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3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1 오뚜기식품 13.05.10 09:22 답글 신고
    잘팔리는 차들을 보면 일반인들도 이유를 알고 있는데,

    왜 수입사만 모르는건가?

    프리미엄브랜드에 전략모델만 잘팔린다는 이야기인데

    프리미엄브랜드도 아닌 회사가 전략모델도 없이

    다 비싸게 팔려고 하니 당연히 안팔리지

    특히 캐딜락이랑 피아트, 시트로엥은 도가 지나친것 같다는 느낌마져든다.

    브랜드의 정체성을 잘살린 모델을 전략모델로 설정해서

    이윤을 남기지 말고 시장 확대용으로 팔고

    대형으로 갈수록 마진을 붙여서 팔아야지

    전모델 다 비싸게 팔려고 하니 장사가 될 리가 있나...

    프로모션도 중요하지만

    기본적으로 낮은 소비자가 설정이 중요하다는 것도

    가격 설정할 때 참고 좀 했으면 좋겠다.
    답글 3
  • 레벨 중장 꿈같은인생 13.05.10 09:19 답글 신고
    잘 보았습니다.
  • 레벨 대위 3 랭글러내꺼 13.05.10 09:22 답글 신고
    한국사람들은 독일차 아니면 별 관심이 없어
  • 레벨 중사 3 닥터리 13.05.10 15:47 답글 신고
    미지근한 차가 들어 오니까 미지근한 반응을 보이지.....당연하잔아
  • 레벨 소위 1 오뚜기식품 13.05.10 09:22 답글 신고
    잘팔리는 차들을 보면 일반인들도 이유를 알고 있는데,

    왜 수입사만 모르는건가?

    프리미엄브랜드에 전략모델만 잘팔린다는 이야기인데

    프리미엄브랜드도 아닌 회사가 전략모델도 없이

    다 비싸게 팔려고 하니 당연히 안팔리지

    특히 캐딜락이랑 피아트, 시트로엥은 도가 지나친것 같다는 느낌마져든다.

    브랜드의 정체성을 잘살린 모델을 전략모델로 설정해서

    이윤을 남기지 말고 시장 확대용으로 팔고

    대형으로 갈수록 마진을 붙여서 팔아야지

    전모델 다 비싸게 팔려고 하니 장사가 될 리가 있나...

