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거소켓 뚜껑과 청소기 모두 확인해봐야 겠죠... 예전에는 버스 트럭처럼 대형차들은 시거소켓도 24V가 기본이었지만 최근엔 호환성을 위해 24V를 12V로 바꿔서 출시하는 경우도 있고요...
시거잭 제품들도 12V 전용, 24V전용, 12V&24V 겸용등 있으니까요...
된다 안되다는 직접 눈으로 확인하지 않는 이상 힘들죠...
시가라이터 꽂게 되어있는 시가잭 (뚜껑 없는것) 은 차량 사용전압을 따라갑니다. 대형차량이면 24V죠.
뚜껑이 달린 보조시가잭에는 뚜껑에 전압이 12v, 24v라고 적혀 있을겁니다. 현대 화물차 파워텍은 대시보드에 있는 시가잭은 24v고 뒤에 침대열선 스위치 달린쪽 시거잭은 12v입니다. 엑시언트는 대시보드에 시거잭이 뚜껑달린게 2개 있고 각각 12v,24v입니다. 아마 버스에도 요즘 차종들은 전압을 구분해서 쓰도록 12v, 24v가 다 있을듯 하니 살펴보세요.
유니버스.뉴그랜버드 시거소켓은 12볼트 입니다.
뚜껑보시면 12V아울렛이라 써있답니다~
하이클라스 탈땐 소켓이 24볼트라 다운소켓 만들어서 통풍시트 사용했습니다.
시거잭 제품들도 12V 전용, 24V전용, 12V&24V 겸용등 있으니까요...
된다 안되다는 직접 눈으로 확인하지 않는 이상 힘들죠...
뚜껑이 달린 보조시가잭에는 뚜껑에 전압이 12v, 24v라고 적혀 있을겁니다. 현대 화물차 파워텍은 대시보드에 있는 시가잭은 24v고 뒤에 침대열선 스위치 달린쪽 시거잭은 12v입니다. 엑시언트는 대시보드에 시거잭이 뚜껑달린게 2개 있고 각각 12v,24v입니다. 아마 버스에도 요즘 차종들은 전압을 구분해서 쓰도록 12v, 24v가 다 있을듯 하니 살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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