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AS기사 하는 제가 하나가르쳐 드릴께여~
탑모델은 거의 바낀게 없으나~ 프레임앞쪽에 스프링고정브라켓 쪽으로 더 강하게 만들면서 스프링도 볼보나 스카니아처럼 3장짜리가 드러가서 그러쿠요
에어리프트는 옵션으로 다시면돼고요 달려나오는차종도있구요
유로4차량커민스에는 VGT터보가달려서 저속에서도 힘이 좋아요
디자인이 문제가 아니라~
전 모델 사진을 찾아보면 전조등 위치가 깜빡이 옆에 있었습니다
근데 25.5톤이상을 만들면서 전조등을 지금처럼 옮기게 되었습니다
그 전조등 위치엔 스프링이 25.5톤 차량엔 들어 가서 그렇게 된 것입니다
수입트럭이나 국산대형트럭이상을 보면 거의 범퍼에 전조등, 깜빡이 안개등이 달려있습니다
확인 하시길.....대우차는 급?하게 옮기는 모델을 체인지 않 하고 지금처럼 쓰는 것 입니다
타타AS기사 하는 제가 하나가르쳐 드릴께여~
탑모델은 거의 바낀게 없으나~ 프레임앞쪽에 스프링고정브라켓 쪽으로 더 강하게 만들면서 스프링도 볼보나 스카니아처럼 3장짜리가 드러가서 그러쿠요
에어리프트는 옵션으로 다시면돼고요 달려나오는차종도있구요
유로4차량커민스에는 VGT터보가달려서 저속에서도 힘이 좋아요
탑모델은 거의 바낀게 없으나~ 프레임앞쪽에 스프링고정브라켓 쪽으로 더 강하게 만들면서 스프링도 볼보나 스카니아처럼 3장짜리가 드러가서 그러쿠요
에어리프트는 옵션으로 다시면돼고요 달려나오는차종도있구요
유로4차량커민스에는 VGT터보가달려서 저속에서도 힘이 좋아요
전 그 자리에 스프링이 들어가서 그런 줄 아는데....그래서 수입트럭이나 국산대형트럭은 거의 범퍼와 대가리부분이 따로 놀지 않 나요?
전 모델 사진을 찾아보면 전조등 위치가 깜빡이 옆에 있었습니다
근데 25.5톤이상을 만들면서 전조등을 지금처럼 옮기게 되었습니다
그 전조등 위치엔 스프링이 25.5톤 차량엔 들어 가서 그렇게 된 것입니다
수입트럭이나 국산대형트럭이상을 보면 거의 범퍼에 전조등, 깜빡이 안개등이 달려있습니다
확인 하시길.....대우차는 급?하게 옮기는 모델을 체인지 않 하고 지금처럼 쓰는 것 입니다
그리고 에어스프링은 25.5톤이하모델에도 적용이 됩니다.
따라서 에어스프링은 말씀하신 위치가 아니구요.
그리고 전조등위치 내려온건 포터더블캡님 말씀대로입니다.
차이는 박스와 길이차이.? 암튼 결론은 둘다 똥차라는 겁니다.. 어쩔수 없는..
그외에 덤핑시 길이가 짧으면 전도위험도 그만큼 덜하겠죠 압사발에 비하면요..
물론 화물용적은 같습니당.
탑모델은 거의 바낀게 없으나~ 프레임앞쪽에 스프링고정브라켓 쪽으로 더 강하게 만들면서 스프링도 볼보나 스카니아처럼 3장짜리가 드러가서 그러쿠요
에어리프트는 옵션으로 다시면돼고요 달려나오는차종도있구요
유로4차량커민스에는 VGT터보가달려서 저속에서도 힘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