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대는 6월 갱신 했습니다.
마일리지 후정산이고
가입시 마일리지 사진 첨부
갱신시 사진 첨부이니 당연히 알아서 환급해주겠거니
했습니다만 6월 갱신한 차량 마일리지 환급이 안되어
디사 연락하여 환급 문의해보니, 상담분이 전화를 주어야한다는 언급을 얼버무리며 하며 환급받았습니다.
(이때 그냥 넘겨들음)
5월 갱신 차량을 마일리지 따져보니 이것도 환급받아야하는데 환급이 안되어 재차 디사 연락해서 차근차근 따져보니 마일리지 환급대상이 맞는데 이게 갱신시 주행거리 사진 등록해도 계약종료시점 부터 한달 이내에 디사로 고객이 연락하여 등록사진 열어 확인해서 마일리지 할인대상임을 서로 확인해서 환급 신청을 해야한다. 계약서에 그렇게 안내되었다라고 하며 한달이 지나서 환급이 안된다고 하더군요.
제가 상담사분한테 진짜 자동환급이 안되는거 맞냐? 수동이란 말인가? 난 가입, 갱신하는 동안 해당 내용에 대해 본적이 없다. 이런 내용은 금감원에 (어디서 들은건 있어서 일단 금감원 찾음 ^^;;) 이의신청하면 조정될수 있는거냐 공손히 항의하니 환급불가에서 살짝 태도가 변화되어 알아보고 연락주신다네요.
전화 끊고 카톡으로 받은 계약서 열어보니 마일리지 수동환급 내용은 찾을수 없었습니다.
몇분후 디사 다른분이 연락왔고 바로 환급해준다고 하더군요.
마일리지에 따라 10프로 안밖의 금액이니 몇만원은 됩니다. 2대하니 금액이 15만원이 넘네요 ^^;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5만원 환급해주던데여 ㅡ.,ㅡ
계기판 사진 찍어주면ㅈ되요
말 돌리면서 요지조리 빠져나가다가 회사에 직접 문의해서 잡은적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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