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8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1 오뚜기식품 13.01.31 09:18 답글 신고
    왜 지엠은 항상 헛다리를...

    suv가 죄다 디젤이거늘....

    글구 왜 지엠SUV는 앞에 범퍼가 낮아요?

    진입각이 안나오겠는데

    측면은 높은데
  • 레벨 하사 3 HapkiMan 13.01.31 11:41 답글 신고
    보행자와의 충돌 사고시 밑으로 빨려들어가는걸 방지하기 위해서 일부러 낮게 만든다고 하더군요..
  • 레벨 하사 3 벤틀니OT 13.01.31 09:25 답글 신고
    미쳤구만......
    수입차가 왜 디젤차가 많은지 생각해봐라..
  • 레벨 대위 3 쥐박멸자 13.01.31 16:12 답글 신고
    하반기에 르노에서 디젤 달고 나오면 트렉스 1년도 못 버티고 단종 되겠네요.
  • 레벨 중사 3 100805 13.01.31 09:33 답글 신고
    음... 팔기 싫은가???
  • 레벨 소위 3 대구구찌맨 13.01.31 09:42 답글 신고
    ;;; 뭐지이건 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애플cut 13.01.31 10:03 답글 신고
    한국지엠은 돌아이들만 채용하는듯. 디젤수요가 적을거란 결론은 어떻게하면 나올 수가 있지 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2 LA다졌스 13.01.31 21:26 답글 신고
    우리회사는 장애가 있어요
  • 레벨 중장 꿈같은인생 13.01.31 10:09 답글 신고
    잘 보앗습니다.
  • 레벨 일병 동쪽지방 13.01.31 10:10 답글 신고
    망한것 같습니다.....

    디젤 안나오면 절대로 안삽니다 진짜..... 한국시장을 뭔 개호구로보나..
  • 레벨 소위 1 보령6단스틱 13.01.31 10:11 답글 신고
    배기가스 배출량 문제로 못 나온다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또 한 배기가스 배출량 마출려면 그에 따른 비용이 들어가는 것 때문에 포기 한다는
    얘기도 있구요..

    배기가스 배출부분은 이미 유럽에서 는 통과가 되어 크게 문제가 될 만한 것은 아닌데,
    아마도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환경부에서 1.7 디젤을 막은 것으로 밖에 생각이 되지 않네요.

    누구의 소행이라는 것은 아시겠지만..
  • 레벨 상사 1 플렉스80 13.01.31 16:56 답글 신고
    환경부가 디젤을 막는다????

    디젤에 대한 규제는 심하고 가솔린에 대한 규제는 덜한곳이 유럽
    가솔린에 대한 규제는 심하고 디젤에 대한 규제가 덜한곳이 미국

    현재 우리나라는 디젤은 유럽기준, 가솔린은 미국기준 입니다.
    그러므로 대한민국은 전세계에서 자동차배기가스 관련규제는 최고이죠...
    한국에서 팔리면 딴나라에서도 아무문제 없이 팔 수 있습니다.

    1.7디젤엔진이 미국에서만 팔생각으로 유럽규제에 안맞춘거라면 모를까
    유럽기준에 맞다면 환경부에서 태클을걸 이유가 없죠.
  • 레벨 간호사 닐리리LSC 13.02.01 20:09 답글 신고
    플렉스80님 혹시 현기가 뒷돈넣어줬을수도있지 않습니까 ㅋㅋㅋ 현기 돈많잖아요 ㅋㅋ
  • 레벨 소위 1 보령6단스틱 13.01.31 10:15 답글 신고
    유럽 휘발유차 쿼터제

    우리나라는 휘발유차는 미국, 경유차는 유럽의 자동차 배기가스 규제 기준을 따른다. 한-유럽연합(EU) 자유무역협정(FTA) 때 유럽 휘발유차는 2014년 새 유럽 배출가스자기진단장치(OBD) 기준(유로6)을 적용하고 그때까지는 수입 물량을 브랜드별 1000대로 제한할 수 있도록 했다.



