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내바리의경우 강제제생을대부분 시동오프시 해야합니다 이때 들어가는 연료량도있고 더구나 이게 강제제생수치를 넘어가면 얄짤없이 현대 센터들어가서 서비스받아와야하는 번거로움이있습니다 ..
현대기아측에서는 프로그램을 셋팅해서 개선해주겟다고는하는데 과연 프로그램만으로 이게 개선이될사항인가
궁금하네요 ..
개인적으로 현대가 이번 디젤엔진은 재설계했어야하는데 그냥 기존엔진에 어거지로 갖다가 붛인게아닐까해요 ...
그냥 유로6 규격만 충족시키자하는심보로 .. 조금아쉽긴하더라구요 ... ;; 아마 앞으로 개선은해주겟죠 ...
반대로 커민스 유로6 는 확실히 이전 유로4때 문제들과는달리 평들이 괜찬더라구요 ... !!!\
근대 타타대우는 탑붓싱부분 찌그덕소리 언제쯤 되야 개선해줄까요 ..?? 이건새차에서도나던데요 ㅜㅜ
@scr제원 시내 주행 차들은 DPF 자동 재생이 어려우니 거의 수동재생을 해야하더라구요. 이게 차 시동을 끄는 것은 아니고, 세워놓고 30분정도 분진 제거하는 것을 운전자가 직접하는 거죠...
DPF란 것이 온도 안올라 가는 시내 주행 하는 차들은 무슨 차든지 자동으로 재생 안되고 막히는건 매한가지인데, 그나마 운전자가 고장나기 전에 미리미리 할 수 있느니 나을 수도 있죠....수동재생 기능 없는 차들 시내바리 하다가 막히면 서비스 끌고 가야 하는데...하루 이틀 날리면 비용이...
고속바리는 솔직히 그나마 고속으로땡기면 재생이되서다 그나마 문제가덜한데 .. .
시내바리의경우 강제제생을대부분 시동오프시 해야합니다 이때 들어가는 연료량도있고 더구나 이게 강제제생수치를 넘어가면 얄짤없이 현대 센터들어가서 서비스받아와야하는 번거로움이있습니다 ..
현대기아측에서는 프로그램을 셋팅해서 개선해주겟다고는하는데 과연 프로그램만으로 이게 개선이될사항인가
궁금하네요 ..
개인적으로 현대가 이번 디젤엔진은 재설계했어야하는데 그냥 기존엔진에 어거지로 갖다가 붛인게아닐까해요 ...
그냥 유로6 규격만 충족시키자하는심보로 .. 조금아쉽긴하더라구요 ... ;; 아마 앞으로 개선은해주겟죠 ...
반대로 커민스 유로6 는 확실히 이전 유로4때 문제들과는달리 평들이 괜찬더라구요 ... !!!\
근대 타타대우는 탑붓싱부분 찌그덕소리 언제쯤 되야 개선해줄까요 ..?? 이건새차에서도나던데요 ㅜㅜ
DPF란 것이 온도 안올라 가는 시내 주행 하는 차들은 무슨 차든지 자동으로 재생 안되고 막히는건 매한가지인데, 그나마 운전자가 고장나기 전에 미리미리 할 수 있느니 나을 수도 있죠....수동재생 기능 없는 차들 시내바리 하다가 막히면 서비스 끌고 가야 하는데...하루 이틀 날리면 비용이...
현대기아차들 가장 흔하게 고장을많이보이는 5년정도 로는 왜늘려주지않을까요-_- ;;
그때쯤이면 엔진빵구나는차들도 은근히 구경하고하는데... 해주는것은좋긴한데 ...
기간부분에서 조금아쉽긴하네요 ...근대 저래놓고 일부부품만 보증해주는것은아니겟죠??? ;;
커민스엔진이 항상 자부하던 문구이긴한데 ... 몇년인지까먹어지만 무키로보증...
외제트럭이랑 경쟁하는 트럭부분은 무제한이고 경쟁상대가 없는 버스는 일반은(2년4만) 엔진은(3년6만) 보증해줍니다.^^
짧으면 성수기에 6개월이면 보증기간 다지나죠.버스부분도 외제버스 좀 많이 들어왔으면 좋겠어요.ㅜㅜ
5년 무제한은 안될 확률이 99프로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