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은 쉐보레의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인 'Find New Roads'(새로운 길을 찾아라)에 맞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로 했다고 5일 밝혔다.
'Find New Roads'는 제너럴모터스(GM)가 쉐보레를 향후 10년 내 세계 최고의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비전 아래 내건 슬로건이다.
한국GM은 스파크S, 말리부, 크루즈 등의 제품 광고에 새 브랜드 슬로건을 적극 활용하고, 다양한 브랜드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세르지오 호샤 한국GM 사장은 "새 브랜드 슬로건은 우리 제품을 통해 고객의 삶이 더 풍요로워짐과 동시에 혁신적인 회사가 되겠다는 약속"이라며 "쉐보레가 판매되는 모든 곳에서 'Find New Roads'가 일관성 있게 전달됨으로써 브랜드의 가치와 철학을 대변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정성호 기자 sisyphe@yna.co.kr
출처-연합뉴스
<본 기사의 저작권은 연합뉴스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