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을 벗기전 모습
국내에선 이미 운행중인 모델이지만 우핸들 버젼이니 쬐끔 특별할 것 같습니다.ㅎㅎ
일본에선 현대가 고전을 면치 못해 일부 차종은 철수하고 버스에 집중한다며
이 넘을 데리고 왔다는데 사실 현지인들의 반응은 갸우뚱한 것 같았습니다. 안타깝지만 현지에서
타본 일본 버스 좋아도 넘 좋더군요.
프런트에 비해 좀 싱거워 보이는 뒷모습
국내메이커는 현대뿐이라 웬지 모를 애착으로 좀 담아봤습니다.
아직 이 버스를 시승할 기회가 없어 모르겠는데 타 보신 분들 좋던가요? ^L^
[네이버카페 다이크롬]
www.cafe.naver.com?> color=#3fa701>http://cafe.naver.com/diycrom
한 두번 정도 타봤는데... 진동이나 소음면에서 진짜 좋아졌습니다..
거짓말 조금 보태서 일본 내수버스들과 동등하게 경쟁할수도 있을거 같습니다.ㅎ
일본버스도 월등히 좋은건 아니던데요
우리나라 버스 좋습니다
버스기사분들 평을 들어봐야 겠지만요.
일단 일본버스들이 가격대가 4억원정도니까 가격대비 가치로 밀고 나간다면 승산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문제는 역시 엔진이죠.
현대 파워텍이 고질적인 문제가 일본쪽 엔진에 비해 연비가 불리하고 내구성이 상대적으로 떨어지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본쪽 버스들은 인테리어가 굉장히 독창적이죠.
유니버스는 너무 평범하더군요.
히노 세레가 실내에 타보면 알겁니다. 디자인 엄청 잘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