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아 저도 25톤 하고잇습니다
저희 아부지도 은행명퇴하시고
8톤윙바디 대우자동차부품 운송하고 계십니다
제가 저번에도 댓글달아드린거
기억나시는지 모르겟는데요
정말 제가 시키는데로 해보세요
하루 시간내셔서
광주 기아자동차가셔서
공장에서 나오는 5톤차 윙바디 리프팅된차
잡아서 그 차주한테 직접!!!!!!!!!!!!!!!!!!!!!!!!!!!!!!!!!
물어보시라니깐요
여기 댓글다시는분 왠만한 운송업을 하시는분들이지만
님께서 하실려는
5톤에 윙바디에 리프팅 올려서
기아자동차에서 일하신분들은 아니잖아요??
이분들은 자기의 경험에 의해 님께 조언정도를 해줄뿐이지
님이 하시는 기아자동차 5톤!!!!!!!!!!!!!!!!!!과는 무관합니다
그러니깐 하루시간내셔서 공장가셔서
5톤차 잡고 물어보세요 아시겟습니까?
직접 하고 게시는분한테 물어봐야지
의자에 앉아서 콤피타 뚜드린다고 님이 생각하는 답변이 잇습니까?
여기 물어보는자체가 님이 지금 불안해하고잇다는걸
당연히 느끼실텐데요...
편하게 하실려고 하지마시고
한번 가셔서 직접 물어보십시요
제가 생각하는 대안은 이것뿐입니다
공장 가시면 아마 차들이 많을겁니다
님이 알고잇는 일의 줄거리를 말씀해주시면
(운수회사가 안산이고 월급은 무제 550이며
주.야 하루 4탕씩정도하는거며 90% 기아 공장이고
10%는 다른공장이다 이런것들)
아마 그분들이 이차는 아니다 저차가 맞을거다
라고 아마 찍어줄겁니다
그리고 크게 다른거 없습니다
공장들어오는차들은 거의 다 월급이며
일이며 거의 비슷합니다
한번가서 물어보시고 이렇다 저렇다하시면
그때 님이 확신이 되엇다 싶음 일시작하셔도
됩니다
그럼 ...안전운전 부자되시길바랄께요..
그래서 여기에다가 물어보는거고여
면접도 미루엇고 게약금도 돌려준다햇는데
그냥 미룬날짜에 면접을 잡앗고여
왠만하면 하실려는 맘입니다
그래서 하는말입니다 하실거같으니깐 가서 직접물어보라구여
소하리가 어디인지는 모르겟는데요
님께서 광주에서 운행하신건 아니잖아요?
네이버치보니깐 소하리는 인천쪽에잇는거같네요
그니까 제가 광주직접가서 잡고 물어보란말이에여
이미 게약다하고 케피탈 할부끈고 지입시작할려고
회사 들어가서 부품싣고 일하고 잇다가
회사차주를 만나서 물어보고하는건 이미
늦은겁니다 만약에 여기 일이 좋고 급여도 괜찮다
이럼 좋은거고여 별로다 남는거 없다
이런말 나오면 저분은 아마 그자리에서
바로 욕나올겁니다
욕보단 우리 가족어쩌나 내가 먹여살려야되는데
이런생각부터 드는게 맞겟지요..
그리고 님께서 말씀하신 유류대 식비 할부 빼고 머하고
얼마나 남아서 기사생활하는것보다 얼마나 더 가져가느냐
이문제는요...아무도 모릅니다
차주만 압니다 직접 대여봐야 알지요
저는 기아 소하리 공장 4.5톤 지입을 3년정도 했었습니다.
자동차부품지입은 전국 어디를 막론하고 비슷한 근무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급여는 다르겠지요. 뭐 쓰신 글이 틀린 말씀은 아니지만..
4127님의 근본적인 문제는 안정적인 근무의 보장 보다는 터무니 없는 과다한 인수금과
중고차케피탈 할부로 차량을 구입후 지입을 시작해서 달 마다 지입료 내고 할부금 갚고
유류비,차량유지비.기타 경비를 빼고 기사생활하는 금여보다 낳은 금액을 가정으로
가져갈수 있는가입니다.직접 지입차주와의 접촉은 그 이후라고 봅니다.
