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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1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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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1 크로스맨 13.04.16 19:27 답글 신고
    오해가 대부분였다???

    이기사 100% 업체측 이야기를 쓴 글이듯 .

    녹셔리하는 차를 사주는 국민들이 한심함..

    원가 절감 부터 생각하는 세계유일한 자동차 선진국인 내수시장...

    아직도 정신 못 차린듯.
  • 레벨 대위 2 설유지 13.04.16 22:19 답글 신고
    아직도 정신 못차렸네
    다르면 차별인거다!!
    사고났는데 에어백 안터지면 모든 치료비 보상은 기업이 해야 한다
  • 레벨 원사 1호봉 황태섭 13.04.17 03:05 답글 신고
    점점 늘어나는 수입차 점유율과
    현재 국내소비자들에 대한 인식.
    그리고 다가올 미래를 가만 생각해보니
    얼마안가 망할꼴이 이제서야 보였나보네 ㅎㅎ
    소잃고 외양간 고치는격.
  • 레벨 훈련병 까뤼뜀꾼 13.04.17 05:04 답글 신고
    니들이 아무리 그래봐라 내가 현기차 타나~
    향후 70년은 니들차 안탄다~
    일본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일본차들 지네나라하는것좀 보고 배웠으면 좋겠네~
  • 레벨 원사 1 얄개중고차 13.04.17 09:12 답글 신고
    만우절날 멘트로 딱 어울릴 것 같다.
  • 레벨 병장 Killara 13.04.17 10:17 답글 신고
    그렇게 우대 해주셔도 계속 오해 할렵니다 저는요.. 그게 속편하고 차 구입할일 없을듯 하네요~ 타지에 있어서 한국, 한국사람의 긍지를 가지고 살지만 당신들과 연관된 부분은 늘 제외합니다.. 여기서도 현대차, 한국과 다른 품질 느끼지만 구입하려는 생각 눈꼽 만치도 없네요.. 다시 화이팅 아니 시작하세요 현대!!!!
  • 레벨 대장 위지천하 13.04.17 10:42 답글 신고
    안전 사양이나 똑같이 해줘 ... 맨날 법규타령만 하지말고 ㅋ 글고 하청업체들 그만 좀 쥐어짜고
  • 레벨 병장 씨발HAMAN 13.04.17 11:01 답글 신고
    몽구야 왕으로 모셔줘도 절대로 안사 븅딱아~
  • 레벨 일병 파리날다 13.04.17 14:30 답글 신고
    오해?? 오해란다??
    과연 오해하고있는 국민들 얼마나 될까?? 대다수 국민들 내수시장에서의 차별을 사실대로 인지하고 있는듯 한데...
    많이 늦은감이 있네요...
    이제 목구멍에 숨이 꼴깍꼴깍 한가보네요...
  • 레벨 소장 수박씨발려놔 13.04.17 18:57 답글 신고
    뭔가 기대하고 기사 읽은 내가 바보임을 다시금 느꼈다...
    이름 딱 기억해뒀다.. 권용주 기자..
  • 레벨 상사 2 맛있는이말힘 13.04.18 09:05 답글 신고
    물론 다 읽지는 않음,

    대우차 한대끌다 지엠대우차 한대끌고 쌍용차 한대 뽑았음.

    회사차로 기아차 몰지만..이건뭐 진짜 플라스틱모터카같음,
  • 레벨 원사 3 gaeiya1004 13.04.18 16:04 답글 신고
    ㅋㅋㅋㅋ 형식적인 것일뿐
  • 레벨 상사 3 해피신드롬 13.04.18 17:46 답글 신고
    지랄도 풍년이다! 하던대로 계속하시고 이런기사는 삼가하세요!
  • 레벨 대령 3 Monopoly 13.04.18 22:42 답글 신고
    . 지금까지 해외와 국내 조치에 차별이 있었다는 소비자들의 주장이 오해라고 반박했고, 실제 오해인 경우가 대부분이었지만 앞으로는 품질에 관해선 국내를 우선하기로 했다.. 지금까지 해외와 국내 조치에 차별이 있었다는 소비자들의 주장이 오해라고 반박했고, 실제 오해인 경우가 대부분이었지만 앞으로는 품질에 관해선 국내를 우선하기로 했다.. 지금까지 해외와 국내 조치에 차별이 있었다는 소비자들의 주장이 오해라고 반박했고, 실제 오해인 경우가 대부분이었지만 앞으로는 품질에 관해선 국내를 우선하기로 했다.. 지금까지 해외와 국내 조치에 차별이 있었다는 소비자들의 주장이 오해라고 반박했고, 실제 오해인 경우가 대부분이었지만 앞으로는 품질에 관해선 국내를 우선하기로 했다.. 지금까지 해외와 국내 조치에 차별이 있었다는 소비자들의 주장이 오해라고 반박했고, 실제 오해인 경우가 대부분이었지만 앞으로는 품질에 관해선 국내를 우선하기로 했다.. 지금까지 해외와 국내 조치에 차별이 있었다는 소비자들의 주장이 오해라고 반박했고, 실제 오해인 경우가 대부분이었지만 앞으로는 품질에 관해선 국내를 우선하기로 했다.
  • 레벨 소장 임자929 13.04.19 21:06 답글 신고
    기자가 받고 썼네 수출사양과 같게 생산하고 보증기간도 동일하게 실시하면 노력 인정해준다.
  • 레벨 소령 3 잘나가는엑셀 13.04.21 18:16 답글 신고
    반대로 생각하면 여태껏 내수 소비 고객을 병신 호구새끼로 봤단 얘기군요 ㅋㅋㅋ

    이제는 좀 개선되길~
  • 레벨 대령 1 금요일오후 13.04.22 03:07 답글 신고
    어디서 약을 팔어
  • 레벨 원사 1 츠자스릉흔드 13.04.24 00:13 답글 신고
    어디서 장난질이야
  • 레벨 중사 1 예은이사랑 13.04.24 12:52 답글 신고
    잘보고가욤^^
  • 레벨 일병 아젠털맨 13.04.27 11:42 답글 신고
    가만둬도 많이 사는데 왜 이gr 이지 말입니다 ㅋㅋㅋㅋㅋ

    요새 소비자가 눈치 챘다는정보입니다 말입니다 ㅋㅋㅋ
  • 레벨 일병 KANU 13.05.01 16:11 답글 신고
    평가는 국민이 하는거지 -_-
  • 레벨 병장 씨발HAMAN 13.05.07 23:57 답글 신고
    국내 소비자 우대?
    또 뻥까~
  • 레벨 하사 2 gorgo123 13.06.05 10:30 답글 신고
    역으로 부품의 품질이나 불량률을 인정하고 이를 보증기간/마일리지 연장으로
    대체하겠다는건데 우리나라 실정엔 그냥 맞아보입니다...
    왜냐면....특히 여기 보배댓글란 보면... 거의 차 사서 날로 먹으려는 사람들뿐임
    때되면 고장나길 바라고 안고장나면 보증기간내에 고장내서 교환받구... -,-
  • 레벨 상사 3 즘글타 17.01.04 21:48 답글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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