    유럽 소형차 부분 기사에서 따온건데,

    디젤은 유럽을 따라간다고 했는데,왜 환경부에서 1.7 배기가스 배출량을 통과시키지
    않았는지 의문점이네요.
  • 레벨 병장 smds짱 13.01.31 10:22 답글 신고
    배짱 대단 하구만,,, 음 현기차와는 좀 다른걸,, ㅋㅋ
  • 레벨 원사 3 천장지존 13.01.31 13:50 답글 신고
    글로벌지엠^^
  • 레벨 중사 2 슈퍼울트라매니아 13.01.31 10:26 답글 신고
    스스로 무너지고 시픈가보죠
  • 레벨 상사 2 슈퍼스포츠 13.01.31 10:34 답글 신고
    '내수 디젤 수요가 현재나 앞으로도 그리 밝지 않다' 응...?
  • 레벨 상사 3 아뭐어쩌라고 13.01.31 10:34 답글 신고
    세단(크루즈)에는 디젤엔진넣어주는데 정작 SUV에는 디젤엔진이 없다니
    분명 쉐보레내에 현기스파이가 있는게 틀림없다
  • 레벨 소령 3 korandoC 13.01.31 10:39 답글 신고
    한방훅가고싶나보네 ㅋㅋ
    디젤을 팔아라고 ㅋㅋ 다른기업들은 SUV디젤인데
    지엠은 독자적인길을 걷고싶나보네요 ㅋ
  • 레벨 상병 x타이지 13.01.31 10:55 답글 신고
    쉐보레 임원들의 월급은 현기가 주는건가???
  • 레벨 원사 3 천장지존 13.01.31 13:49 답글 신고
    기밀사항이라서~~~^^
  • 레벨 소위 1 순정좋아 13.01.31 10:59 답글 신고
    한국에서 그냥 차를 팔지 말어라... 아베오때부터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은 출시도 안하고 지그들 편한대로만 만들고 있으니... 맨날 판매율이 그렇지..
  • 레벨 원사 3 천장지존 13.01.31 13:48 답글 신고
    그러게요..아베오때부터 이상하더군요~~
  • 레벨 원사 3 붕붕아뵤 13.01.31 11:12 답글 신고
    까지마라 지엠..니넨 마케팅이나 내수 시장성 파악에 아주 큰 오산을 두고 있는거다..ㅋㅋㅋ

    니넨 x됫다 가격이야 그러타 치더라고 오토에 2륜빡에 없는 경쟁성으로 투산 ix를 경쟁차종으로 보고있다니..지금은...

    그럼 추후에 캡처 양산되고 선택사양 많아지고 트립 늘어나면 바꿀꺼냐?ㅋㅋㅋ

    니낸 망했어~ 지엠
  • 레벨 원사 3 천장지존 13.01.31 13:47 답글 신고
    ㅎㅎ..지엠..G.G.
  • 레벨 대위 1 speed3 13.01.31 11:30 답글 신고
    현재 디젤 수요를 감안해서 출시를 안해??????
    디젤 수요가 비전이 밝지 않다?????

    1.7디젤 못 가져오는 무능력을 .... 이런 식으로 뻘소리와 거짓말로 둘러되나요???
    일반인들도 공감 못할 내용

    1.4터보엔진은 국내생산하면서 1.7디젤은 국내생산을 안한다??
    혹시 1.4터보엔진은 쉐보레 것, 1.7디젤은 오펠 것인가요???

    오펠의 엔진이 국내로 들어오는 게 힘들던데.... 아무래도 오펠 것이라 못 가져오고~ 무능력함을 들키기 싫어 거짓말로 둘러되는 듯
  • 레벨 소위 1 ㅇForeverㅇ 13.01.31 11:33 답글 신고
    이래서 쉐보레가 말이많군요.
  • 레벨 병장 콜벳레이싱 13.01.31 11:40 답글 신고
    저... 그냥 궁금해서 그런데 SUV가 디젤로 나오지 않는다면 어떤 단점이 있는거죠?

