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으로 바보들이죠..
원래 마장동터미널-상봉터미널-동서울터미널로 이사갔죠..
상봉터미널은 아직 노선 몇개 남아 있고 시설도 남습니다.
그렇다면 동서울 노선중 강원도와 경기 북부쪽을 상봉동으로 이전시키면 상봉터미널및 주변도 활성화 되고..
동서울터미널도 혼잡도가 상당히 완화됩니다..
돈 안들이고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인데..
왜 이런 생각들을 안할까요??
참으로 바보들이죠..
원래 마장동터미널-상봉터미널-동서울터미널로 이사갔죠..
상봉터미널은 아직 노선 몇개 남아 있고 시설도 남습니다.
그렇다면 동서울 노선중 강원도와 경기 북부쪽을 상봉동으로 이전시키면 상봉터미널및 주변도 활성화 되고..
동서울터미널도 혼잡도가 상당히 완화됩니다..
돈 안들이고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인데..
왜 이런 생각들을 안할까요??
몇일 전 뉴스에 동서울 터미널을 지하로 옮긴다고 하는데 차량 혼잡,공기오염,승차장,하차장,버스주차장 환기등 문제점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차라리 터미널을 리모델링 하는게 더 좋은 방안이라고 생각합니다.
예>터미널 승차장,하차장 구조개선
1.하차장을 고속버스 승차장으로 사용하고 현 고속버스 승차장을 버스주차장으로 사용.
2.강원도,경기북부 승차장을 강변북로 옆 일반주차장으로 이전하고 기존 승차장은 버스주차장으로 사용.
3.현 하차장을 강변북로 옆 일반주차장으로 옮기고 기존 하차장은 고속버스 승차장으로 사용.
4.고속버스 승차장을 강변북로 옆 일반주차장으로 옮기고 기존 승차장은 버스주차장으로 사용.
5.강원도,경기북부 노선을 상봉터미널,경기 하남,광주터미널로 이동.
6.고속,시외버스 하차장을 강변역 부근에 설치[천호동방면 승강장,강변북로 방면 마을버스 승강장].
7.강원도,경기북부방면 터미널 건립[강변역 부근,강변 테크노마트 부근].
8.터미널 버스출구 이원화
ㄱ.기존 터미널 출구사용.
ㄴ.강변북로 일반주차장 옆 출구 새로 설치.
이상 터미널 개선방안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을 적어보았습니다.
동해의 발님도 올 한해 수고 하셨습니다.항상 안전운전 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꾸벅]^^.
원래 마장동터미널-상봉터미널-동서울터미널로 이사갔죠..
상봉터미널은 아직 노선 몇개 남아 있고 시설도 남습니다.
그렇다면 동서울 노선중 강원도와 경기 북부쪽을 상봉동으로 이전시키면 상봉터미널및 주변도 활성화 되고..
동서울터미널도 혼잡도가 상당히 완화됩니다..
돈 안들이고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인데..
왜 이런 생각들을 안할까요??
주차하는데만 1시간 기본이라고 하더라구요 ㅜ
원래 마장동터미널-상봉터미널-동서울터미널로 이사갔죠..
상봉터미널은 아직 노선 몇개 남아 있고 시설도 남습니다.
그렇다면 동서울 노선중 강원도와 경기 북부쪽을 상봉동으로 이전시키면 상봉터미널및 주변도 활성화 되고..
동서울터미널도 혼잡도가 상당히 완화됩니다..
돈 안들이고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인데..
왜 이런 생각들을 안할까요??
새해에도 항상 안전운전 하시구요~~!!
새해 복많이받으세요^^
차라리 터미널을 리모델링 하는게 더 좋은 방안이라고 생각합니다.
예>터미널 승차장,하차장 구조개선
1.하차장을 고속버스 승차장으로 사용하고 현 고속버스 승차장을 버스주차장으로 사용.
2.강원도,경기북부 승차장을 강변북로 옆 일반주차장으로 이전하고 기존 승차장은 버스주차장으로 사용.
3.현 하차장을 강변북로 옆 일반주차장으로 옮기고 기존 하차장은 고속버스 승차장으로 사용.
4.고속버스 승차장을 강변북로 옆 일반주차장으로 옮기고 기존 승차장은 버스주차장으로 사용.
5.강원도,경기북부 노선을 상봉터미널,경기 하남,광주터미널로 이동.
6.고속,시외버스 하차장을 강변역 부근에 설치[천호동방면 승강장,강변북로 방면 마을버스 승강장].
7.강원도,경기북부방면 터미널 건립[강변역 부근,강변 테크노마트 부근].
8.터미널 버스출구 이원화
ㄱ.기존 터미널 출구사용.
ㄴ.강변북로 일반주차장 옆 출구 새로 설치.
이상 터미널 개선방안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을 적어보았습니다.
동해의 발님도 올 한해 수고 하셨습니다.항상 안전운전 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꾸벅]^^.
동서울-안산 동서울-인천터미널 특히 송탄.오산등 경기 남부는 광역으로 대처 해야 하지 않을까요
0/2000자