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2 지구대 05/06 22:47 답글 신고
    제 의견입니다만 통상 원프레임에 탑과 단순 저비중카고형 적재함을 적용한다면 그리 큰 문제점은 없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특장형 덤프나 다른 구조물을 달경우 안전상이나 그리고 고비중 적재량 비중이큰경우 차체에 많은 무리가 가겠죠 농담이지만 프래임 볼트는 폐차할때까지 무교환이겠네요 원통형 프래임이니까요 ㅎㅎㅎ^^ 그리고 공차중량도 줄어들고요 ㅎㅎ^^
  • 레벨 하사 1 똥꼬밸라 05/06 22:59 답글 신고
    타트라 트럭의 주요임무는 중량물 견인도 아니요, 장거리 주행도 아닙니다. 화물을 싣고 험로를 다니는게 주요 목적이지요...그리고 원통형 프레임이라기보다는 일체형 구동계통이라 칭하는게 더욱 좋을듯 싶습니다. 저런 구동구조는 험로 주파능력이 엄청나게 좋아지지요...또한 차량이 침수도하나 진흙길, 모랫길을등등 오염물이 많은 지형을 달릴때 구동계통이 완벽하게 방수가되어 부품의 수명 연장에 도움을 줌니다. 얼핏사진으로만봐도 죠인트나 샤프트를 포함한 구동계통의 회전부는 눈을씻고 찾아봐도 안보일것입니다. 타트라란 트럭은 벤츠의 유니목이란 트럭보다도 훨씬 진보된 오프로드전용 트럭입니다요...^^
  • 레벨 중사 1 공항리무진 05/07 22:46 답글 신고
    제가 보기에도 프레임보단 구동계통 보호커버(?)로 보입니다만..
    프레임은 윗사진에 나와있듯이 전형적인 프레임 아닌가요?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