    잘 몰라서...ㅠ
  • 레벨 하사 3 HapkiMan 13.01.31 11:47 답글 신고
    단점은 특별히 없고 그냥 가솔린 디젤의 차이정도만 있지 않을까요..
    외국서는 SUV도 가솔린이 많다던데....
    국내서는 트렉스 디젤 1.7이 연비가 20정도 된다는 소문에
    못 나오니까 더 난리인거 같네요.

    갠적으론 현기 방어해주려고 못 들여오게 국가에서 방어해주는거 아닐까 싶습니다 ;ㅅ;
  • 레벨 대위 1 speed3 13.01.31 12:38 답글 신고
    보배님들은 다 아는 뻔한 사실을 말해보자면...

    일단 SUV는 같은 크기의 승용보다 무겁고, 세단처럼 정숙성을 요구하지 않고, 고속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주행환경과 실용성이 강조되죠.
    그래서 디젤이 어울리는 라인이고.. 디젤은 가솔린보다 연비가 높죠.
    무거운 SUV에 가솔린을 넣으면? 당연 더 큰 힘이 필요하니 배기량은 늘어나고 디젤보다 낮은 연비를 보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다운사이징터보인 1.4가솔린터보를 넣는다 하지만... 다운사이징의 효율성은 직분사와 터보의 결합에서 잘 나오는 것이지 일반MPi엔진과 터보의 조합?? 글쎄요. 고속에서는 모르겠지만 저속구간이 많은 한국도로여건에서 과연??? 1.4가솔린터보 연비 좋다 말하지만 뻥연비로 미국내에서 두둘겨 맞았죠. 포드 역시 에코부스터를 강조하며 다운사이징터보를 내세웠지만 생각보다 높지 않은 연비로 많은 이들에게 실망감을 줬죠.

    여튼 이러한 이유로 승용에는 가솔린이, suv에는 디젤이 선호됩니다.
    외국에는 SUV도 가솔린이 많다? 미국과 일본은 원채 디젤엔진의 소음과 진동을 싫어합니다.
    그래서 일본은 경제적인 모델에 디젤 대신 하이브리드를 개발, 미국의 경우는 가솔린 값이 매우 저렴.

    디젤의 연비 강점에서 오는 경제성으로 인해 세계적으로 승용에도 점점 디젤엔진이 채용되는 중이고 한국은 suv에 디젤에 대한 거부감이 없죠. 또한 점점 유럽시장처럼 승용디젤도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누가 봐도 디젤의 전망이 한국에서는 좋습니다.

    하지만 쉐보레는 한국에서 디젤 전망이 밝지 않다고 거짓말을 하고 있는 거죠.

    점점 조용해지는 타브랜드들의 디젤엔진...그 기술력을 못 쫓아가는건지...
    아니면 오펠에서 자기네 디젤엔진을 한국에서 생산하는 것에 반대하는 것인지...
    1.4터보엔진은 한국생산이 되고 있으니까요
  • 레벨 상사 1 플렉스80 13.01.31 17:02 답글 신고
    스피드3님 직분사 엔진이 일반엔진보다 연비를 엄청 좋게 하는 줄 아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직분사 + 터보 조합이나 일반엔진 + 터보 조합이나 거기서 거기 입니다.
    가솔린에 직분사 엔진을 넣으면 개발비에 비해 효율이 그렇게 좋아지는게 아닙니다.
    지금 현대에 소나타나 아반떼 보면 직분사 안들어간 구형엔진에 비해 연비가 약간 좋을뿐이지 큰 차이는 없습니다....
  • 레벨 상사 1 플렉스80 13.01.31 17:11 답글 신고
    그리고 다운사이징에 대한 개념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
    다운사이징만 하면 무조건 연비가 좋아지는줄 착각하시는데 꼭 그런것 만은 아닙니다. 소나타 터보의 경우 2.0으로 3.5급 엔진에 힘을 냅니다... 즉 연비는 2.0과 같거나 좀 안좋지만 엔진은 3.5와 비슷한 힘을 낸다는 뜻이죠... 예전에 3.3소나타가 나왔었는데 안습인 연비와 세금 때문에 국내에서는 안팔렸는데 지금에 소나타 터보가 그런 역할을 하는 것이죠... 물론 그당시 3.3보다 연비가 좋으면 연비가 좋아졌다는 것입니다.

