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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위 2 SK텔레콤CRM 12/20 23:10 답글 신고
    글쎄요.. 솔직히 함번 써보고는 싶지만 왠지 속것 같다는 생각에....
  • 레벨 1 똘갑이 12/24 14:26 답글 신고
    저는현재 대우 축5톤을운행하고있는데 가속패달을 밟은때가 70 내리막후리(기어중립)30정도
    로 보는데 화물차는 가속패달을 안밟으면 내리막이아닌이상 탄력중행이어렵습니다 기어를뺀상태라해도 그리고 상황에따라 주행중가속패달을 놓아도배기브래이크만 안걸면 부하없이진행됩니다
    이때라 해도 거의배기를걸어서 감속을하던지 가속패달을밟아야합니다 아주잠시뿐입니다.(만약이제품을장착했을 조건으로 기어를 빼도 속도는계속줄어 다시 타력받으려면 더많이 가속패달을밟아야합니다) 이기술이 이론적으로는 된다해도 화물차에서 쓸수있는 운행조건은 거의없는거같습니다.그래서 최대33%는 말이 너무단편적으로 본거같습니다.
    그리고 경운기 시동걸렸을경우 감압밸브잡으면 고속에서 재수없으면 푸쉬로드흘러버리는데
    위제품 이론상 짐실린화물차가6단에서부하없이 내르막내려오면3천5백 알피엠그냥 넘어버리는데 파손위험이 더많은거같습니다. 화물차기사님들은 운전베트랑이기때문에 ("엔진파손. 변속기 파손, 동력전달 계통 파손, 교통사고" 위험 없이) 위제품보다 더 경제운전할수있지만 시간에 ,졸음에 쫏기다 보니깐 연비감수하고 달리는수밖에없는거 같습니다. 어디까지나 실수요자입장에서의 의견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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