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기사 자체가 '오뚜기 점유율이 높아진 이유가 진라면 가격이 싸다' 라는 프레임을 씌울려는 기사임.
사실 오뚜기 점유율이 높아진 이유는 농심의 불매와 오뚜기의 기업이미지가 큰데 단순히 가격프레임으로 희석시킬려는 의도..
보배에서 벌레들이 오뚜기는 라면 빼고 가격 다 올렸다느니 이러면서 오뚜기 까는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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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오뚜기 점유율이 높아진 이유는 농심의 불매와 오뚜기의 기업이미지가 큰데 단순히 가격프레임으로 희석시킬려는 의도..
보배에서 벌레들이 오뚜기는 라면 빼고 가격 다 올렸다느니 이러면서 오뚜기 까는 식..
급여 아낄라고 유치원 야간나온 애들 선발했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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