    트렉스에 경우도 트렉스급이면 가솔린 2.0은 넣어야 그나마 잘 달립니다. 그러나 그걸 다운 사이징해서 1.4를 넣은 것인데 그냥 1.4는 출력이 너무 낮으니 터보를 넣은 것이고... 1.4이기 때문에 2.0보다 연비는 좋은 것이죠... 그러나 터보를 넣어서 차 값은 조금 비싸집니다.. 그래도 직분사보다는 터보가 힘이 세죠... 개발비 대비 힘에서요.
  • 레벨 대령 2 블루트레인 13.01.31 11:45 답글 신고
    지엠은 일부러 한국지엠 망하게 할려고 하는것 같아요 그래서 공장부지 팔려고 하는것인지
  • 레벨 준장 으으으 13.01.31 11:54 답글 신고
    디젤 국내 생산 안되어서 가솔린 버전에 비해 스타팅이 400정도 비싸다면 안내놓는게 낫습니다. 근데, 국내 생산으로 끌어오지 못한건 한국GM의 능력.
  • 레벨 중위 1 speed마스터 13.01.31 12:04 답글 신고
    이런 ㅂㅅ 같은 짓에 익숙해졌지만... 지들도 답답하겠죠.
    팔고는 싶은데 엔진은 안주고 .
  • 레벨 중사 1호봉 박벤엄마징어 13.01.31 12:16 답글 신고
    국내는 세금싸구 연비좋은 저배기량 디젤이 대세...520d처럼.
  • 레벨 원사 3 마송학교 13.01.31 12:20 답글 신고
    이 차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네요...ㅎㅎ
  • 레벨 상사 3 우리끼리 13.01.31 12:42 답글 신고
    ㅂㅅ같은 쉐보레
    많이팔기 싫은가보네
  • 레벨 대령 3 핏빛늑대 13.01.31 12:45 답글 신고
    한국 시장 파악을 못하는게 아니라..
    한국이란 나라는 완성차 판매가 목적이 아니라 유럽 및 수출용 차량의 조립을 위한 단순 전진기지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라고 여기는 듯 합니다!

    korea is out of 안중~ 이란 얘기죠..
  • 레벨 소위 1 쉐슬람 13.01.31 13:04 답글 신고
    만들어서팔아바라 안팔리나 ㅡㅡ 팔지도안고 안플린다하면어쩌냐
  • 레벨 중위 2 LA다졌스 13.01.31 21:40 답글 신고
    맞는말인데 네가 말하니까 쉣같다
  • 레벨 하사 1 아마테라스 13.01.31 13:16 답글 신고
    이러니까 망하지 결국에는 판매량저조로 쉐보레도 철수한다에 한표
  • 레벨 원사 3 천장지존 13.01.31 13:42 답글 신고
    지엠에서 한국시장 제껴놓은지 꽤된듯 싶습니다..하나하나 정책발표 실행해 나가는것보면 심히 우려됩니다..ㅠㅠㅠ..
  • 레벨 대위 3 SSRX7 13.01.31 13:56 답글 신고
    와이프차로 나중에 함 생각해보다가 ... 디젤 안나온다니 구매의욕 500% 떨어지네 !!
    쪼만한차 연비 좋은맛으로 타보려고 했더니

    쉐보레는 마케팅이 항상 정말 바보같음
    지금 시기에 말리부 디젤이나 .. 트랙스 디젤 이렇게 두대만 구성해도
    꽤 잘팔릴텐데 ... 헛다리만 계속 연거푸
  • 레벨 상사 2 징기즈칸 13.01.31 14:37 답글 신고
    판매율이 낮은건 모두 이유가 있는듯~
  • 레벨 원수 마린랜드 13.01.31 15:19 답글 신고
    굿,,
  • 레벨 중장 게인회원 13.01.31 15:2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우차는 애초부터 기대도 안한다...

