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부가 이야기했던게 애프터마켓과 자동차 튜닝시장 발전이라고 공언한적이 있었는데, 애프터마켓이라는게 단순히 용품질만이 아니라 퍼포먼스 관련된 부분이 필연적으로 같이 가야 자동차 산업 발전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그걸 반대로 단속을 하고 있다는 점에서 웃기다라고 생각하고 쓴 댓글입니다. 좀 이상해 보이게 쓴거 같아서 반성중입니다.@_@;;
자동차 산업의 발전을 기대하는 사람으로써 모터스포츠부터 발전을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그것이 갑자기 되는것도 아니고, 갑자기 슈퍼카를 제조한다거나, 연구소에서 연구만 주구장창 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인식의 개선과 문화로 먼저 자리잡아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ECU를 튜닝하고 남에게 민폐를 끼치고 다니는 사람이 문제인 것이지, 단순이 리밋해제를 했다고해서 문제가 되는 건 아니지 않겠습니까? (주로 그런넘들이 많긴 하지마는..) 자동차 문화가 먼저 긍정적으로 발전하고, 소비자가 똑똑해지고, 다양한 시도를 하고 누군가 더 좋은 ECU 세팅을 만들고, 다시 그 세팅을 제조사에서 반영하고, 높은 포텐셜을 이끌어내고 다시 내구성을 올리고 하는 작업이 반복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정부가 이야기했던게 애프터마켓과 자동차 튜닝시장 발전이라고 공언한적이 있었는데, 애프터마켓이라는게 단순히 용품질만이 아니라 퍼포먼스 관련된 부분이 필연적으로 같이 가야 자동차 산업 발전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그걸 반대로 단속을 하고 있다는 점에서 웃기다라고 생각하고 쓴 댓글입니다. 좀 이상해 보이게 쓴거 같아서 반성중입니다.@_@;;
자동차 산업의 발전을 기대하는 사람으로써 모터스포츠부터 발전을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그것이 갑자기 되는것도 아니고, 갑자기 슈퍼카를 제조한다거나, 연구소에서 연구만 주구장창 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인식의 개선과 문화로 먼저 자리잡아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ECU를 튜닝하고 남에게 민폐를 끼치고 다니는 사람이 문제인 것이지, 단순이 리밋해제를 했다고해서 문제가 되는 건 아니지 않겠습니까? (주로 그런넘들이 많긴 하지마는..) 자동차 문화가 먼저 긍정적으로 발전하고, 소비자가 똑똑해지고, 다양한 시도를 하고 누군가 더 좋은 ECU 세팅을 만들고, 다시 그 세팅을 제조사에서 반영하고, 높은 포텐셜을 이끌어내고 다시 내구성을 올리고 하는 작업이 반복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쓰다보니 또 글이 길어졌는데, 오해를 불러일으킨점 죄송합니다@_@;;
이미 그걸로 돈 많이 벌어서 단속 걸려도 별로 걱정 안한다는 소리 들었네요.
근데 또 속도제한 푼거 다시 복구 하려고 난리면 속도제한 풀어준 사람은 또 돈벌게 생겼네요.
110km리밋 그렇게 답답할수가없었네요....ㄷ
분명 힘은 엄청나게 남아도는데 110km되는순간
힘풀리듯이 더이상않나가고........
옆에선 경차들이 추월해지나가고
그런대 저걸 다시 원상복귀하기가힘듭니다
업자들이 다 잠수탓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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