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6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3 랄룰룰라 13.02.02 09:27 답글 신고
    내수고객이나 무시하지마
  • 레벨 중장 꿈같은인생 13.02.02 09:51 답글 신고
    잘 보았습니다.
  • 레벨 중령 1 세쫑 13.02.02 10:07 답글 신고
    ㅇㅇ
  • 레벨 소령 2 오우예 13.02.02 10:20 답글 신고
    솔직히 일본차를 무시할수있는회사는 전세계어디에도없습니다
  • 레벨 대령 1 wjswkwjd 13.02.03 15:18 답글 신고
    왜 없냐? 하는 짓들이 그모양인 넘들이 만든차를 누구나 다 욕해야지

    등진도 아니고
  • 레벨 중사 3 김모군임 13.02.03 23:03 답글 신고
    전세계에서 일본차를 무시할수있는데는없지 다만 유일하게 현대차만이 일본차를 만만하게 본다는거 ㅋㅋㅋ 독일애들도 일본차애들절대 무시못하는데 얼마전에도 비엠이 도요타 하이브리드 기술 구걸한것에서도 나타나듯이 ㅋㅋㅋㅋ 그에비해서 현대차는 자신감인지..아님 허세가 심한지..아님 정신이나갔는지 ㅉㅉ ㅋㅋ 도요타가 국내에 생산시설짓는순간 현대차는 끝장이나는줄도 모르고 ㅉㅉ
  • 레벨 하사 3 하하하 13.02.05 10:16 답글 신고
    현대차는 정신나간 거지요. 기술도 없는데 ㅋㅋ
  • 레벨 소장 못난용 13.02.02 10:21 답글 신고
    없지~
  • 레벨 병장 보배의추억 13.02.02 11:09 답글 신고
    현대차의 확신은 더욱 굳어져 가는 모습이다
    그래서 한국소비자를 무시하는구나
    일본차를 안팔아주니깐!!
  • 레벨 일병 나꺄오리 13.02.02 11:28 답글 신고
    렉서스 특정모델인 고성능모델 IS-F, LFA 요런것들 빼곤 뭐 특별히 일본차가 국산보다 좋아보이진 않습니다... 디자인이나,내장도 국산이 좋아보이구요...
    삼성이 IT업계에서 일본을 바른것쳐럼 자동차쪽도 얼마 안남았다는 생각도 들긴듭니다....
  • 레벨 원사 3 GammaRay 13.02.02 14:59 답글 신고
    아직 많이 남았다는 생각도 들긴듭니다....
  • 레벨 중위 2 노조쓰레기 13.02.02 23:07 답글 신고
    삼성은 발랐지만 휸다이는 절대 못 바름
  • 레벨 병장 사부뎅 13.02.02 23:31 답글 신고
    자동차와 폰을 비교한다????? ㅎㅎㅎ ㅋㅋㅋ
    지나가던 개가 웃는다
  • 레벨 대위 2호봉 스킨토너 13.02.03 13:46 답글 신고
    틀린말은 아닌듯합니다.