    그리고 경쟁상대가 투싼이라...ㅋㅋㅋ

    가격대만 경쟁상대겠지...
  • 레벨 대위 1 호박꿈 13.01.31 15:50 답글 신고
    쉐보레 트랙스 판매 안한다 라는 소리 나올듯 ㅋㅋ
  • 레벨 상사 1 라이더보컬 13.01.31 15:50 답글 신고
    실연비 8킬로 예상..ㅡㅡ
  • 레벨 대위 1 파이판 13.01.31 16:17 답글 신고
    "디젤은 2년뒤에 팔리는거 봐서 라인 확충할 생각이라 일단 가솔린 먼저 팔겠습니다" 라고 말하면 아무도 안살까봐. 가 아닐까요
  • 레벨 대령 3 RhymeBus 13.01.31 16:43 답글 신고
    SUV의 디젤 수요가 없다는 말이 이해가 전혀 안되네요.
    독과점이라는 현기차 SUV들 휘발유 모델 몇대나 팔리나요?
    일반가솔린 + t-gdi포함해도 x망이죠.

    수입차 SUV들 휘발유 모델 다 판매량 망했는데...
    수입가솔린suv는 제작년부터 이미 판매량 개작살 남
    한때 수입차 전체 판매량 1위 석권했던 cr-v는 존재감도 없어졌고...

