이패스 12.11.22 16:52 답글 신고
    사실 분 꼭 시승하세요 안타까움 ㅜㅜ
  • 레벨 대령 3 하늘마당 12.11.22 19:02 답글 신고
    글게말야~~~잘 팔려야지...^^
  • 레벨 원사 2 사이프레스 12.11.22 19:48 답글 신고
    앞으로 잘 풀릴듯
  • 레벨 상사 2 jj파파 12.11.22 21:03 답글 신고
    잘해서 국내 자동차 회사별 점유율이 비슷하게 선전하길 바랍니다. ㅎㅎ
  • 레벨 소령 2 오우예 12.11.22 21:18 답글 신고
    솔직히 르노는 이번 sm5플래티넘을 보면 잘 알수 있다. 수익에는 관심있어도 우리나라 현대 르노삼성이 망하든말든 전혀 관심이없다. 디자인만 바꿔서 삐까뻔쩍 나오는걸 보면 잘 알수있다. 엔진 서스 브레이크 어디하나 마음에드는 부분은 찾아볼수 없다. 단 전 모델 디자인보다 좀 더 모던해졌다는것 뿐이다. 현대가 망한다고해도 현대를 위해 차를 사줄 사람은 현대 직원밖에 없을 것이다.
    제발 정신차려서 안되면 가격이라도 파격적으로 내려서 회사 혁신을 추구해라.
  • 레벨 상사 3 그렉윌리 12.11.22 22:37 답글 신고
    엔진은 출력이 현대 2,000cc 보다 적어서 그러는 것 같은데 토크는 별 차이 없는 거 알고 계신지... 그리고 서스펜션, 브레이크 어떤 부분이 맘에 안든다는 건가요? 사람들이 전부 오우예님처럼 그냥 마음에 안든다, 안좋다라고만 하지 정확하게 말하는 사람이 단 한명도 없는 거 같습니다.. 차라리 NVH측면에선 제 느낌으론 국산 중형차 중 정말 독보적으로 우위에 있는 것 같던데.. 그리고 솔직히 sm5가 현대 마크 달고 나왔다면 지금 쏘나타 팔린 것 만큼 엄청나게 팔렸을 거에요.
  • 레벨 상사 3 그렉윌리 12.11.22 22:39 답글 신고
    gm대우, 르노삼성이 국내에서 저평가되는 게 너무 안타깝습니다. 현대가 차를 잘 만들어서 혹은 현대차 대비 gm대우와 르노삼성이 엄청나게 구려서 현대차가 많이 팔리는게 아닙니다. 어찌보면 현대 브랜드 이미지때문에 gm대우, 르노삼성이 저평가 되어 현대가 부각되는 점 때문에 많이 팔리는 것 같기도 합니다. 물론 gm대우, 르노삼성 차들만의 고질적인 문제가 없진 않죠... 예를들면 gm대우 차들의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미션문제(문제라기보단 세팅의 문제죠) 르노삼성의 경우 cvt 미션 채용으로 인한 굼뜬듯한 느낌.
  • 레벨 상사 3 그렉윌리 12.11.22 22:44 답글 신고
    그러나 여기서 재밌는 점은 닛산차에 적용되는 cvt도 메커니즘적으로 동일한 스펙의 미션이 적용되었지만 소비자들 사이에서 닛산 cvt 미션 차량이 굼뜨다고 르노삼성차를 깍아내리는 것 처럼 심하게 깍아내리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물론 여타 자동차 전문지 기자들은 가끔 지적하더군요.) 이것 외에 현대차 또한 문제점이 많습니다. gdi 엔진 채용으로 인한 내구성(아직검증안됨), 그럼에도 동급최강 출력, 동급최대 실내공간! 솔직히 출력은 일상주행에서 그다지 크게 작용하지 않습니다. 토크는 중형세단 모두 거의 비스무레하죠.
  • 레벨 상사 3 그렉윌리 12.11.22 22:54 답글 신고
    물론 오우예님도 운전 어느정도 잘 하시고 국산 여러차종을 타보셔서 비교해보신 후 평가내리신거겠지만 적어도 제 느낌엔 국산 중형차 대비 특히 현기차들 대비해서는 NVH는 월등, 지적하신 브레이킹은 고만고만하지만 초기응답성 측면에서는 더 정확하며 실제로 100km/h 주행 후 풀브레이킹 거리도 더 짧았으며 차체 벨런스 또한 좀 더 낫더라구요.(사실 국산 중형세단 벨런스는 그다지 좋다고는 못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개인적으론 말리부 디젤이 기대됩니다~! 그리고 가격을 파격적으로 내려서 타사대비 경쟁력을 높이라고 하는데
  • 레벨 상사 3 그렉윌리 12.11.22 22:57 답글 신고
    솔직히 제 생각엔 gm대우, 르노삼성 두 회사의 차값이 떨어지려면 현대차값부터 떨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잘 생각해보세요.. COGS 측면에서 현대는 연600만대 생산, 르삼 연 25만대, gm대우 연 60만대.. part 단가부터 현대가 훨씬 낮습니다.. 제 생각엔 현대가 정신차리고 자국민들 대우해야 한다고 생각하네요....
  • 레벨 상사 3 미래의드림카젠쿱 12.11.22 22:27 답글 신고
    좋은 현상이네요 ㅎㅎ
  • 레벨 대령 3 루이짭세 12.11.23 03:49 답글 신고
    .,.,.,화이팅해서 현기좀 이겨라
  • 레벨 중사 1 shapekong 12.11.23 08:24 답글 신고
    현기의 독점을 막는 시발점이 되길 바라네요
  • 레벨 소장 못난용 12.11.23 22:33 답글 신고
    ㅇㅇ
  • 레벨 상사 2 폴아리스 12.11.24 01:18 답글 신고
    슴5 예약 많이 들어오나보네
  • 레벨 대령 1 아기공룡 12.11.27 08:32 답글 신고
    잘보고가요 ~ ♡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