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1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2 제우스남 13.08.20 09:46 답글 신고
    현대는 쓸데없이 같은 세단의 그레이드를 너무 많이 쪼개놨어. 준중형, 준대형과 같은 어줍잖은 말을 말들어서 고객들 현혹하고.....세계 어디를 가봐도 소형, 중형, 대형으로 세단을 나누지, 꼽사리 등급을 없지. 대신 차종의 다양화를 위해서, 해치백, 쿠페, 왜건, 컨버터블, 로드스터 등등을 많이 만들지...현대는 그저 많이 팔아서 수익만 내는 구조로 점점 몰락해가고 있어. 엑센트와 같은 소형은 동남아 전력 모델로 가고, 중형 세단은 이제는 그랜져로 해야된다
    그리고, 쏘나타 같은 경우는 패밀리 세단의 개념은 버리고, 그랜져가 시도하지 못하는 터보나 하이브리드, 혹은 왜건과 같은 좀 틈새 차종으로 만들어야지....쏘나타도, 그랜져도, i40 세단도, 내가 볼때에는 모두다 그냥 세단이야...가격도 열라 비싸. 소형=아반테, 중형=그랜져, 대형=제네시스 or 에쿠스....나머지는 틈새 전략 모델로 개발하고, 아반테, 그랜져, 제네시스의 품질을 아주 많이 강화해서 국민들의 신뢰를 받는 대표 차종으로 만들어야 한다.
    현대가 소위 말해서 추구하는 프리미엄 가치의 회사들을 보면, BMW의 3, 5, 7 벤츠의 C, E, S 아우디의 4, 6, 8..... 뭐 느끼는게 없나??? 심플하면서 라인업이 간결하면서 명확하나는거다. 느끼는 것이 없다면, 그냥 평범하면서 품질 좋은 대중브랜드를 지향하던지....내 생각엔 현대는 이것도, 저것도 아닌 상황이다. 지금이 바로 어떤 선택을 할것인가에 대해 현대가 가장 큰 고민을 할 시간이다.
  • 레벨 중위 3 skoopy 13.08.20 11:00 답글 신고
    현기는 대국민 싸가지 밥말아 쳐드신죄로 망해야함. 경영진이나 노조나 죄다 쓰레기인 잡놈들의 기업.
  • 레벨 중장 꿈같은인생 13.08.20 12:04 답글 신고
    잘 보았읍니다.
  • 레벨 대령 3 하늘마당 13.08.20 14:27 답글 신고
    잘 읽었어요.
  • 레벨 원수 마린랜드 13.08.20 23:43 답글 신고
  • 레벨 일병 새차구입자 13.08.21 00:15 답글 신고
    잡것들
  • 레벨 중사 2 마로 13.08.21 00:45 답글 신고
    새로운 호갱님 발굴중
  • 레벨 중위 2 노조쓰레기 13.08.21 01:51 답글 신고
    이익도 못내는데 참 개소리는 잘한다
    김남이 밥벌어먹기 힘든 기자야 대륙별 이익율도 밝혀줘야지
  • 레벨 대령 3 루이짭세 13.08.21 01:55 답글 신고
    흠,.......
  • 레벨 준장 으으으 13.08.21 11:47 답글 신고
    현지모델은 대부분 저가형 차종.
  • 레벨 원사 1 데코 13.08.22 11:46 답글 신고
    그래 한국에서 돈 쓸어모아서 죄다 외국에서 뿌려라 ㅅ새들아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