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4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1 종두득두종팥득팥종후득후 12.12.27 08:56 답글 신고
    ㅎㅎㅎ
  • 레벨 소장 기술고문 12.12.27 09:02 답글 신고
    zzzz
  • 레벨 대장 위지천하 12.12.27 09:06 답글 신고
    경차 너비를 살짝 늘려라... 유럽차들도 경쟁할 수 있게 +_+ 괜히 경차 관련 혜택만 다 철폐하지 말고....
  • 레벨 소위 2 산타페당 12.12.27 09:12 답글 신고
    사실 지금도 너비가 좁다고 느껴지진 않습니다, 문제는 출력 ㅜㅠ...

    경차에 5명 탈 일은 거진 읍어요...
  • 레벨 대위 3 체리필터 12.12.27 09:23 답글 신고
    리터만 경차... 연비는 대형차 -.-;;
  • 레벨 원사 3 애플cut 12.12.27 09:24 답글 신고
    국토현대부
  • 레벨 대위 1 핫이슈 12.12.27 09:37 답글 신고
    국토부 사람들 퇴직후 현대차에 취직시켜줄듯;;
    안전사양이랑 어떻게 국민은 뒷전이고 쿵짝이 맞는지 ;;
  • 레벨 중장 꿈같은인생 12.12.27 09:39 답글 신고
    잘 보았습니다.
  • 레벨 상사 3 낙슥사킬러 12.12.27 09:40 답글 신고
    업이나 500은 당장 혜택주고

    경차 기준을 3년간 유예기간을 주고 조금 확대 하는것이 답일듯
  • 레벨 소장 S400 12.12.27 10:04 답글 신고
    3000만원짜리 경차라는 타이틀도 좀 ㅎㅎㅎㅎ
  • 레벨 소령 3 cronous 12.12.27 11:32 답글 신고
    이래서 경차가격이 준중형 뺨 쌔리는구나
  • 레벨 소위 2 소보로훤 12.12.27 11:40 답글 신고
    아니꼬면 지들이 규격 마춰서 내든가? 뭐하는건데? 솔까 경차규격 1.1디젤까지는 추가했음 좋겟다... 연비좀 좋게.
  • 레벨 원사 1 셔터빡 12.12.30 02:05 답글 신고
    말의 앞뒤가 안맞음. 뭥미?
  • 레벨 하사 1 파네리스티 12.12.27 11:43 답글 신고
    레이나 비스토같이 박스형태로 키가 멀대같이 큰 컨셉에선

    차라리 너비를 조금 더 넓히는 것이 안전성 측면에서 좋지요...

    안그래도 레이 대교건널때 바람좀 불면 날아가 버릴정도로 휘청거리던데
  • 레벨 중사 1 로사하라 12.12.27 12:21 답글 신고
    솔직히 이 기사는 크라이슬러에서 돈 받고 쓴 것같네요..ㅡㅡ

    UP는 들여올 계획조차 없습니다. 뭐 1000만원대 폭바 UP로 기사쓴 건 다 말뿐이였고
    실제로 들여올 계획없다고 이미 확인된 바입니다. 그럼 내년에 들여올 500에 대한 기사라는건데 피아트사장이 그랬다죠 3000만원이하로는 한국에 판매하지않겠다고

    이태리차들 품질 그다지인데 피아트는 오직 디자인,이태리감성만으로 3000만원주고사기엔 오버 아닌가 싶습니다. 이태리현지에서 구입해도 1700이하인 차가 어째서 한국에서 3000인지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 레벨 중사 1 로사하라 12.12.27 12:23 답글 신고
    게다가 친퀘첸또를 운전해보신 분은 알겠지만 , 국내 판매되고 있는 미니 깡통대비 뭐가 더 나은지 모르겠습니다. 그렇다고 서비스를 BMW측보다 잘 할리 만무하고요.
    만약에 피아트 친퀘첸또가 가장 작은엔진을 집어넣고 국내에서 경차규격을 인정받을때 2200이하라면 고려해볼만 한 것 같습니다...연비도 별로긴하지만 미니와 비교해보면..미니보다 싼 값에 감성,희소성..정도 얻을 수 있겠네요
  • 레벨 준장 으으으 12.12.27 12:29 답글 신고
    경차 규격 확대보단, 소형차 혜택 신설이 필요합니다.
  • 레벨 원수 마린랜드 12.12.27 12:57 답글 신고
  • 레벨 중사 1 shapekong 12.12.27 12:59 답글 신고
    그냥 경차는 경차..
  • 레벨 대위 1 다람쥐내꺼 12.12.27 13:12 답글 신고
    모닝이 커지는날 경차 규격은 바뀌니까 그날이 오길 기다리는게 빠름...
  • 레벨 원사 3 GammaRay 12.12.27 15:20 답글 신고
    정답!
  • 레벨 중위 1 조우 12.12.29 11:19 답글 신고
    문제는 현기가 모닝의 규격을 키우겠느냐 라는 건데....
  • 레벨 상사 3 아뭐어쩌라고 12.12.27 13:19 답글 신고
    외제경차로 가고싶다면 스마트로 가면 끝
  • 레벨 대위 3 다음엔GTR 12.12.27 13:38 답글 신고
    이건 국토부가 혼자 결정할 사안이 아니예요. 현기차 결재가 떨어져야 가능합니다.
  • 레벨 소장 Simple스탈 12.12.27 15:36 답글 신고
    현대가 1.61m 짜리 출시하면 규정이 또 바뀌겠죠. 1.65로.. ㅎㅎ
  • 레벨 소장 못난용 12.12.27 17:25 답글 신고
    ㅋㅋㅋㅋ
  • 레벨 대위 2 소치는목동 12.12.27 18:21 답글 신고
    경차는 싼맛에 타는건데 부속값이랑 수리비부분에서 수입 경차가 경쟁력이 있을지...
  • 레벨 소령 1 압구정노숙자 12.12.27 19:14 답글 신고
    현대자동차 교통부담당부장님이
    역삼동 텐프로 vip방으로 예약하시는 소리 들리네요
  • 레벨 상사 3 붕붕봉 12.12.27 20:01 답글 신고
    나쁘지 않아 보이네. 폭을 좀 더 넓히는 것은 주행 안정성 향상등 이득이 되는 측면도 있으니 개정해도 괜찮을 듯...
  • 레벨 상사 3 DBS볼란테 12.12.27 20:32 답글 신고
    일단 모닝이 풀체인지 된지 1년밖에 안되서 향후 1~2년간은 힘들듯.

