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센터는 글로벌 표준 서비스 운영 시스템과 최신 진단장비 및 정비지원 시스템을 갖추어, 고객 상담에서 정비 및 최종 출고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인 운영이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신속 정확한 서비스를 위해 정비 담당자를 최소 4년 이상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AS를 책임진 전문 테크니션으로 구성했으며, 비상 상황 시 24시간 출동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밖에 총면적 4,630㎡(약 1,400평) 규모로 설계돼 동시에 7대의 정비가 가능하며, 점검 중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휴게실, 샤워실 등 편의시설을 완비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했다고 강조했다.
더크 슬래버 다임러오토모티브한국㈜ AS 총괄 부사장은 "전용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점으로 국내 시장 판매뿐 아니라 애프터 서비스 부문에서도 업계를 선도하고, 고객만족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임러오토모티브한국㈜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5월8일까지 총 6주간 오일, 오일필터 및 연료필터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