    오죽하면 디젤이라면 쌩까던 일본suv도(인피니티 FX 3.0d) 디젤 출시했을까
    여긴 북미가 아니에요.
    한국에서 suv 가솔린 타는 사람 극히 드뭅니다.
  • 레벨 상사 3 특전개구리 13.01.31 16:51 답글 신고
    지엠은 한국소비자를 고객님 아니 고객으로도 생각 안함
    타고 싶으면 사고 아니면 사지마~~~라는 식
  • 레벨 대장 위지천하 13.01.31 17:33 답글 신고
    르삼 QM3 는 그럼 왜 디젤로 나오는건데? ㅋ 말이 되는 소릴해야지 ㅋㅋ 결국은 노력을 안한다는거
  • 레벨 중장 조련사 13.01.31 18:00 답글 신고
    후배가 트랙스 디젤 기다리고 있었는데.. 4월쯤? 출시되는 카렌스 1.7디젤로 굳히기 들어감
  • 레벨 대위 2 소치는목동 13.01.31 18:09 답글 신고
    도로에서 보기 어렵겠군.
  • 레벨 상사 3 미래의드림카젠쿱 13.01.31 18:40 답글 신고
    한국GM은 너무 자기중심적으로 영업을하는듯. 소비자 입맛을 맞춰야지... 그 대표적인차가 바로 알페온. 알페온(라크로스) 미국에서 잘 팔린다구요? 한국은 옵션좋은 현기가잇는데 그딴 옵션으로 맞대응하겠다는게 이해가안됨. 우리 아버지도 알페온으로 가시려다가 옵션때문에 그랜저로가심. 쉐보레 현기와의 다른 마케팅
  • 레벨 하사 2 오토모빌매니아 13.01.31 18:51 답글 신고
    트랙스가 디젤이 안나오면 국내시장에서는 판매가 부진 할것 같음. ㅡㅡ;;
  • 레벨 하사 1 dfesdww 13.01.31 18:52 답글 신고
    그저 생산기지... 생산 공장이 필요할뿐 우리나라 소비자의 욕구 따위... 솔직히 요새 가격표.. 현기차 보다 더 옵션질... 그래도 차의 기본은 빼먹진 않는건 분명 맞음.. 그렇다고 쉐보레가 좋나?..소비자의 욕구 외면 하는 회사.. 그런 소리 안들을라고 눈가리고 아웅하는 식으로 국내판매 투자 외면하는 쉐보레.... 생산기지만 눈에 안보이는 회사꺼 좋다고 사는 것도 호구라는 측면은 어찌들 생각하시나여...
  • 레벨 병장 702특공 13.01.31 19:16 답글 신고
    진짜 몰라서 그런는건지...;;답답하네
    1.7디젤 기다리는 잠정 수요층까지 이번 1.4에 끌어들이겠가는 계산아닌가...
    멍청한거야 머야?1.7디젤은 경제성이 좋으니 그때가서 팔아도 잘팔린다는 계산
  • 레벨 대령 3 내푸른하늘 13.01.31 20:14 답글 신고
    이거 하지말고 화물차 승합차는 만들면 안되냐
  • 레벨 중위 1 민이파덜 13.01.31 20:17 답글 신고
    그래도 사는 사람은 있겠지만, 1.7디젤.. 나라도 더 땡길 듯..
  • 레벨 이등병 무라꼬 13.01.31 20:40 답글 신고
    마누라차로 이거 기다리고 있었는데 디젤 안나오면 뭐사지..
  • 레벨 대령 3 하늘마당 13.01.31 20:40 답글 신고
    디젤이 나와야지......ㅋ
  • 레벨 하사 2 저압터보 13.01.31 20:54 답글 신고
    멍청한 대우... 그래서 너희가 망하는거다.
  • 레벨 상사 2 판다렌 13.01.31 21:05 답글 신고
    쉐보레 안녕~
  • 레벨 대위 3 오벤츠 13.01.31 21:12 답글 신고
    경영진이 ㅂㅅ이지...ㅊㅊㄱ
  • 레벨 대위 1 시크한냥이 13.01.31 22:00 답글 신고
    은근슬쩍 투싼에다가 팔걸치는거보니 가격도 그정도 수준으로 책정하겠다 떡밥던지는거네 소울에다 걸쳐야지 투싼에다 걸치네 도랏나
  • 레벨 하사 2 달콤보이 13.01.31 22:09 답글 신고
    잘가 쉐보레야 ㅋㅋ ㅄㄷ
  • 레벨 중사 1 크룡이 13.01.31 22:36 답글 신고
    헐.....1년을 기다렷건만 돌아오는 소린 1.4가솔린ㅋㅋㅋㅋㅋㅋ여기가 미쿡이냐
  • 레벨 대령 3 푸른물새 13.01.31 23:26 답글 신고
    국민들 디젤 완전 좋아하는데;;
  • 레벨 중장 블루소다 13.02.01 00:04 답글 신고
    물론 회사가 이윤창출을 목적으로 하지만 소비자의 다양한 선택을 위해선 엔진라인업의 다양화도 필요하다~
    왜 글로벌 업체들이 같은 모델에 다양한 휘발유와 디젤엔진을 얹어서 변경모델을 내놓는지 보면 알지~ 이윤창출이 적은 모델이 있고 많은 모델도 있을 수 있는~~
  • 레벨 소위 3 LoveLuxurySuv 13.02.01 00:43 답글 신고
    여기가 미쿸처럼 가솔린이 싼것도 아니고 한국gm 운영진들은 뭔생각이지
  • 레벨 대령 3 루이짭세 13.02.01 02:25 답글 신고
    잘보고 갑니다,....
  • 레벨 대위 3 line 13.02.01 05:34 답글 신고
    디젤로 나와야.. 판매량 좀 될텐데

    역시 GM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상병 하늘바다로 13.02.01 06:09 답글 신고
    가격이 어떨지...
  • 레벨 상사 1 케디씨 13.02.01 08:11 답글 신고
    중국서 모카 자주 보는데, 차 작습니다. 가솔린 ..이해돼요
  • 레벨 대위 3 VQ290VGT 13.02.01 08:37 답글 신고
    이회사는 진짜 장사할줄모른다...ㅋㅋㅋㅋㅋㅋ

    장사안된다고 우는소리하지마라 니들 멘탈상태가 병맛이니까...