그래서 4127님이 하시려는 지입매물은 선택의 여지도 없는 것이고
위험한 결과를 초래할수 있다고 판단되어 글을 올린 겁니다.
무모하게 덤벼들다가 버티질 못하고 또 다른 피해자를 찾아야 하는 악순환이 될까봐
우려스럽기도 하네요.
그래서 여기에다가 물어보는거고여
면접도 미루엇고 게약금도 돌려준다햇는데
그냥 미룬날짜에 면접을 잡앗고여
왠만하면 하실려는 맘입니다
그래서 하는말입니다 하실거같으니깐 가서 직접물어보라구여
소하리가 어디인지는 모르겟는데요
님께서 광주에서 운행하신건 아니잖아요?
네이버치보니깐 소하리는 인천쪽에잇는거같네요
그니까 제가 광주직접가서 잡고 물어보란말이에여
이미 게약다하고 케피탈 할부끈고 지입시작할려고
회사 들어가서 부품싣고 일하고 잇다가
회사차주를 만나서 물어보고하는건 이미
늦은겁니다 만약에 여기 일이 좋고 급여도 괜찮다
이럼 좋은거고여 별로다 남는거 없다
이런말 나오면 저분은 아마 그자리에서
바로 욕나올겁니다
욕보단 우리 가족어쩌나 내가 먹여살려야되는데
이런생각부터 드는게 맞겟지요..
그리고 님께서 말씀하신 유류대 식비 할부 빼고 머하고
얼마나 남아서 기사생활하는것보다 얼마나 더 가져가느냐
이문제는요...아무도 모릅니다
차주만 압니다 직접 대여봐야 알지요
님께서 말씀하신데로 광주쪽 지입기사 만나 이야기 해보앗읍니다
월대가 두가지로 나뉜다더군요
첫째는 월 기본급 350만원 에 탕 기준으로 계산이구요
둘째는 월대 무제로 측정이라더군요
기본급 350 에 탕으로 하면 손해구요 고정이나 무제로 하면 괜안타 하드라구요
왜냐면 기아 파업시에도 던은 나온다더라구요
그분도 하루 6회 기준 운햏하시는데 월 510 이라더군요 기름 지입료 보험 다 빼고
보조금 받으면 410 정도 남는다더라구요 대신 할부들가는거빼고
그런데 중요한건 제가 가계약 상태에서 처음엔 추석전에 원청 면접잇다하여 기다렷는데 추석 다음으로 연기됏다 하면서 그쪽에서 쫌 불안하시면 계약금 제 통장으로 입금한다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그러자그랫죠 당시 추석 지나면 바로 그쪽으로 입금하는걸루 하고요 그런데 추석 다다음날 전화해보니 그분하시는말 (운수업체) 물류 팀장 추석전 다른사랑이 계약햇답니다 허무하죠 1달을 기다렷는데 이것저것 다알아보구 햇는데 ....
답답하네요 벌써 1달 반을 놀앗는데 또 언떤자리를 알아봐야할지 그쪽에선 내년 1월정도에 자리하나 더나온다던데 그
때까지 다른 기사일을 해야할지......
그일이 집도 가깝고 알아본 결고 별루 나쁘진안앗던것같아 할려구 햇는데........
알아본 결과 포르테가 아니구요 기아 소울 증차 분 이라더군요......
바로 이런 형태의 기획.. 또는 개선안을 반영하여 생긴 결과라 할 수 있을 겁니다.
견적을 산출하더라도 차량수급에 지장이 없는 수준에서 책정하기 때문이죠.
기사분들이 과거와 같이 어느정도 윤택한 삶을 살수 있는 수준의 급여체계로
Logistcs total cost를 산출하면 고정비가 높아져 업체간 경쟁에서 밀릴 수 밖에 없는 현실..
또한 milk-run을 지향하여 차량대수를 줄이면서 동시에 회전율을 높이기 위해
단가체계도 고정급여가 아닌 cbm당 견적을 산출하기 때문에 고생이 많으실거라 사료됩니다..
여러가지 fact들이 있지만 말씀드리기 어려운 것들이라 여기서 그만하겠습니다.
현장최일선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에겐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늘 안전운전 하시구요 조은일만 가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