    자동차의 합리적인 소비왕국인 독일에서 수입차중에서는 한국차가 가장 많이 팔렸다고 하니까요
  • 레벨 대령 1 wjswkwjd 13.02.03 15:19 답글 신고
    개도 웃는구나 ,,,,,개가 말도 하는데 ,,,,
  • 레벨 간호사 졸라빠른모닝 13.02.02 12:31 답글 신고
    렉서스를 타보기는 하셨는지요.
    디자인이나 내장은 엇비슷할수 있어요.
    하지만 절대 따라오지 못하는게 조립품질,주행질감,고속 안전성입니다.
    예로 그랜져 10년된거와 렉서스 10년된거 타보세요...
    현기차 10년된거 그랜져라도 여기저기 달달 거리고 찌그럭거립니다.
    렉서스 es 10년된거 타보고 놀랐습니다.
    외관만 늙었지 주행질감이 세차 못지않았습니다.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3.02.02 13:44 답글 신고
    맞는 말씀입니다만 한가지 덧붙이자면 한국인들은 성질이 급해서 내구성좋은거 볼때까지 차를 타지를 않고 바꿔댑니다. 바꿔야겠다고 생각들 정도 까지는 현기차도 잘 달리고 문제가 없죠, 헌데 현기도 그걸 잘 알고 있어서 질릴때 정도까지는 문제없게 잘 만들죠. 어차피 10년넘은차는 내구성 좋던 찌그덕대던 찬밥입니다. 적어도 한국에서는...
  • 레벨 일병 돌부처핸섭 13.02.02 13:09 답글 신고
    현기차가 안방시장에선 배려가 부족하지만 그래도 남에나라 먹여살려주는것보단
    현기차타는게 낫지않겠습니까 유학오기전만해도 국산차 참싫어했는데
    타지에서 잘나가는 현기차보면 뿌듯할때가 있네요 심지어 현대입사하고싶습니다
    그럼에도 미국 10년 워렌티는 여전히 국내 보증기간이랑 비교하면 안타깝네요
  • 레벨 중위 2 노조쓰레기 13.02.02 23:08 답글 신고
    경제를 모르시는 군요 ㅋㅋㅋ
    호구 마인드 ㅉㅉ
  • 레벨 중위 2 공해는없다 13.02.03 03:42 답글 신고
    이런 호구들이 존재하니 개횬다이 개아가 아직도 숨쉬고 있는거죠....
  • 레벨 대위 3 월대산 13.02.03 04:22 답글 신고
    이 양반 아직 공부를 많이 해야겠군 ㅉㅉ
    불쌍한 이런이가 있으니
    개 휸다이가 국민을 젖으로 보지
  • 레벨 중장 블루소다 13.02.02 13:09 답글 신고
    내수고객 무시하는 현기차~
  • 레벨 대위 3 bottomgear 13.02.02 19:16 답글 신고
    내차소 회원 무시하는 블루소다 ~
  • 레벨 병장 사부뎅 13.02.02 23:34 답글 신고
    남의차 함부로 무시하지 마세요
  • 레벨 중장 자이언트헐크 13.02.02 13:34 답글 신고
    현기차를 싫어하는 이유는 내수고객을 호구로 생각하기 때문에...
    수출형과 같은 수준으로 내수고객에서 차를 판다면 당연히 현기 편 들고, 현기가 조금 부족하더라도 현기의 발전을 위해서 현기 차 사 주죠...
  • 레벨 중위 2 공해는없다 13.02.03 03:43 답글 신고
    수출형과 같이 만들면 개횬다이 개아는 수익이 떨어져 곧 망함... 절대로 내수 수출을 같이 만들수없음
  • 레벨 대령 3 RhymeBus 13.02.02 13:37 답글 신고
    하체세팅만 봐도 렉서스와 현대는 아직 넘사벽 차이에요.
    물론 일본차들도 유럽차에 비해 하체부실이라 고속안정감 떨어지는건 맞습니다. 제가 그간 일본차들 위주로만 타왔거든요.

    가성비쩔던 g35s는 걸핏하면 디스크로터 변형되고 잡소리도 심하고 고속주행시 붕떠서 이륙하는거 같고....제 차는 35였지만 후에 나온 37도 시승해보니 똑같았어요.
    인피말고 구형 렉서스들도 직빨만 좋지 밸런스는 별로였거든요.

    특히 es, gs 3500cc들은 엔진고출력에 비해 고속안정감이 현저히 떨어졌어요. (지금 신형es도 타보니 3.5는 똑같이 밸런스붕괴입니다. 직빨만 좋고 고속에서 아주 이륙하겠더군요--;;;), 렉서스 일반세단들은 차량샤시나 세팅에 맞는 수준이 딱 200마력근접의 2500cc 수준이 제일 좋습니다.

    2,5가 페이퍼스펙은 떨어질지라도 오히려 그 급이 더 재밌게 탈 수 있어요.
    근데 이번 신형 렉서스 GS350 f스포츠 타보고 생각이 많이 바뀜. 제가 필력이 떨어져서 뭐라 정확히 설명 못하겠지만 독일차보단 못해도 그 근접수준은 된다봅니다.

