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코가 다시 재 진출하면서
280마력의 출력을 내는 중형카고를 출시. 유로6 텍터엔진을 장착했다고 하는데
캡디자인은 좋네요.
아무래도 국내 적재함폭을 맞추다보니 캡보다 적재함이 툭 튀어 나왔고..
히노처럼 프레임 강성 문제 없고 가격만 적당하다면... 글쎄요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사진출처 : 상용차 (http://www.sangyongcha.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52 )
이베코가 다시 재 진출하면서
280마력의 출력을 내는 중형카고를 출시. 유로6 텍터엔진을 장착했다고 하는데
캡디자인은 좋네요.
아무래도 국내 적재함폭을 맞추다보니 캡보다 적재함이 툭 튀어 나왔고..
히노처럼 프레임 강성 문제 없고 가격만 적당하다면... 글쎄요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사진출처 : 상용차 (http://www.sangyongcha.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52 )
뒷 후미등이 특히 한 곳에 있네요~
ㅋ
10*4, 8*4, 6*4는 소식이 없나봐요?
카고기준~
왜 출시 했는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