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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3 저말입니까 14.11.13 14:52 답글 신고
    전압 재는거 이름을 모르겠네..

    전 장착했어요 인터넷에서 몇천원 준거 같은데..

    그거 틀어놓고 매일 배터리 확인합니다.

    더블어 제네레다 돌아가면 전압이 올라가서 시동 off시와 on시 두개의 데이터를 매일 눈으로 확인중입니다.
  • 레벨 소위 1 오코리안 14.11.13 18:52 답글 신고
    인터넷으로 정비상담은 안받는게 낫습니다... 눈으로 보는거하고 다르거든요.. 다만 경험상으로 예전에 굴삭기가 계속 방전되서 보니... 뒤에 전등 하나가 계속 누전이 났었는데 이게 밧데리를 그렇게 먹더군요...
  • 레벨 소령 2 위치추적기의발 14.11.13 23:27 답글 신고
    전자장비 추가나 교체 수리 했던 거부터 점검하세요

    가벼운 접촉 사고에도 쇼트나서 전류가 빠지는 것일수도...

    전기는 정말 잡기가 힘들죠
  • 레벨 원사 3 XG30 14.11.14 07:02 답글 신고
    170마력 마이티로 교체바람
  • 레벨 일병 복원대가 14.11.14 17:14 답글 신고
    일단, 예열플러그 좋은 것으로 교환하시고,(요즘은 싸구려 중국제가 많아서...) 연료휠타 앗세이로 교환 하시고, 배터리 단자에서 마이너스 선을 따라가면 차체나 프레임에 연결되어 있는데, 이 부분이 녹슬면 접촉불량이 일어나므로 볼트 풀러서 녹 제거하고 구리스 발라서 다시 조여주면 겨울나기 기본은 됩니다. 파멕스는 연료휠타의 열선 회로가 스타트 모터의 보조 마그네트에 연결되어 있는데, 이 부분의 배선을 잘 못 연결하면 항상 열선이 켜지는 상태가 되므로 배선 점검 바랍니다. 겨울철에는 배터리의 성능이 떨어지는것이 일반적이지만, 상기 부분들만 잘 점검/조치 하시면 큰 어려움은 없을듯 합니다. 참, 디젤은 연료탱크 내부에 수분이 쌓이는 경우도 많으니, 가능하면 탱크도 청소 바랍니다.
  • 레벨 원사 2 하우전 14.11.14 21:02 답글 신고
    프로 시네요 감사요 꾸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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