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처럼 메가 7.4에 축을 추가할려고 합니다.
여러업체가 있는걸로 아는데, 각회사별 장단점 같은거 경험하신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조건좋은 영업하시는분 소개도 좋구요..
대충 가격은 1050정도인것 같고,,
적재함 바닥 및 보강,깔깔이부착,갑바다이 2개장착,스프링보강 등등
카고에 기본적인거 다하면 가격이 어느정도일까요?
그리고 요즘 적재함 쉽게 들어올리는것도 있다고하는데..이건 어떤건지 가격은 어느정도인지도
아시는분 설명 좀 부탁드립니다.
지나치지 마시고 아시는분 좀 자세하게 설명 부탁드립니다.
일단 축다실때 위험 감수하셔야합니다... 축달고 구변신고 하면
아무일없겠지만 과적하고 사고나면 보험처리 전혀 안됩니다..
축다시고 운행하실땐 언제나 안운방운 하세요^^
A/S도 요즘 한국 3축이 잘됩니다. 적재함 바닥보강 한다는게 갈비살 넣는거 같은데...
갑바다이 (호루다이)는 가격이 약 30~40정도 도색비 장착비 포함 스프링보강은
부품까지 (정품)으로.. 6장 풀셋으로 보강해드립니다. 가격은 기억이 가물..
갈비살에 깔깔이에 호루다이 스프링보강하면 흘.... 풀옵인데요~ ㅎㅎ
그리고 적재함을 쉽게 올리는거 적재함쇼바라고 있습니다.
일단 한국3축에서 축달때 나머지 작업까지 전부 원스톱으로 해드릴수 있습니다.
저희는 토미 A/S와 한국3축 장착 공장입니다.
ZF밋션 전남북 A/S정비 업체
대한통운 지정정비
적재함 가공 전문 업체
금호타이어 대리점
현대모비스 대형상용 부품 대리점
062-672-2744 대한통운정비 (주)금화모터스 입니다.
옵션잘봐서 넣으세요...에어탱크도 4개정도넣는게 가장좋을듯싶네요...A/S하다보면 에어 딸리신다는 기사분들 봐와서요~ㅋ
판스프링 한장 차인데 승차감은 엄청나게 차이 납니다..
한국쓰리축 달은 4.5톤메가트럭 기사님께 직접 들은바입니다.
뒤에만 한쪽에 한장씩 긴거 넣어도 된다하더군요(쫌 많이 싣으면 밑에 짧은거 추가)
앞에는 코일스프링(승용차쇼바 스프링)같은걸 액슬에 달린 고무접지부분에
넣더군요..승차감에는 이상없고 어느정도 무게를 잡아준다 하시더군요~
스프링 보강도 너무 강하게 하면 무게 중심이 자꾸 높아져서 불편하다고 하시더군요..
비록 들은 얘기지만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