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는 2종의 '프리미엄 커스터머 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렉서스 고객이 교통사고 혹은 운행 관련 문제 발생 시 가장 가까운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까지 1회당 50㎞ 내에서 무상으로 견인하는 긴급견인 무상서비스 기간을 기존 2년에서 10년으로 연장한다. 이는 2010년 4월 등록 차량까지 소급적용해 실시한다. 또 고객편의를 위해 렉서스 고객 지원실을 통해 24시간 사고보험접수를 대행해주는 서비스도 새롭게 시작한다.
아울러 6월30일까지 1년·2만㎞ 연장보증 프로그램 20% 할인도 진행한다. 할인상품 구매 시 기본 제공되는 무상보증 4년·10만㎞을 포함, 최대 5년·12만㎞까지 보증이 제공된다.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라면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으며, 차량 매매 및 승계 시 양도가 가능하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기대를 넘어서는 ‘프리미엄 케어’로 고객만족을 실천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품격 높은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고객 신뢰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 중인 '고객 안심 서비스 캠페인'은 6월13일까지 기간을 연장해 실시한다.
그거 탈바에 아예 편한 대중교통이 좋지
그냥 한심한 생각만 들었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