    신형gs가 고속에서 처음으로 불안하지 않은 일본차 였습니다. (is-f같은 준슈퍼카 영역대 차량은 한번도 못타봐서 뭐라 못하겠음...)
    아무튼 현대는 내수 판매 마인드를 떠나서 셋업능력부터 아직 멀었어요.
  • 레벨 중사 3 김모군임 13.02.03 23:09 답글 신고
    착각하시는거같으신데 ㅋㅋ 일본차 특히 렉서스 인피가 독일차만큼 하체셋팅을 못해서 그렇게하는게아닙니다 ㅉ 특히 렉서스 es의 경우는 기본모토가 안락하고 패밀리카에더 주안점을두고있죠 비엠처럼 50:50에 하체셋팅에 런플랫타이어채용 못해서 안하는게아니라 추구하는바가 엄연히 다른겁니다 저도 320d타고있지만 솔직히 어떤면에선 렉서스is가 더 좋더군요
    그리고 조립품질 마감품질은 독일차 절대 일본차 못따라갑니다
  • 레벨 대령 3 RhymeBus 13.02.04 10:03 답글 신고
    es가 추구하는 카테고리가 다른건 압니다만 es만 그런게 아니라
    구형 gs도 하체셋업, 밸런싱 별로인거 마찬가지에요.

    gs랑 g37이 다른 독일스포티세단과 카테고리가 다르다구요? 해외판매할때 정확히 포지션 겹칩니다. 경쟁차량입니다. g37같은 고성능 스포티세단이 하체 출렁거리고 공중부양하는게 정상이라고 빨아주며,

    못하는게 아니라 안하는거라고 하니 할 말이 없네요ㅋㅋㅋㅋㅋ 인피 G는 해외에서 스카이라인으로 왜 팔까요? 그걸 편하게 탈 패밀리세단으로 팔던가요?ㅋㅋㅋㅋ제가 타는 차라고해도 깔건 까야지 무슨 말도안되는 핑계를...
  • 레벨 중사 1 shapekong 13.02.02 13:39 답글 신고
    현기차타다 일본차 타면 주행질감이나 내구성에서 놀랍니다. 타보면 알듯.
  • 레벨 상병 까락잉 13.02.02 14:05 답글 신고
    저도 일본차를 몇번 시승해봤는데 일본이랑 한국은 차이가 많은거 같습니다..
    겉으론 몰라도 주행질감 정숙성 하체에서 올라오는 느낌차체가 아직은 먼것갑습니다...괜히 일본이 아닌것 같아요~~
  • 레벨 소위 1 kaesar 13.02.02 14:37 답글 신고
    일본차의 장점을 상쇄하고도 남을 만큼의 단점 즉 부실한 사후서비스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이상 현기를 실질적으로 위협하긴 어려움.
  • 레벨 중장 게인회원 13.02.02 14:39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품 수리비만 국산차와 비슷해지면 공도에서 현기차 보기 힘들듯...

    독일차야 비싼 부품, 수리비를 프리미엄의 댓가로 치르기에 잘 팔리지만...

    일본차는 그게 좀 약할뿐...

