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1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FR의로망 13.03.13 09:14 답글 신고
    지금 있는 센터들도 관리 안되고 자타공인 최악인데 8개를 늘리겠다니....
  • 레벨 중사 1 4motion 13.03.13 21:06 답글 신고
    그럼 줄일까요?
  • 레벨 중령 2호봉 악떡개구리 13.03.13 09:17 답글 신고
    늘어나도 당장의 수요에도 턱없이 부족할듯.
  • 레벨 중장 꿈같은인생 13.03.13 09:54 답글 신고
    잘 보았습니다.
  • 레벨 원사 3 고객사은품 13.03.13 11:20 답글 신고
    폭스바겐은 양이 문제가 아니라 질이 문제지......
  • 레벨 대령 3 할리남 13.03.13 14:55 답글 신고
    서비스 좋은 회사가 바로 소비자의 마음을 잡는다.
    이런 쉬운 질리도 모르는 회사가 있다.
  • 레벨 대령 3 하늘마당 13.03.13 16:32 답글 신고
    앞으로 기대를...
  • 레벨 중령 2 벤츠에셀케 13.03.13 16:37 답글 신고
    가격이나 낮춰라. 짝퉁 저먼아~
  • 레벨 중위 3 skoopy 13.03.13 23:39 답글 신고
    고객대기시간 진짜길다. 예약해도 일주일이니... 그나마 비엠은 나아... 빨랑 서비스 개선안하면 문제있다.
  • 레벨 원수 마린랜드 13.03.14 02:09 답글 신고
    ㅎㅎ
  • 레벨 대령 3 루이짭세 13.03.14 04:56 답글 신고
    흠.,.,.,.,.,.,.,.,.,.,.,.,.,.,.,
  • 레벨 중사 1 달려라M3 13.03.14 09:54 답글 신고
    늘린데도 뭐라하는 사람은 대체 뭐냐?

    늘리는것도 중요하지만 있는 센터관리부터 하시지? 라는 반응은 이해하지만

    지금것도 엉망인데 늘린다? 아무리 엉망이라도 네트워크 늘어나는거 소비자

    입장에서 결코 반대할일 없을것 같은데요..

    그리고 다들 아시는대로 폭스바겐은 대중차 입니다. 조금 더 고급스러운 현기차죠.

    이런 브랜드에서 무슨 대단한 서비스를 바라는것도 웃기는듯... 관리 덜되도 네트워크

    팍팍 늘려서 수리대기시간이나 줄이는게 장땡일듯.
  • 레벨 중령 2 벤츠에셀케 13.03.14 15:26 답글 신고
    님 말이 맞소!
  • 레벨 소장 별보기 13.03.14 17:48 답글 신고
    ㅋ 맞죠... 늘리고도 서비스가 안좋으면 몰라도, 늘리면 좋은거지... 대기시간도 짧아지고,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갈수도 있고..
  • 레벨 상사 3 즘글타 17.01.04 17:17 답글 신고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