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인데 다들 잘쉬셨는지요
방금 엄청난 영상하나를 본거같아서 공유 드립니다.
운전자라면 면허가 있다면 많이 들 아실 쏘카, 쏘카에서 고객을 상대로 장난치고 있는것 같네요
장기 렌트 및 일반 렌트 계약서에 '등' 이라는 한글자 가지고 차량사고 발생시 자차 처리 해주지 않고
고객에게 그 손해를 전부 물게 하는 사건이 나왔네요 영상 확인 하시고 쏘카 사용중이신분들 있으시면
계약서 확인 하시고 참고 바랍니다.
저는 대기업의 일방적인 금액청구에 놀라 여러가지로 알아보다가 모트라인에 제보하게 되었습니다.
대기업의 일방적인 금액청구에 당황할수 밖에 없었습니다.
쏘카의 사고대응팀 직원분과는 다툴 이유가 전혀 없어서 최대한 침착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최대한 논리적으로, 이성적으로 해결하려 노력했습니다.
쏘카는 저에게 3030만원을 청구한 상황이고 저는 끝까지 싸울예정입니다.
계약서상에 "등"에 굴복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변호사님을 선임하고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의 관심이 필요합니다.
대기업의 횡포에 당하지 않게 도와주십시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상위그룹에 제보해주셔도 좋습니다.
저도 더 알아보겠습니다.
관련 자료 필요하신분 계시면 wrestring114@naver.com 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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