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코리아가 2월 피아트 브랜드 도입을 앞두고 1월15일까지 '페인트 유어 친퀘첸토(500)'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크라이슬러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페이스북 계정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피아트 공식 홈페이지(www.fiat.co.kr)에서 친퀘첸토(500)에 각자의 개성을 살린 색상과 디자인을 입힌 후 응모하면 된다. 응모 기간이 끝나면 피아트 디자인팀이 선정한 10개의 응모작을 웹사이트에 게재하며, 방문자의 투표를 통해 우승자를 선별한다. 우승자는 1월25일 발표한다. 1등(1명)에게는 피아트 런칭 이벤트 초청장(동반 1인), 2등(3명)에는 피아트 미니어쳐카, 3등(6명)에는 피아트 백팩이 제공된다.
이 회사 마케팅세일즈 총괄 정일영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친퀘첸토(500)의 출시를 알림과 동시에 더욱 많은 소비자들의 크리에이티브한 영감을 자극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트렌디한 소비자 층을 겨냥한 차인 만큼 직접 체험하며 느낄 수 있는 차별화 된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이탈리아의 트렌디한 감성을 전달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