    모닝이 다시 풀체인지 될때 그때되서야 슬쩍 모닝 사이즈 키우고 풀듯.

    사실 현대,기아 쓰레기들은 규제 풀고싶지 않겠죠. 중형,준중형에서 외제차들이

    무섭게 치고 올라오는데 그나마 안전빵인 경차에서도 구멍이 뚫린다면 힘들테니깐요.
  • 레벨 소위 1 산이싫어진곰돌이 12.12.27 21:02 답글 신고
    수입다변화로 국산차량의 가격경쟁력,품질성향상같은 차원에서는 일부규제를 완화하여 수입차를 허용하는 것이 맞지만, 지금도 일본에 비해 많이 커져있는데 더 크기를 키운다면 거의 클릭같은 소형차사이즈인데 그게 경차일지가 의문이네요.
  • 레벨 대령 3 하늘마당 12.12.27 21:05 답글 신고
    로마에가면, 로마법....
  • 레벨 병장 육삼이 12.12.27 21:24 답글 신고
    바뀌면 좇됐네
  • 레벨 하사 2 Umhmm 12.12.27 21:25 답글 신고
    애매하네잉
  • 레벨 소장 울산MD 12.12.27 22:16 답글 신고
    연비나 늘려. 폭은 니미..
  • 레벨 대령 3 내푸른하늘 12.12.27 23:10 답글 신고
    나라 마다 메이커 ...
  • 레벨 중장 블루소다 12.12.28 00:07 답글 신고
    기준을 완화해도 비싸긴 하지만 살 사람은 사겠지
  • 레벨 대령 3 루이짭세 12.12.28 04:21 답글 신고
    소형차도 현.기 기준으로.,.,.,,..,.,.,흠
  • 레벨 원사 3 천장지존 12.12.28 06:11 답글 신고
    연비기준으로 차량등급 정합시다...!!!
  • 레벨 상사 1 OTL 12.12.28 17:33 답글 신고
    업은 경차로 풀리면 바로 들어올듯. 1500선에서 연비가 개쩐다는데. 몇달전 직접봤는데 흰색이쁨 철판이 휴지는 아닌듯 두들겨보니 단단한 느낌

    직물시트 오토 수동에어컨 정도 옵션으로 나올라나.
  • 레벨 상사 3 존중하는사람 12.12.29 23:05 답글 신고
    웃기는 기사와 웃기는 주장이군요 ㅎㅎㅎ
    FTA전 기준이라 새로 기준을 작성해야 한다? 뭔 개소리 기준을 만들었으면 그 나라에 수출하려면 그 기준에 따라서 차를 만들어야지 자기네 차가 그 기준이 넘으니 기준을 완화해라? 그게 FTA랑 무슨 관계인지~ ㅡㅡ
    그럼 우리나라에서 유럽쪽에 수출하려면 CE인증을 받어야 하는데 그게 까다로우니
    FTA전에 만들은것이니 새로 만들라 하지~ 그래야 우리나라 제품들 수출 하기 쉽지~
    어떠한 회사이던 그 누구던간에 무슨 제품을 그 나라에 수출하려면 그 나라 기준에 따라 만들어야지
  • 레벨 상사 3 존중하는사람 12.12.29 23:11 답글 신고
    제품을 만들고 그 기준에 법을 바꿔라? 그래야 우리가 수출하기 편하다~?
    미친소리~ ㅡㅡ
    그럼 유럽을 위해 규정을 1.7로 늘린다면?
    다음 중국하고 FTA 협약할때 중국차는 1.8이면 또 1.8로 늘려야겠네~ ㅡㅡ
    우리나라 자동차 유럽에 수출하려면 EURO 기준으로 만들어서 수출 하는데 그것 부터 한국 차는 완화해줘야 하는거 아닌가? 그것도 FTA채결전에 만들었으니 말이다~
    이겐 뭔 수입차 차별 논란이라는것인지~ ㅡㅡ
  • 레벨 상사 3 존중하는사람 12.12.29 23:13 답글 신고
    이제 CC별 세금이 아닌 100% 차량 가격에 따른 세금을 내게 해야 한다~
    3천만원 짜리 차랑 1천만원 짜리 차량 CC가 똑같다고 세금이 똑같다는것이 웃긴일 아닌가~?
    왜 그럼 아파트도 20평 자리 아파트는 전부 똑같이 세금 때리지~ ㅡㅡ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