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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하사 1 멜링 05/27 21:34 답글 신고
    설계도 설계지만 저런 중장비는 재질이 가장 크게 좌우하네요...엄청난 하중을 견뎌내야 하는데 단가 줄이려고 첨가 재료를 한두가지씩 빼고 가공한답니다...그러니 한계치에 달했을 때는 그 후에 상황을 누구도 예측못하는거죠.. 이거는 국산 자동차 모두에 적용되는 사실입니다.
  • 레벨 1 지랄쟁이 05/28 19:09 답글 신고
    저볼트가어디에 들어가는볼트냐에따라 주행중 차량이 전복가능성이 있읍니다.그러나 전복후 저볼트가 파손됏다라고하는 대우측의 말도 맞을가능성이 잇읍니다.왜..만약에 볼트가 부러졋으면 차량이 주행했을땐 이미 볼트 아니면 너트쪽 둘중 하나는 도망갔지 않을까요...
    진짜 볼트로인해서 차량전복일까 아니면 운전부주의로인한 전복일까 궁금하네..도로상으로 봤을땐 잘모르겠군......보다정확한 사진이 없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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