    프로모션도 중요하지만

    기본적으로 낮은 소비자가 설정이 중요하다는 것도

    가격 설정할 때 참고 좀 했으면 좋겠다.
  • 레벨 훈련병 오매블 13.05.10 10:31 답글 신고
    피아트 가격보고 깜놀...
  • 레벨 중령 2 벤츠에셀케 13.05.10 14:27 답글 신고
    뭐 피아트까지 갈 것도 없이 K9보면 답이 나오죠! 한 1000만원씩 내려야 팔릴 차들....ㅋㅋㅋ
  • 레벨 중령 3 보람찬막노동 13.05.10 17:29 답글 신고
    대형회사일수록 판매수익도 중요하지만 회전자금이라는것도 중요한데 -_- ;
    캐딜락 옛날에나 유명한거지 지금은 솔직이 그냥 저냥 ;; 미국차입니다 .
    저같아도 같은가격이면 독일차삽니다 ;;
  • 레벨 하사 1 파네리스티 13.05.10 10:03 답글 신고
    모든 것은 가격이 말해줌. 뭔 시덥지도 않은 뻘소리 다 의미없음.
  • 레벨 대장 위지천하 13.05.10 10:04 답글 신고
    상반기 출시된것 중 경쟁력 있는 제품이 거의 없으니까 그렇지 ㅋ
  • 레벨 원사 3 애플cut 13.05.10 10:47 답글 신고
    ATS는 참 좋은데 안타까워
    디젤로 처음부터 들이대도 될까말까일텐데 지금처럼 해서는...
  • 레벨 상사 1 SlowLife 13.05.10 11:22 답글 신고
    ATS 는 아까운것 같아요...
  • 레벨 하사 2호봉 더지포 13.05.10 11:54 답글 신고
    글로벌시대에 인터넷으로 세계적으로 가격비교가 가능한 상황인데
    고가정책을 펼친다는것은 어리석은 행동이다..
    비엠은 머리를 잘써서 프로모션과 연비 , JOY 라는 마케팅으로
    시장을 선점하였고,
    한국인 특성상 자기 개성보다는 많이 팔리는 제품으로
    쏠리는 경향이 있어서 더욱 쏠림이 생겼다..
    아우디 등 비인기 차종들은 이를 타파하기위해서는
    비엠보다 더한 프로모션과 a/s 두가지만 일단 확실하게 해준다면
    많은 고객을 뺏어올 수 있을것이다.
  • 레벨 하사 1 브레이빅 13.05.10 13:22 답글 신고
    돈은 있고 차에 대해 잘 모르면 남들 다 사는것 사게돼있다.
    모르는 가게 가서 '제일 잘 팔리는거로 주세요' 하듯이...
    뭐라고 비난할일은 아닌듯...
  • 레벨 간호사 AVEENO1979 13.05.10 13:35 답글 신고
    제일 잘 팔리는거로 주세요.. 이게 문제입니다.. 이게 쏠림현상 이고요. 해치백만 봐도 그렇습니다. 독일 3사중에서도 1등 BMW에 1시리즈 해치백도 한국 시장에서 죽 쓰고 있습니다.. 머.. 출시한지 얼마 안된것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도 BMW인데 한달에 10대 못 판다라는건 좀 그렇죠 ;민족 특성도 특성이지만 한국 쏠림현상.. 정말 심합니다
  • 레벨 대령 2 김가네멘탈 13.05.10 13:39 답글 신고
    ATS는 애초부터 3900-4500 사이로 나왔어야 했는데 3시리즈랑 같은가격으로 나오는 바람에 CTS랑 가격 간섭일어나면서 쳐졌고 피아트는 지금 상황에서 600이상식 할인을 하든 가격 인하 등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면 2차 철수는 현실로 다가올 듯하고 미국에서도 이미 400만원씩 500모델들 할인 하고있는데 국내는 머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 레벨 중령 2 벤츠에셀케 13.05.10 14:29 답글 신고
    캐딜락 차는 요새 참 잘 나오는 것은 인정한다. 하지만 윗 분 말씀대로 가격이 착하게 나왔어야 한다. 가격 착하게 나와서 시장 잠식하고 나서 실력으로 인정받고 나서 가격을 높게 쳐 받든가 해야지. 첨부터 벤츠, 비엠인척 하면 우리나라에선 필패다!!!
  • 레벨 대위 3 안보리 13.05.13 17:55 답글 신고
    지엠 하는짓이 그렇죠 지금 쉐보레도 보소... 한국에선.. 후발업체인데.. 가격은 더 비싸게 쳐받고있으니..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거만떠는거지.. 그러니 맨날 발리지 현기탓하지마소들
  • 레벨 대령 3 하늘마당 13.05.10 15:45 답글 신고
    잘 읽었읍니다.
  • 레벨 상사 1 aaaa7777 13.05.10 18:34 답글 신고
    솔까 비슷한돈 주고 동급 비교해보면 벤츠 아우디 보단 비엠을 살수밖에 없음 탁월하기에
  • 레벨 중령 1 동욱짱 13.05.10 18:35 답글 신고
    미지근한 차니깐. 솔직히 독일 프리엄이상급 아니면 수입차취급도 안해주는데.. 어설픈 일본차나 미국차는 아니올시다.
  • 레벨 중위 1 악쎄레다 13.05.10 20:21 답글 신고
    자신은 BMW가 마음에 드는데 한쪽으로 쏠리는 현상이 싫다는 이유로 미국차나 일본차로 가는게 더 어리석은 선택이지 싶은데...솔직히 눈으로 보이는 부분만 대놓고 비교해봐도 독일 프리미엄 차들이 더 멋져보이는데다 그 회사들이 여태까지 쌓아올린 브랜드 이미지도 무시못하죠. 물론 개인취향이 다 같을수는 없지만 괜히 한쪽으로 쏠리는게 아니라고 봅니다.
  • 레벨 준장 갠역시 13.05.10 20:26 답글 신고
    독일차가 현기업자화가 되가는 구나,..
  • 레벨 원사 3 와피덕 13.05.10 20:34 답글 신고
    ㄹ럭셔리 독일3사 대중차 현기.토요타
  • 레벨 원수 마린랜드 13.05.10 22:19 답글 신고
    ㅎㅎ
  • 레벨 원사 3 너이새끼 13.05.10 23:15 답글 신고
    비싼 신차들이 나오니까 판매량이 저조하지......기자양반아....
    기사 꼬라지가 영 그렇다...
  • 레벨 중장 블루소다 13.05.11 00:59 답글 신고
    몇년전부터 독일차의 강세가 이어져 오고 있고, 파급력이 큰 대중적인 모델은 나오지 않았지~ 그러니 기존모델이 계속 승승장구하고 있는 형국~
  • 레벨 중위 2 노조쓰레기 13.05.11 01:56 답글 신고
    신차가 가격만 비싸지 변변한게 없었던것 같습니다
    시트로엥, 피아트 이딴 것들은 빼죠 가격이 터무니도 없고
    상품성 떨어지고 신차도 없는 미쯔비시 , 쓰바루 이딴거 빼고, 혼다도 가격 어의 없고
    안팔린 차종은 저라도 별로 끌리지 않네요
  • 레벨 대령 3 루이짭세 13.05.11 03:30 답글 신고
    잘보고갑니다ㅡㅡ,,
  • 레벨 중사 2 드로이드4 13.05.11 10:59 답글 신고
    솔직히 한국 자동차 시장이 독일3사와 현대기아로 양분되어있는데는 다 이유가 있다. 자기 값어치만큼의 역할을 하기 때문임. 이왕 사는거 비싼거 살려면 유명하고 검증된 독일3사 사는게 낫고, 그게 아니면 그냥 국산 현대기아 사는게 낫다 싶어서 양쪽으로 쏠리는거다. 독일3사는 비싼값 하는거고, 현대기아 역시 그 값어치 만큼은 하는거고.

    나머지 브랜드는 이도저도 아닌 어정쩡한 포지션이 문제다. 더 정확히는 상품성과 가격의 매칭이 안되는거다. 값어치를 못한다는거다. 상품성은 현대기아와 차이 없는데 가격마저 비싸버리면 누가 사겠는가?

    그나마 도요타하고 폭스바겐이 그 어정쩡 그룹에서는 상태가 가장 나은 편이지만, 나머지는
  • 레벨 준장 갠역시 13.05.11 11:27 답글 신고
    슈팅브레이크... 요즘 벤츠 디자인 보면 뭔가 중심이 없고 정체성을 잃어버린 느낌..
    역시 디자인은 아우디가 갑이다.
  • 레벨 대위 1 감동 13.05.12 18:24 답글 신고
    잘보ㄱ
  • 레벨 원사 2 까칠이350 13.05.14 15:05 답글 신고
    누가 봐도 .....

    안팔릴 차들만 안팔린건데 당연한 결과인듯.......!!!!!

    슈팅브레이크 .... 웨건 이 인기있을리가 만무 우리나라 정서상;...

    피아트 시트로엥..-0- ㅋ 이건 뭐 할말이 없네요 ..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