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6 3.5ℓ 트윈 터보 가솔린 엔진 탑재
-2WD 1억2,6000만원 부터
한국토요타가 신형 LS500 사전계약 접수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LS500은 11년만에 완전변경되는 렉서스 플래그십이다. 새로 개발한 V6 3.5ℓ 트윈 터보 가솔린 엔진, 신규 플랫폼 GA-L, 낮고 넓어진 차체, 중후하면서도 역동적인 디자인 등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뒷좌석엔 비행기 퍼스트 클래스를 연상케 하는 오토만 시트를 적용했다. 워밍 릴렉세이션 시트는 기존 4코스에서 7코스로 안마 기능을 확대했다. 이밖에 23스피커 마크레빈슨 레퍼런스 3D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을 기본제공한다.
5월8일까지 사전계약한 소비자에겐 출고 시 주요 소모성 부품교환 및 정기점검 등으로 구성한 한정판 '프리미엄 메인터넌스 서비스 패키지'를 증정한다.
가격은 2WD 수푸림 1억2,600만원, 4WD 럭셔리가 1억3,500만원, 4WD 플래티넘 1억5,000만원이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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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만의 매력은 어느정도 있죠..;; 이제 일본의 고급차는 렉서스밖에 없는것같음...
렉서스만의 매력은 어느정도 있죠..;; 이제 일본의 고급차는 렉서스밖에 없는것같음...
"나 고급차다" 하는게 눈에 보입니다
이거 가격을 봤을때 k9도 가격대비 잘 나온
차 인듯 절반가도 안되네
무슨근거로 상당히 빠졌다는 그런 주장을 하시는지요?
오토만시트, 조수석 420밀리 풀슬라이드, 반자율주행, 에어서스, 마크레빈슨
유기농아트우드
장인이 손으로 만든 키리코 유리트림은 가격때문에, HUD는 인증때문에 빠졌다고봅니다
거의 넣을수있는 옵션은 다넣었다고 전 보여지는데요?
실물은 정말 멋지더군요
원래 LS 특유의 부드럽고 조용함은 전혀 없다고 합니다~ 렉서스만의 색깔이 있었는데 많이 바꼇다며..
가상 엔진 사운드 넣고 시끄럽고 승차감은 튄다고 그러고,,,
그 뭐냐 특히 반자율주행이 타사 브렌드에 비해서 기능이 많이 떨어진다고함.
보통 반자율 주행은 핸들 놔도 고속에서 차선 안으로 주행되는데
LS는 차선 좌우로 크게 벗어나서 옆에 있던 딜러도 당황했다는ㅋㅋㅋ
근데 굳이 7이나 s 두고 이걸 살 이유는 없는듯 ....
8만불 넘어가면 브랜드빨 80%이상이라.
글 써주셨음합니다
-대형고급세단 올해 2월 미국 판매량-
테슬라s(2800대)
벤츠s (1369대)
bmw7 (615대)
포르쉐파나메라 (602대)
렉서스 LS (548대)순입니다
테슬라가 압도적 1위고
S클이 압도적 2위
7시리즈 파나메라 LS가 공동 3위수준이라 보심됩니다
양키애들 LS 잘삽니다 7시리즈, 파나메라랑 비슷하게 팔리는게 브랜드빨 딸리는건가요
http://www.goodcarbadcar.net/2018/04/large-luxury-cars-sales-in-america-march-2018/
2018년 3월 미국 판매량 LS (1005대)가 7시리즈(823대)랑 파나메라(704대) 다 제치고 S클 (1627대)에 이어 3위로 올라섰어요 ㅋㅋ
LS 판매량은 2월에 548대였는데 두배 가까이 뛰었죠 말그대로 요즘 대형차시장에서 가장 빠른속도로 판매율이 오르고있습니다
LS가 1000대 넘게 팔리는동안 제네시스 G90은 337대가 팔렸습니다
싸니까 더 팔린다면 제네시스가 렉서스 LS의 판매량의 33%밖에 안되는건 어찌 설명하실껀가요?
그리고 LS 스타트는 7-8만불이나 옵션하면 10만불 쉽게나와요 ㅋㅋ 옵션팩키지가 한개당 만불넘는게 수두룩함
팩트는 거짓말을 하지않습니다
객관적 근거가 뒷받침되는 주장 부탁드립니다
그랜져도 그렇고
실비교는 캐딜락 링컨 이런애들이랑 놀죠
걔네들은 홈이니 옵션별로 다양해서 싸게보여서 글치 대충 옵션넣으면 딱 g90급입니다
대충 보면 아직 g90은 독삼사랑 렉사스 동급운운은 언론사 플레이고
사실은 아직 캐딜락이나 링컨부터 재껴야하는데
될지는 모르겠네요
요즘 ct6는 1000대 넘게 팔린다던데 ...
G90은 7시리즈 a8 재규어xj와 같은 급 맞다고 봅니다
급에 대해서는 여러설이 있으나
가격이나 레이아웃 마감 크기등을
고려해봤을때 f 세그먼트(full size luxury sedan)로 인정하는것이 e.u연합집행위의 공식입장이며 미국 대다수의 자동차전문가들의 입장이기때문이죠
https://en.m.wikipedia.org/wiki/F-segment
가격으로 급을 나누는것은 대단히 위험한 발상이십니다
그렇게 따짐 그랜저랑 g70의 한국판매가가 비슷한데 그럼 그랜저가 중형후륜세단으로 분류되나요?
렉서스 es는 미국에서 c클 3시리즈 가격인데 그럼 같은급이겠네요?
전장 4.9미터짜리 준대형차가 4.6미터 내외의
중형차와 같은급이 되는 웃을수없는 코메디가 연출되는거죠
그래도 님 생각에 g90이 대형럭셔리급이라고 인정할수없다면 님 생각에 동의할수는 없으나 존중하겠습니다
허나 실 구매자는 동양인 비율이 높음
내가봐도 차는 좋은거 같음
같은 가격대 이면 S350D가 심히 걸린 다는게 판매율 저조이지만
그나자나 저렇게 큰땅에서 픽업이 1~3위 이고 큰차가 저정도 수량이면 우리나라 외제 대형차 판매율은 인구밀집에 비하면 어마어마한 수준이 맞군요
저라면 LS입니다만 우리나라대형차시장은 대부분 눈먼돈으로 사는 법인수요라서 뱃지가 실제 성능이나 만듦새를 압도하는 분위기라 안타깝기도합니다
두차종을 놓고 객관적으로 비교하면
와인으로 치면 눈을 가리고 시음하는
블라인드테스트를 한다면
LS의 압도적 승리라고 전 봅니다
가격 파워트레인 주행질감 코너링 가속력 오디오 가죽재질 등 연비빼고 LS가 빠지는게 거의 없죠
S350d vs LS 500 럭셔리
1억4천대 VS 1억 3천대
258마력 vs 415마력
디젤 VS 가솔린
9단 vs 10단
590와트 버메스터 오디오vs 2400와트 마크레빈슨 오디오
포폴라 우드 VS 유기농 아트우드
일반가죽(고급가죽인 nappa는 400D부터 들어가며 350d는 일반가죽임)
VS 세미애니라인 가죽(벤츠의 nappa급 또는 그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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