    일본차의 약점은 여전히 부품, 수리비...
  • 레벨 원수 마린랜드 13.02.02 14:56 답글 신고
    가격싸움,아작남,,
  • 레벨 원사 2 5487 13.02.02 14:58 답글 신고
    근데 현기차는 일본에서 얼마나 팔림? ㅋㅋㅋㅋ
  • 레벨 중위 2 노조쓰레기 13.02.02 23:11 답글 신고
    승용은 20대 팔다 철수 한거로 알고 있습니다
    버스는 파는거 같던데 .....
    어차피 호구돈으로 뻘짓임
  • 레벨 원사 1 테리어 13.02.02 18:46 답글 신고
    지금은 큰소리 치지만 일본차가 한국에 조립 공장 이라도 짖는날엔...??
  • 레벨 하사 2 부엉부엉 13.02.02 19:01 답글 신고
    타보시면, 페인트, 철판, 가죽,고무, 전장, 조립품질 등등 어는 것 하나 현대가 따라올 수 있는게 없습니다..그리고, 현대가 가장 따라올 수 없는 것.. 마인드입니다. 차에 대한 마인드, 고객에 대한 마인드 이런 부분이야말로 현대가 넘사벽이죠...
  • 레벨 대령 3 내푸른하늘 13.02.02 19:18 답글 신고
    현기 정신차리삼
  • 레벨 원사 1 강백호70 13.02.02 19:54 답글 신고
    에쿠스안타보셨죠? 전 비앰 앰쓰리 오시리즈 아우디 애이식수 벤츠 이클 까지 오래가지고있던사람입니다 맞습니다 고속 이백키로근처가면 확실히 현대 불안합니다 그런데 일반공도 주행질감이요? 백문이 불여일견이라 에쿠스한번타보세요 이렇게 부드럽게 나가고 턱넘고 코너도는차 못타봤습니다 벤츠는 하드함과 소프트함을 다가지고 있는 매력 분명히 있습니다 그러나 현대 플래그쉽 일본차 많이근접했습니다
  • 레벨 대령 3 하늘마당 13.02.02 19:55 답글 신고
    내구성서 일본차에 뒤질게 없다고........ㅋ
  • 레벨 대위 2 소치는목동 13.02.02 22:21 답글 신고
    일본차가 국내에 국산차 만큼 팔수 없는 이유는 폭이좁은 A/S망과 수리비용뿐...
    국산차와 동등한 조건에서 국내에서 유지할수 있다면 현대는 많이 어려워지겠죠.
  • 레벨 중위 2 공해는없다 13.02.03 03:47 답글 신고
    한심한 소리 작작해라... 많이 팔고 싶어도 그만큼 공급을 안해준단다... 수익률이 많이 낮기때문에.... 국내 현지공장이라도 하나 들어오면 개횬다이는 그냥 끝이다
  • 레벨 상사 2호봉 대전e92 13.02.02 23:03 답글 신고
    가격좀 그만올리자....
  • 레벨 중위 2 노조쓰레기 13.02.02 23:13 답글 신고
    휸다이는 잔재주에 능한척하는차
    도요타는 기본기에 충실한차
    각자 목적에 맞게 타시면 됩니다
  • 레벨 병장 보배의추억 13.02.02 23:29 답글 신고
    동감동감!! 특히 원가절감에 능한 현기!
  • 레벨 병장 911s 13.02.02 23:26 답글 신고
    현대에 불신을 갖고 있는 자국민들에게 신뢰를 회복할 방법은 잇따른 에어백 급발진 등 안전사고에 대한 사과와 함께 기업이지만 국민의 신뢰를 업어야 할 듯..
  • 레벨 중령 2호봉 예원사랑 13.02.02 23:38 답글 신고
    sm5와 yf소나타를 타보면 소나타가 발리죠..그런데 렉서스타면 또 sm이 발리는정도가 아니죠...가격차이가 많이나지만 갔은 가격이라도 역시나 발리는건 사실인데..아직 발등에 불떨어진줄 모르는 현대...
  • 레벨 중위 3 skoopy 13.02.03 01:14 답글 신고
    기본을 모르는 현기차와 일본차는 급이다른것이다. 어디에 비교하고 지랄인지 함타바라.
  • 레벨 대령 3 루이짭세 13.02.03 03:10 답글 신고
    현,기차는처음 일본에서 배워온 기술인데.,.,.,.,.,기본에 충실하지않고 못된것만 잘따라하는회사
  • 레벨 하사 3 530쥔장 13.02.03 09:13 답글 신고
    제품고급화라.........글쎄요,국내소비자를 봉으로만 보지말았슴......
  • 레벨 상사 1 사거리좌회전 13.02.03 12:07 답글 신고
    삽질하네
    반일감정이 한목하는거지 제품은 하늘과 땅차이
    A/S부터 비교불가
    현대는 항상 모든게 정상 호객잘못ㅋ
  • 레벨 대위 2호봉 스킨토너 13.02.03 13:49 답글 신고
    같은 가격의 차를 비교하고 내구성을 따지는게
  • 레벨 중령 1 후니훈7 13.02.03 15:27 답글 신고
    다필요없구요 여기서 우리처럼 떠들어대는 사람들이 전국민에 몇프로 될까요?

    0.5%도안됩니다 0.5%가 떠든다고 바뀔회사면 옛날에 바뀌었죠

    그냥 본인이 공부해서 본인에 입맛에 맛는차 타면되요

    5년타는데 현기도 충분합니다 다만 체형이 안맞아서 안타지요...

