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독일사이트엔 벌써 솔라티 카고버전 사진이 나와있네요.
국내 차가격은 어떻게 될지...
국내 판매중인 솔라티를 얼마전 타봤는데
차고가 낮고 루프가 높아서 그런지 실내 루프높이가 키180 이신분들이 서있어도 충분히 여유있고
실내에 탔을때 실내 루프높이가 카운티와 엇비슷 하거나 더 높은 느낌이였네요.
다만.. 실내 엔진룸은 생각외로 휑(공간이 많은) 합니다
배터리는 엔진룸에 없고 운전석 발판에 있어 하이브리드/G80/EQ900과 같이 배터리 점프방법을
운전자가 메뉴얼을 참고하여 사전 숙지해야 전자기기의 고장을 막을 수 있네요.
쏠라티는 승용 블루핸즈가 아닌 대형 블루핸즈로 가야한다네요.(승용 블루핸즈 리프트에 차가 못올라 간다고 합니다)
딱 봐도 1.5톤 아님 2톤 정도
2톤도 무리일듯
트럭이 그나마 기대하게될 모델이죠. 하지만 그것도 가격이 문제...
1.2톤급이라는데 솔직히 리베로의 선례를 보면 우리나라에서 성공하기 힘들죠.
은근 길고 높고 ..이게 굉장히 불편하거든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