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게 설명드리겠습니다.(15년 12월식 올뉴카니발 주행거리 10만넘음)
오일갈기위해 센터 방문.
주차장에서 후진하는 차량이 제차박음.
오일 교환후 사고(범버및 운전석라이트 교환) 처리 위해 입고.
2틀후 출고 된차 받자마자 경고등이뜸.
센터에 문의 워셔액이 부족해서 뜨는 종합경고등 이라설명.
개소리인줄알지만 워셔액 보충후 주행. 경고등 또 뜸.
다시 상황설명 오늘 오전에 대차받고 입고.
오후에 차량 출고 또 다시 경고등.
슬슬 짜증남. 전화해서 이유 물어봄.
스캔엔 깨끗하다시전....전기제에쪽 현장직원 보내주겠다.
그직원 스캔 후 진단 내리길 엔진오일 펌프 스위치 이상으로 보여진다.
운행은 하지 않는게 좋다.
운행중 차가 설수도이씨고 서버리면 엔진 붙는다.
여기까진 이해할수있음.
그런데 이후 수리비와 랜트비용은 제가 전부 부담해야한다.
여기서 살짝 삔도상함.
까놓고 이수리비와 랜트비 제가 백퍼 부담하는게 맞는건가요?
Ps.수리 후 또 경고등이 들어오면 그땐 오일펌프 갈아야 할지도 모른다고함.
기아정식서비스센터임
이런저런 사항들이 중복되어 짜증이나는상화이라 물어본것이지요.
사고와는 무관하다고 생각합니다.
센터의 행태가 마음에 들지 않았고 그런과정에서 피해는 제가보고 돈까지 지불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되다보니 조율의 여지가있는지를 문의한것입니다.
뎀프풀리?
문제로도 경고등 뜨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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