    180 넘어가면 대부분이 운전 자세가 안나와서 탈차가 못됩니다

    다리맞추면 핸들멀고 핸들 맞추면 다리접히고 각잡고탈수도없고 핸들은 빠지다가말

    고..타고싶어도 탈수도없음 그동안 많이팔아줬으니 할만큼도했고
  • 레벨 소위 3 꽈레라 13.02.04 22:18 답글 신고
    ㅎㅎ맞는말씀. 본인 상황에 맞는차가 최고져.
  • 레벨 소장 기술고문 13.02.03 15:42 답글 신고
    니뽕차가 2.4나 2.5로 해서 나오면서 차량 가격의 하한선을

    만들어 놓은 상태에서

    다시 2.0으로 뒤치기 하면 현기 힘들 질겁니다 ㅎㅎㅎㅎ

    언넝 언넝 현기차를 마니 마니 사주셈

    마니 처먹어야 되니까용
  • 레벨 중령 2호봉 악떡개구리 13.02.03 19:36 답글 신고
    자국 소비자들로부터 수익의 대부분을 창출하면서
    몽구일가와 귀족노조만 그만 배불리고

    국내고객한테도 수출형과 똑같은 차량판매 as좀 해주고
    한국기업답게 군용차량이나 전차같은 기술에 투자도 좀 하고 그러길 바랍니다.

    수입차 as망 확충하고 부품폭리 줄어들면 수입차 점유율 순식간에 확 늘어날수도 있어요...
    말도안되는 자신감드립 그만좀하고 정신차리길 현기차.
  • 레벨 중사 3 주식회사모하비 13.02.03 21:14 답글 신고
    굿!
  • 레벨 하사 1 아뒤아뒤 13.02.03 22:53 답글 신고
    유지비랑 보험료 제외하면 솔직히 쪽바리차 아직 넘사벽이야...흉기야
    흉기가 예전보다 좋아진건 맞는데, 내구성이나 품질면에선 쪽바리차 못 넘었어 아직도
    독일차는 애시당초 다른세상이니 말할 필요도 없고
  • 레벨 중사 3 김모군임 13.02.03 23:12 답글 신고
    난오히려 독일차보다 일본차가 더 무섭다고 생각하는데 ㅉ 특히 렉서스의 내구성이거인정한다.. 정말 잔고장없음 거기다 조립품질.. 솔직히 독일차 절대로 렉서스 못따라간다 조립품질은 넘사벽이다 정말로.. 320d타고있기떄문에 독일차 빨고싶지만 솔직히 독일차 잔고장많고 조립품질 한참떨어진다
    그에비에 렉서스는..조립품질 마감품질 내구성만큼은 대단함 독일차 절대로 이부분만큼은 일본차 못따라감
  • 레벨 대위 1 speed3 13.02.03 23:30 답글 신고
    일본 모델이 한국에서 맥을 못 추는 이유???

    더이상 "일반모델" 에서 만큼은 차이가 없어졌음.....

    확실한 차이는 내구성..이건 아무리 부정하려고 해도~ 10년 후 보면 확연히 차이남

    물론 현 시점에서 10년전 일본차와 한국차의 기술격차도 있다지만....한국기업들은 절대 오래탈 차를 만들지 않음......

    단, 스포츠모델이나 특별한 라인만큼은 아직 일본이 앞섬

    프리미엄급 일본브랜드나 스포티한 모델이 아니라면야... 그리고 슬 일본차도 한국에서 많이 받아먹을 생각 버려야 함

    86이..일본과의 차이가 대체......
  • 레벨 훈련병 구름차 13.02.04 01:11 답글 신고
    캠리, 어코드, 알티마를 새차로 구입해서, 5년 안에 중고로 판매할 계획이면, 그냥
    현대 HG 구입이 좋죠. GM 알페온도 괜찮아요~

    시내 주행이 많고 5년안에 중고로 판매할 계획이고 또한 차량의 성능보다, 옵션을 중요시하면, 현대 HG 구입~

    캠리, 어코드, 알티마의 판매가격이 2600~2900만원 이면, 일본차 구입;;;
  • 레벨 중사 2 아트킬 13.02.04 10:48 답글 신고
    국산차와 일본차의 차별점은 "내구성"... 그 가격대에선 굉장히 중요한 포인트인데.. 이걸 무시하네요.. ㄷㄷㄷ
  • 레벨 중위 1 비누첨바 13.02.04 18:16 답글 신고
    잘 보았습니다
  • 레벨 중령 2 마산창투 13.02.04 18:38 답글 신고
    솔직히 독일차 타는 사람은 부러운데, 일본차 타는 사람은 안부러움...
  • 레벨 일병 마쯔다로터리엔진 14.01.15 15:37 답글 신고
    댓글보다가 어이없어서 로그인하게만드내 현기가 암만발악해도 일본차못잡는다 기업마인드부터 쓰레기현기가 먼 개솔인지 자국민들등처먹는데 차의기본기부터 개무시하는데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