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국민 노동자울리는 외제차회사(만트럭코리아)의 횡포를 막아주세요!!!
민원내용 저는 평범한 어디에도 속하지 않은 일반 사람입니다. 정말답답해서 어디에 하소연을 해야 할지 몰라서 이렇게 올립니다.
저는 만트럭 덤프를 운전하는 사람입니다.구입한지는 2017년2월달이구요 지금까지 일을 하고있는데요....제차가 2017년 11월 3일날 서비스센터(용인 본사직영점)에 입고을 했어요 고장원인은 하부소음때문에 입고를 했어요. 소음이 너무심해서 도저히 운행을 할수없어서 입고를 했습니다. 그전에도 3번이나 입고를 했는데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똑같은 증상이 자꾸발생해서 입고를 했어요 .그런데요 저한테 연락한번 지금까지 한하다가 2017년11월28일 답답하길래 찾아갔어요. 내차가 어케 되고 있느냐 했더니 독일에 기술지원을 받았는데도 못고친다고 . 이제는 저희 센타에서도 어쩔수 없다고 손을 놓겠다구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럼 어케하냐 물었더니 소음이 줄었으니 그냥 타고 또 심하면 그때 다시 들어오라구 하더라구요 원인도 모르는차를 어케 운전을하느냐 했더니 문제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근데요 제입장에서는 원인도 모르고 소음을 계속나고 그런차를 어케 타냐고 했죠. 해줄수없다고만하구
지금까지 연락한번없다가 내가 찾아가니까 못고친다고 하고 정말 억울해요저는
용인서비스센터에 3층건물에 본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거기있는 센터장이란분하고 얘기를 했죠 . . . 피해보상 어케 해줄거냐 그랬더니 이건 해당도 안된다. 1달동안 연락도 없이 차를 고친다고 잡아놓고 저는 할부금이며 이걸어케하느냐 했더니 일단출고해서 일을 하라구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원인도 모르고 소음이 나는데 어케 출고하느냐 했구요 그러면 피해보상은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 차를 그럼 바꾸어 달라구 했더니 그렇게는 안된다는 식으로 말을하죠
정말이죠 저는 이해가 안되요 고장원인도 모르는 차를 출고하라구하고 소음이 줄었다고 고쳤다고하구 참 배짱으로 상대를 하더라구요 저보고 해볼테면해봐라 하는식이죠 1인시위를하시던 어디에 제보를하시던 그건 자유라고 하면서 그리말을해요 본사직원이라는 사람들이 참 답답합니다.
일단 저는 저와 똑같이 피해를 보는 사람들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진짜 제발 도와주세요 하루 벌어서 생계를 유지하는 저는 어케 해야할지 앞이 캄캄합니다.
할부금은 매달 3백6십만원씩나가고 일은일대로 못하구 어케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지금도 서비스센터(용인)에 세워져 있어요 . 저는 출고 못한다구 했구요 고장원인도 모르는 차를 불안해서 어케타느냐 하고 세워놓고 왔어요. 정말답답해서 본사는 배짱이고 우리같은 서민들은 어디다가 하소연을 해야 하는지 몰라서 이렇게 올려봅니다
제발 도와주시고 이런횡포좀 막아주세요.............
또 제가 12월1일은 아무연락이 없어서 찾아갔더니 협박을하더라구요 장기간 차를세워놓으면 법적으로 장기방치로 요금 부과를하겠다는거죠 ..그래서 차를못고쳤는데 무슨방치냐고 따졌더니 그렇게하겠다 출고해라 그러더라구요..어의가없고 참 억울해요 . 힘들게 기자님
메일을 찾아서 보내는겁니다. 전에 만트럭 기사를 쓰셔서 또한번 부탁좀 드리려구 보내는겁니다.많은 내용이 있어요 저한테 녹음도있고 꼭좀 부탁합니다..저는 김하영이라구하구요 01058131042입니다.
수고하세요.....
제가 이렇게해서 기자 ,국민신문고에 올렸는데 기자는 답이없고 국민신문고에서는 답은왔는데 조사하는데 시일이 걸린다고 하네요.. 오늘도 용인센터에갔다왔는데 이제는 협박 하더라구요 ㅎ 지금까지 차세워놓은 주차료 물린다구 출고안하면. 그래서 고장차량을 고치지도 않고 세워놓은건데 무슨 주차요금이냐 맘대로 해봐라 그랬죠 . 참 답답해요. 혹시 이글을 읽으신분은 좀 알려주세요 널리 알려주시고 혹시 언론이나 기자분 아시는분은 소개좀 부탁할게요. 정말 억울하고 답답하네요. 도와주세요.전화번호도 있으니 연락주셔도 됩니다
국산차나 외산차나 뽑기를 잘해야겠네요 참
경고등이 자주 뜬다고들...
상대는 기업이고 전문기술을 가진 자들로 소비자가 문제제기를 하면 말 같지도 않은 변명을 하고 지식을 뽐내기도 합니다
막연히 소음이 심하다로 다른 사람들에게 공감을 얻기도 쉽지는 않아 보입니다
소음의 원인과 못 고친다는 부품에 대한 정보가 있어야 유사한 사례를 찾아 볼 수도 있고 직접 경험하신 분들의 조언도 구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전 이런 경험을 해 본 바가 없어 도움을 드리지 못하지만 제가 같은 경험을 한다면 한달이라는 시간동안 서비스쎈터에서 무엇을 했는지 궁금하여 견디지 못했을 것 같습니다
글을 읽는 동안 답답함이 느껴졌습니다
보배보다는 차주들의 커뮤니티(카페)에 구체적인 원인과 그동안의 과정을 상세하게 글로 남기시면 대응방법과 도움이 될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의료사고의 경우 피해자의 승소율은 낮습니다
서비스쎈터는 자동차로 치자면 종합병원입니다
전문가들과의 싸움에서 피해자가 원인에 대한 추론도 앞으로 발생할 일에 대한 추측도 하지 않는다면 이미 진겁니다
아는게 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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