    적어도 니들이 한국에서 장사하고 싶으면 한국사람들의 심정을 잘 이해하고 적응시키려고 노력해야한다...

    꼴에 수입 십자가 브랜드라고 깝치냐..? ㅋㅋㅋㅋ
  • 레벨 중령 1 세쫑 13.02.01 11:25 답글 신고
    ㅇㅇ
  • 레벨 중사 3 인커스 13.02.01 12:17 답글 신고
    1.4가솔린만 나왔다가 판매량 안나와서 1~2년뒤 디젤 출시할테지..
    하지만 그사이 현기에서 트랙스경쟁차종 출시해서 트랙스디젤 출시해도 아무도 안사겠지..
    신차출시할때마다 항상 이런패턴 이었음
    멍청한 쉐보레
  • 레벨 소장 못난용 13.02.02 00:28 답글 신고
    ㅇㅇ
  • 레벨 일병 policegt 13.02.02 01:40 답글 신고
    지금은 디젤 출시 안한다 어쩐다 말은 하지만 나중에 가서 가솔린 안팔리면 분명 디젤 출시 할껍니다
  • 레벨 원사 3 86년호랑이 13.02.02 01:46 답글 신고
    쉐보래 영업사원 왈 그만둘란다... ';;;
  • 레벨 준장 부자들의음모 13.02.03 19:34 답글 신고
    가격차가 크면 가솔린이 훨 낫지 조용하고 안 떨고...
  • 레벨 원사 3 무늬만백곰 13.02.05 04:10 답글 신고
    디젤이 대세인데 뭔 시대에 거슬러가는 뻘소리...

    말그대로 가솔린터보는 많이 남는데 디젤은 두대팔아야 그값나오니 출시 안하는거면서.. 스포티지 t-gdi가 많이 팔리는지 디젤이 많이 팔리는지 쫌 봐봐라

    박리다매 몰라 꼴통들..

    이래서야 현기차 독과점을 도와주는 꼴 밖에 더 되나... 머리나쁜 지엠 ..
  • 레벨 중령 2호봉 악떡개구리 13.02.05 10:03 답글 신고
    저런
  • 레벨 원사 1 인천asb9919 13.02.05 19:14 답글 신고
    25년간 타온 쉐보레 차도 지금 타고있는 쉐보레차 끝으로 ~다른 회사 차로 넘어
    가야 할듯~~! 지금까지 가족차 포함 18대를 바꿨는데 재구매도 최대 5대로 할인
    각각 10만원~!!! 현기처럼 재구매 고객에게 100만원씩 할인 해주어야 또 사는것 아닌가요~? 이넘 새끼들은 많이 팔아 줄수록 고정 고객을 똥으로 생각하고 무슨 디젤 판매
    추세를 보고 투입을 결정~~! 남들 다산뒤에 디젤 내놓고 어쩌고 저쩌고 하는지~!!!
    트랙스 장볼때 막 타고 다니라고 하나 디젤로 살려구 했더니~~뭔 휘발류~???
    데젤 투입 없슴~??? 걍 궁뎅이를 치았부릴까~~!!!
  • 레벨 상병 테크닉킴 13.02.07 18:31 답글 신고
    보령6단스틱 님 말씀대로..................
  • 레벨 일병 선우병진 13.02.17 11:29 답글 신고
    ㅋㅋㅋ 타산 안맞으니 안하는거 다들 보면 모르시나? 유럽에서 엔진 생산해서 수입해서 올릴려면 최소 400이상 차값이 올라갈텐데.. 그럼 못해도 차값 2300-2600 나올거
    뻔한데.. 본인들이 그가격에 트랙스 사겠나요? 생각해보세요.. 1.4야 국내에서 생산시작해서 크루즈나 아베오에 올릴 예정이라니 엔진값이 싸겠지만.. 1.7 디젤은 수입해서는 답없고.. 혹시 말리부에 달아주면 좋은데.. 가격이 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