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버스는 디자인을 되게 우려먹죠.. BH116-2,BH117[현재는 단종],BH119[현재는 단종] 모두 거의 같은 디자인을 사용했구요.. BS090,BS106 F/L버전 역시 램프배열,크기가 똑같죠. 디자인만 약간 틀릴뿐.. 현대버스디자인이 훨 나은듯.. 브레이크소리 엄청나고.. 유니버스 노블과 BH120F-2 비교해봐도 엔진소리,승차감은 유니버스 노블이 훨 낫다는..
저 경북고속 FX120 동서울-영주 우등으로 오른쪽 맨앞자리 타봤습니다.. 그리고 경북고속 BH120F 구형 자주색 도색을 10번정도 타봤는데요.. 별 차이가 없더군요.. 오히려 FX120이 BH120F 구형보다 시트 푹신함이 비슷한거같기도 하고 좀 딱딱한거같기도 하고.. 뭐.. FX120은 BH120F 한단계 아래이니 그럴수밖에 없겠죠.. FX212랑 BH120F랑 비교하면 FX212가 훨신 낫겠지만요.
풀옵션이라고 승차감 그리 차이 안나는거로 알고있는데.. 아니었나요? 예를들면 가죽시트,직물시트 이런식으로만 옵션이 있지, 속에 내장재까지 옵션은 없는거로 알고있습니다.. 제말이 맞다면, 사실 승차감에선 그리 차이가 나지 않을거같네요. 시트커버 하나로 승차감이 바뀌진 않으니까요;; 그리고 FX120,FX212 동시에 나온게 맞을겁니다^^;;
이건 FX시리즈에 뒤쳐지지 않으려고 너무 억지부린듯하다는..
이건 FX시리즈에 뒤쳐지지 않으려고 너무 억지부린듯하다는..
노선별로 다 타봤는데도 마찬가지...ㄷㄷ
좌석버스용부터 현대버스가 편안하다는
하지만
FX120안타봤으면 말을 하지마세요 ㅋㅋ
FX120승차감이나 등 정말 죽여줘요
현대버스보다
FX120이 정말 고급스럽게 느껴지던데
FX120은 예술 그 자체입니다. 안 타보고는 말을 하지마세요 ㅋ ㅋ ㅋ
그때 연수원에서 연수를 끝나고
대우에서 운영하는 경매장을 구
경과 경험을 특별한 경험을 시
켜주려고 처음보는 아주 멋진
버스로 이동시켜주는데(신차)
대우에서 특별히 기대가 큰
영업사원들에게 편안하게 다
녀오라고 멋진 신형버스를
( 그때 버스가 새거였음 작년
10월이었으니까 ) 경기고속관광
버스였는데 완전 풀옵션 사양이
었는데 풀옵션사양과 껍데기만
번지르르하는 고속버스용과 차
이는 클 겁니다.
그리고
작년 10월경에 FX120모델이 제일 최고급 사양이었고
나중에 FX212모델이 추가된 것뿐입니다. FX212모델이 있기전 최고급 모델 BX였나?
BX212이모델이었고요
전 그저 경험을 해보고 싶어서 영업사원을 지원했던 1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